다이소 수딩젤 후기.



다이소에서 수딩젤 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딩젤은 피부에 수분을 빠르게 공급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피부가 워낙에 건조하다 보니까, 듬뿍 자주 사용하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수딩젤 후기 이지만, 화장품을 잘 모릅니다. 그냥 다이소에서 이런것도 파는 구나 정도의 글입니다. 




● 에이 네이처, 제주 알로에 베라 수딩젤.

다이소 구매, 가격 3000원, 용량 260ML.



투명한 젤타입의 수딩젤은 언제나 끈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주 알로에 제품이나 아래 소개할 달팽이 수딩젤이나 모두 끈적임이 있습니다.


끈적임이 있다해도,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준다니까 열심히 바르고 있습니다. 바르지 않는 것보다는 낫겠지요.


알로에 수딩젤 끈적임 약하게 있습니다. 아래 소개할 달팽이 보다 끈적임이 덜합니다. 달팽이 보다 향이더 부드럽고 은은하게 느겨져서 사용하기 부담없었습니다. 


수딩젤이 용기에 들어서 사용하기가 편리합니다. 입구가 아래있는 제품이라 뚜껑을 열면 젤이 바로 나와 편리합니다. 재 구매 할 예정입니다. 



제주 알로 베라 수딩 젤.

청정 제주에서 얻은 신선한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을 함유하여 장시간 외출로 자극 받은 예민한 피부와 보습이 필요한 건조하고 푸석한 모든 부위에 산뜻하게 흡수되어 끈적임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수딩젤 사용법.

민감하고 건조해진 얼굴, 팔, 다리 등 전신에 수시로 발라 줍니다. 


수딩젤 팁.

냉장 보관 후 사용하시면 더욱 시원하고 빠른 진정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올리브팜, 달팽이 수딩젤.

다이소 구매, 가격 3000원, 용량 300ml.



달팽이 수딩젤, 끈적입니다. 그 끈적임이 불편하진 않습니다. 


위의 알로에 수딩젤보다 향이 자극적이고, 끈적임이 조금 더 합니다.


수딩젤을 퍼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좀 불편합니다. 위의 알로에 제품이나 달팽이제품이나 큰 차이는 없지만, 제품 용기가 위의 알로에 제품이 너무 편리합니다. 압도적으로.


올리브팜, 달팽이 수딩젤.

달팽이 점액 여과물 함유로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도움을 줍니다. 지친 피부에 시원한 사용감으로 맑고 상쾌함을 줍니다.

달팽이 수딩젤 사용법.

얼굴 및 전신에 적당량을 부드럽게 펴 바른 다음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줍니다.



달팽이 점액 여과물. 투명하고 맑은 수딩젤. 곱디 고운 수딩젤. 반짝 반짝 수딩젤. 랄랄랄라라라라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