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황토 냉온 찜질팩(핫팩) 샀어요. 

 

review of daiso warm products(hot packs, sleeping socks) and wooden combs. window frame locks.

 

겨울이라 배도 차갑고, 발도 시렵고 해서 큰 핫팩(다이소 짐찔팩) 샀어요. 

 

 

짐질팩

 

 

전자레인지로 가열해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사용 방법이 편리해서 선택했어요. 

 

과거에도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 쓸만해서 재구매한 것입니다. 

 

 

보온핫팻

 

 

가격 2,000원.


황토 찜질팩 냉온.
The Hwangto Fomentation Pack (Hot & Cool)


주의사항
찜질 시 동, 화상의 우려가 있으니 직접적인 피부 위에 사용을 금하고 타올로 싸서 사용하십시오. 온찜질 사용 시 전자레인지에 3분 이상 가열하면 찜질팩이 손상될 우려가 있으니 시간에 유의하십시오. 날카로운 물체로 충격을 주지 마십시오. 직사광선을 피해 보관하십시오. 입에 넣거나 먹지 마십시오. 유아나 어린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MICROWAVE, BOILING, REFRIGERATOR(전자레인지, 끓는 물, 냉장고).


전자레인지에서 2분이면 OK!


품번:20986 품 명:찜질팩(황토)
재질: 황토분 외

사이즈:(약) 20X26cm

 

제조국명: 한국 MADE IN KOREA

제조·판매원 : 세원산업

 

 

황토찜질

 

 

온찜질.

 

전자레인지 사용 시 : 찜질팩을 반을 접어 1분을 데운 뒤 뒤집에서 1분을 데워서 사용하십시오. 전자레인지에 2분 이상 시용하지 마십시오.

 

끓인 물에 사용 시 : 찜질팩을 타월로 싼 상태에서 10분 정도 넣었다 사용하십시오. 

 

냉찜질.

 

냉장고의 냉장실에 1시간 이상, 냉동실에 15분 정도 넣었다 사용하십시오. 

 

 

찜질팩주의

 

 

주의사항

 

700W 전자레인지 사용 시간은 총 2분입니다. 출력이 놓은 제품은 사용 시간을 줄여서 사용하십시오. 본 제품은 소모품이며 사용 횟수, 시간에 따라 사용 기간이 단축됩니다. 장기간 사용 시 제품안에 공기나 수포가 많이 있으면 사용 기간이 다 된 제품이니 가급적 사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오븐이나 오븐 전자레인지, 그릴 전자레인지에 사용하지 마십시오.

 

본 제품은 중탕 사용이나 회전 판이 있는 전자레인지 전용 제품입니다. 전자레인지 사용시 반드시 회전판이 돌아가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핫팩

 

 

전자레인지 회전판이 돌아가는지 꼭 확인하고 사용하라고 합니다. 

 

작은 전자레인지는 반을 접어서 1분, 반대로 접어서 30초~1분 정도 가열하라고 합니다.

 

저희 집 전자레인지는 회전판이 돌아가고, 찜질팩(핫 팻)이 딱 맞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출력이 1000W 전자레인지입니다. 

 

그래서 황토 찜질팩을 1분 30초 가열하면 딱 맞게 따뜻해집니다. 

 

 

발따뜻하게

 

 

혼자 있을 때 컴퓨터 하다 보면 발이 너무 시린데, 발 따뜻하게 하려고 사용합니다. 

 

의자에 오래 앉아 있으면 피 순환이 잘 안 돼서 발이 차가워져요. 

 

게다가 집에 혼자 있으면 보일러 켜는 게 돈 아까워서 안 켜요. 

 

그래서 찜질팩을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가열해서 발받침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발 따듯해서 기분이 좋아요. 

 

양말은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매한 수면 양말입니다. 

 

 

대량 구매, 정상적인 '붙이는 핫팩, 흔드는 손나로 핫팩, 발 핫팩'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윤이네] 렛츠고 핫팩 3종세트 ( 붙이는핫팩 10개 + 발핫팩 10개 + 흔드는핫팩 10개 ) 총 30매 손난로

COUPANG

www.coupang.com

 

 


 

 

다이소, 머릿결을 차분하게 복숭아나무 브러시.

 

가격 1000원. 

 

품명 복숭아 나무 일자 빗.

수입원 (주)아성다이소 에이치엠피

판매원 (주)아성다이소

중국산.

 

 

나무빗

 

 

복숭아 나무 머리빗. 

 

복숭아 재질의 빗살로 두피에 자극을 주지 않고 빗질할 때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주의사항.

 

제품의 재질 특성상 뜨거운 헤어기기의 직접적인 접촉은 피해 주시고, 장시간 너무 가까이 대고 사용하지 말아 주십시오. 본래의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두피에 상처나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드라이기를 사용하실 때는 드라이기를 가볍게 흔들면서 사용해 주십시오. 너무 강하게 힘을 주어 사용하면 머리카락에 손상이 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사용 후 통풍이 잘 되는 곳에서 보관해 주십시오. 어린이 손에 닿지 않는 곳에 사용, 보관해 주십시오. 

 

 

복숭아나무

 

 

최근에 머리가 매우 길어서 머리를 정리하려고 구매했어요. 

 

플라스틱이 아닌 나무 재질이라, 뭔가 건강해 보여서 선택 구매했어요. 

 

복숭아나무 재질이라 정전기 발생하지 않는 빗이라고 하네요. 좋네요. 

 

 


 

 

다이소에 뭐 살만한 상품 있나 돌아봤어요. 

 

유용하고 흥미로운 상품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방법 추락 사고 예방 , 창문(창틀) 잠금장치.

 

가격 1000원. 

 

 

창문잠금

 

 

방법 추락 사고 예방 , 창문(창틀) 잠금장치.

 

고무판이 틀에 고정되어 창문 열림 방지. 위아래 이중으로 설치 시 더욱 안전. 우리 가족 안전을 위해, 문단속이 필요한 반려동물을 위해.

 

설치 가능 미닫이 창문 간격 : 창문 사이즈에 따라 길이를 조절하여 사용하세요. 약 28mm~42mm. 샷시나 창문 유형에 따라 설치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구입 전 반드시 확인 후 구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치방법 : 미닫이 창문에 끼워주세요. 손잡이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지지대 간격을 늘려 고정 설치합니다. 

 

품명 : 창문 잠금장치.

 

수입원 (주)아성에이치엠피. 

제조국 중국

 

 

창틀잠금

 

 

구매하진 않았지만, '도둑 방지용 또는 반려동물 아이들 추락방지용' 상품으로 좋아 보여서 촬영했어요. 

 

당장은 필요가 없어서 구매하지 않았지만, 나중에 빌라로 이사 가면 구매해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외출할 때 창문을 조금 열어두고 환기를 시키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빨래 말릴 때 창문을 조금 열어두고 외출해야 하잖아요. 

 

근데 창문이 조금 열려 있으면 도둑이 침입할 수도 있으니깐, 그럴 때 이 상품으로 창문이 조금만 열릴 수 있도록 제한하면 좋을 거 같아요. 

 

과거 자취할 때는 신문지를 돌돌 말아서 창틀에 끼워 넣어고, 창문이 활짝 열리지 않도록 사용했어요.

 

근데 그것보다 이런 상품을 이용하는 게 더 깔끔할 거 같아요. 

 

다이소, 보온, 수면양말, 가격, 발시려, 핫팻, 찜질팩, 용품, 전자렌지, 가열, 황토, 건강, 후기, 리뷰, 한국, Daiso, thermal insulation, sleeping socks, price, cold feet, hot pads, hot packs, supplies, microwave oven, heating, ocher, health, reviews, reviews,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