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전자 손목시계, 중국산 알리익스프레스 구매.

 

Thin Electronic Wrist Watch F-91W Fake, Made in China, Buy Ali Express.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시계 두 번째 구매입니다. 

 

알리 익스프레스의 중국산 시계들의 상품의 상태는 나쁘지만,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사기당한 기분은 아니에요. 

 

 

얇은손목시계

 

 

이번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시계는 저번처럼 쓰레기가 아니라서 다행입니다. 

 

근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한 짝퉁들의 상품이 이렇게 문제가 많다는 걸 생각해 봅시다.

 

요즘 '생명, 안전'과 관련된 자동차 부품을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한 복제 상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많아진 거 같아요.

 

제 경험상 알리의 저가 상품은 정품이 아닌, '문제가 많은 상품'들 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즉, 안전과 관련된 상품을 알리 최저가 복제 상품으로 선택하는 일은 신중해야 할 거 같아요.

 

알리 상품들은 겉만 멀쩡할 뿐, 믿어서는 안 돼요.

 

 

 


 

 

정품 카시오 casio f-91w 전자 손목시계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카시오 F-91WG-9Q 전자손목시계 남성여성 스포츠패션 군인군용군대 학생

COUPANG

www.coupang.com

 

 

과거에 'CASIO 카시오 F-91W' 시계를 만족하면서 사용했어요.

 

최근에  F-91W 이 시계의 끈이 끊어졌어요.

 

시계 끈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이럴 바에 새로 시계를 사는 것이 남을 거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한국 검색창에 F-91W을 검색했는데, 똑같은 디자인의 중국산 짝퉁 상품을 한국 판매자들이 판매 중이라는 것을 깨달았어요. 

 

그래서 유통과정을 줄여서 저렴한 가격으로 직구하려고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검색해서 구매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이렇게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시계 3개입니다. 

 

이 '손목시계 3개 + 배송비'까지 약 10000원입니다. 

 

가격이 깡패입니다. 

 

 

전자시계

 

 

얇은 전자 메탈 손목시계를 원했어요. 

 

이  F-91W 카시오 짝퉁 손목시계는 정확히 제가 찾던 상품입니다. 

 

제가 원한것은 '얇고 + 전자 + 메탈(인척)' 손목시계입니다. 

 

근데 시계줄이 메탈이 아니라 메탈인척하는 플라스틱 같아요. 쇠칠을 해놓은듯 은색이 점점 벗겨져요.

 

 

얆은시계

 

 

손목시계 끈 잠금장치는 옛날 허리띠 같은 구조입니다. 

 

쇠 줄을 자를 수는 없고, 잠금장치를 위아래로 옮겨가며 고정시킵니다. 

 

다시 말하지만 시계줄이 메탈이 아니라 메탈인척하는 플라스틱 같아요.

 

쇠칠을 해놓은듯 은색이 점점 벗겨져요. 내구성이 매우 약할 것입니다.

 

 

얇은메탈

 

 

잠금장치 밖으로 남는 줄은 겹쳐서 착용합니다.

 

메탈 시계 줄(끈)의 길이는 줄일 수는 없어요.

 

억지로 쇠를 펼쳐서 메탈을 제거할 수도 있겠지만, 그런 목적으로 만들어진 상품은 아닙니다.

 

 

시계잠금

 

 

시계줄 잠그는 모습입니다.

 

굉장히 옛날 느낌입니다. 

 

 

남자손목시계

 

 

얇은 시계가 참 마음에 드네요. 

 

카시오 f-91w가 본래 디자인이 참 매력적인데, 그걸 따라 만든 중국산 짭 역시 괜찮네요.

 

손목시계 두꺼우면 자꾸 거슬려서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그래서 얇은 손목시계를 선호해요.

 

 

방수

 

 

시계 뒷면을 보면 스테인리스 스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방수 Waterproof라고 하네요.

 

근데, 대놓고 보이는 저 틈새를 보면 과연 방수가 확실할지 의문스럽네요. 

 

모든 재질은 쇠인척하는 플라스틱이에요.

 

스테인레스 부분은 시계 뒷면과 잠금장치 뿐입니다. 

 

 

 

전자손목시계내부

 

 

얇은 드라이버로 손목시계 밑 판을 열어봤어요.

 

자세히 보면 고무링이 들어있어야 할 거 같은 틈새가 보여요. 

 

하지만 고무링은 없고, 아마도 방수는 안 된다고 보는 게 맞는 거 같아요.

 

시계 찬 상태에서 손 씻기 조심해야겠어요. 

 

 

정품 카시오 메탈 버전 f-91w의 모델 명은 'A158WA-1D'입니다. 얇은 정품 카시오 메탈 전자 손목시계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정품 카시오 CASIO A158WA-1D 남녀 공용 커플 빈티지 메탈 밴드 시계

COUPANG

www.coupang.com

 

 

손목시계

 

 

2천 원짜리 중국산 짝퉁 손목시계 3개로 부자 된 기분. 

 

평소에는 시계를 안차고, 여행이나 낚시 갈 때 사용합니다.

 

근데 이 시계의 상태를 보면 낚시 하루면 고장 나버릴 듯해서 걱정은 되네요. 

 

국산 전자시계로 이런 고전적인 디자인을 찾아내면 참 좋을 거 같아요. 

 

클래식, 레트로, 패션, 리뷰, 알리, 익스프레스, 직구, 가격, 가성비, 카시오, 전자시계, 손목시계, 후기, 메탈, 쇠줄, A158, 한국, 중국, 일본, Classic, retro, fashion, review, ali, express, direct purchase, price, cost performance, casio, electronic watch, wrist watch, review, metal, iron band, A158, Korea, China, Japan.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