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6찬 도시락 후기.

가격 3,200원.

 

 



편의점 도시락 질 좋게 잘나옵니다. 먹을만합니다. 구하기 쉽고,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언젠가 편의점 도시락 공장 알바 후기를 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청결하게 제조한다고 합니다. 덕분에 거부감없이 편의점도시락을 자주 이용합니다. 


편의점 도시락의 가장 장점은 혼자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언제부턴가 타인과 함께 식사를 하는 일이 스트레스로 다가옵니다.

 

 


편의점 도시락은 누군가의 비위를 맞춰줄 필요도 없고, 눈치 볼 일도 없습니다. 먹고 싶은 공간에서 부담없이 한끼를 때울 수 있습니다. 더구나 요즘 편의점 도시락은 과거에 비해 질이 높아졌다고들 합니다. 그래서인지 맛도 괜찮게 느껴집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전자레인지로 가열하면서 발생하는 수분이 종종 반찬을 망쳐 버립니다.



GS Retail, GS리테일, 다양하고 맛있는 6찬 도시락. 343g.

농협 햅쌀을 사용했습니다.


열량 562kcal, 나트륨 1087mg 54%, 탄수화물 92g 28%, 당류 7g 7%, 지방 13g 24%,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3.5g 24%, 콜레스테롤 33g 11%, 단백질 19g 35%.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쌀, 볶음 김치, 어묵, 감자, 양파, 그릴불고기, 조미돈후지, 당근, 깐쇼소스, 대두유, 볶음소스, 타코데리야끼소스, 물엿, 대파, 혼합간장, 마늘, 볶음참깨, 참기름, 미림, 발효식초, 고춧가루, 가공소금, 청양고추, 설탕, 복합조미식품, 후추, 정제수

 

 


gs 편의점의 6찬 도시락 입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편의점 도시락의 반찬 명을 정확히 표기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재료는 적어두는데, 명확한 반찬명을 표기해주지 않습니다.



감자 당근 볶음, 제육 볶음, 밥.


감자 볶음. 간이 잘 됐습니다.

제육볶음. 양이 적어서 그렇지 맛있습니다.

밥. 충분하고 괜찮습니다.



깐쇼 소스 튀김 만두, 그릴 불고기, 어묵, 볶음김치.


튀김만두. 반찬 명이 명확히 표기 되어 있지 않아서 튀김만두가 맞는지는 명확히 모르겠습니다. 튀김 만두가 맞다면, 참 아쉬운 반찬입니다. 전자레인지에 가열하면서 튀김이 물에 너무 맣이 젖어 버립니다. 간이나 맛은 괜찮은데, 물러버린 튀김만두의 식감은 좋지 못합니다. 가장 아쉬운 반찬입니다.


그릴 불고기. 먹을만 합니다. 제육이 더 손이 많이 갑니다. 편의점류 불고기는 너무 답니다. 매운맛이 없어서 그런지 더 달게 느껴집니다. 


어묵. 먹을만합니다.


볶음김치. 뭔가 쿰쿰한 끝맛을 가져오는데 그리 유쾌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빠지면 안됩니다.


 

 


어릴적에는 편의점도시락보다 한솥 도시락을 자주 찾곤 했습니다. 그런데 주변에 한솥이 없습니다. 많이 아쉽네요.


편의점 도시락은 그 뭔가 편의점만의 특유의 향이 있습니다. 그 향이 아직 익숙하진 않아서 유쾌하진 않지만, 참 편리하고 편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