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꾸준히 하고 있어요. 

 

제주도에서 헌혈을 위해서  '도남센터, 한라센터, 신제주센터' 세군데 방문해봤어요.

 

제주시 헌혈의집 , 모두 깔끔하고 친절하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도남센터는 비교적 실내 규모가 작아서, 대기 시간이 방샐할 수도 있겠구나 싶어요. 

 

 

 

헌혈의집 신제주센터

 

 

 

이번에는 제주시 신제주 센터 방문해서 헌혈했어요.

 

신제주 헌혈의집은 연동 번화가 중심에 있어서,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 좋아요. 접근성 좋아요. 

 

 

 

 

 

 

 


헌혈의집 신제주센터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 272-13 2층

 

 

연동헌혈의집

 

 

 

건물 2층에 위치해서 계단을 올라가면 헌혈의 집이 등장합니다. 

 

헌혈의집 내부가 깔끔하고 간식도 정리해서 나눠주셨어요. 

 

 

 

헌혈

 

 

헌혈의 장점이 무엇인지 Gemini에게 물어봤어요. 

 

건강 검진 기회: 헌혈 시에는 무료로 혈액 검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자신의 혈액형, 혈액 상태, 전염병 여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글 ai 'Gemini'가 헌혈의 장점을 정확히 집어 줬어요. 

 

 

 

혈액검사

 

 

 

헌혈하면 혈액검사(피검사) 해줘요. 

 

제가 어릴적 스트레스 많이 받던 시절(아주 잠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아서 이상지질혈증 약을 먹던 시절이 있었어요.

 

이 때문에 저는 콜레스테롤 수치에 관심이 많아요. 

 

헌혈을 꾸준히 하고 있는 덕분에 콜레스테롤 수치를 꾸준히 살펴보며 관리할 수 있어요. 

 

 

혈행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 프로메가 오메가3 장용성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프로메가 오메가3 트리플 장용성 39.24g, 60정, 3개

COUPANG

www.coupang.com

 

 

피검사

 

 

'AST, 알부민, 콜레스테롤, 요소질소'는 연 1외 제공되는 추가 검사라고 합니다.

 

이 네가지 외의 혈액검사 내용은, 헌혈을 진행할 때마다 제공해줘요. 

 

 

헌혈선물

 

 

 

2024년 4월, 이번 헌혈에 명륜진사갈비 1만원 외식 상품권 받았어요. 

 

본 상품권은 기부 상품권입니다. 본 상품권을 사용하시면 1매당 1000원의 후원금이 희귀병 환아 기금으로 자동 기부 됩니다. 본 상품권은 전국 명륜진사갈비에서 사용 가능하며 식사 금액의 10000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권은 성인 요금 (만 10세 이상) 기준 2인당 1매 사용 가능합니다. *명륜진사 갈비는 1인 식사가 불가하며, 2인 이용시 총 10000원을 할인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래 명륜진사갈비의 마케팅이 굉장히 공격적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헌혈의 집에서 만나는 날도 오네요.  

 

헌혈하고 명륜진사갈비 상품권 덕분에, 좋은 고기로 몸보신 했어요.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굉장히 오랫만에 방문했는데, 셀프바 주전부리도 다양해졌고, 고기 품질도 굉장히 좋네요. 

 

특히 무한리필이라는 큰 장점이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헌혈로 꾸준히 혈액 검사도 챙기고, 몸보신도 하고 좋네요. 

 

선물, 상품권, 헌혈, 장점, 이점, 후기, 제주, 피검사, 혈액, 건강, 검진, 명륜진사, 한국, Gift, gift certificate, blood donation, advantages, benefits, reviews, Jeju, blood test, blood, health, checkup, Myeongryun Jinsa,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