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흰 운동화, 하얀색 단화) 노란 때 황변 제거 후기, 누렇게 변색 신발 하얗게 만들기 가능.

Reviews of removing yellowing when yellowing shoes, it is possible to make yellowish discolored shoes white.

 

이 포스팅은 순수하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황변

 

저의 취향에 맞는,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의 신발(흰 운동화, 하얀색 단화)입니다.

 

이런 얇은 신발 좋아해요. 하지만 얇아서 겨울에는 못 신어요.

 

겨울에 집에서 신발 빨래(세탁) 후에 신발장에 넣어뒀는데, 이렇게 누렇게 색이 변해버렸어요. 

 

노랗게 변해 버린 신발(흰 운동화, 하얀색 단화)을 다시 하얗게 만들고 싶어서 검색해봤어요. 

 

골라

 

이게 본래 신발 색입니다.

 

하얀색인데 아주 살짝 누런 느낌을 띄고 있는 골라 단화입니다. 

 

2021.11.05 - [문화 생활/패션 신발 미용 뷰티 피부] - GOLA COASTER (골라 코스터) 신발 후기 추천, 레드 CMA174 단화 레트로

 

GOLA COASTER (골라 코스터) 신발 후기 추천, 레드 CMA174 단화 레트로

GOLA COASTER (골라 코스터) 신발 후기 추천, 레드 CMA174 단화 레트로. 작년에 여름에 신발 샀는데, 이런 신발 얇고 가벼워 보이는 신발은 제 취향입니다. 이뻐요. 사진은 구매직후 사진입니다. GOLA COAS

rumbing.tistory.com

 


 

저는 유튜버 '청년 세탁'의 영상을 보고 따라 했어요.

 

제가 시청하고 따라한 유튜브 영상 남깁니다.

 

 

https://youtu.be/-AkW_IXa80U

황변제거영상

 

신발에서 노란색 때(황변)를 빼는 자세한 방법은 위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이 포스팅에서는 황변 제거 방법을 따라한 후 느낀 점과 신발 모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신발(흰 운동화, 하얀색 단화)에 노란색 제거하기. 

 

황변제거

 

청년 세탁 영상으로 보고 따라 했어요. 자세한 준비물은 영상을 확인해주세요. 

 

노랗게 변한 신발(흰 운동화, 하얀색 단화)과 세탁청년이 시킨 준비물을 가져왔습니다. 

 

청년세탁의 방법이 과연 도움이 될까 의문이 생기지만, 세탁 방법이 너무 단순해서 따라 해 보기로 했어요. 

 

 

신발노란

 

'청년세탁' 영상에서 시키는 대로 침착하게 시행했어요. 

 

노하우가 부족해서 덕지덕지 했네요. 

 

신발에서 노랗게 변한 부분만 한 게 아니라, 신발 전체를 뒤덮었어요. 

 

왜냐하면 황변 빼는 그 방법이 어렵지 않기 때문입니다. 

 

세탁

 

하루를 베란다에 두었고, 휴지가 다 메말랐네요. 

 

그리고 노래진 신발(흰 운동화, 하얀색 단화)이 하얗게 변해 있기를 기대하며, 휴지를 제거했어요. 

 

 

신발세탁

 

황변 제거, 절반의 성공 느낌입니다. 

 

본래 심하게 노란 부분은 절반 정도 하얗게 변했어요. 

 

노란부분

 

 

조금 덜 노란 부분은 거의 하얀색으로 돌아왔어요. 

 

청년세탁의 황변 제거 노하우가 효과가 있어요. 

 

이렇게 쉬운방법으로 신발의 누런색이 하얗게 변하는게 참 신기하네요. 진작 검색해 볼껄 그랬어요. 

 

아래 링크는 청년세탁 유튜브 채널 입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Mly9O0AtXdUG-CPus7wkw/featured

 

청년세탁

안녕하세요! 인천 명품신발&가방 세탁전문 청년세탁입니다. 여러 명품 신발과 가방 세탁 과정을 소개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블로그:https://blog.naver.com/drunkenpoet7

www.youtube.com

 

 

아래 링크는 의류 얼룩제거 제품입니다. 가격과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sIQWO

 

살림백서 얼룩 제거제

COUPANG

www.coupang.com

 


 

신발 노란 때 제거, 2차 시도. 

 

아직 신발(흰 운동화, 하얀색 단화)의 노란색이 절반 정도만 빠졌기 때문에 청년 세탁의 방법을 한 번 더 했어요.

 

신발빨래

 

이번에 도구의 힘을 빌려, 분무기로 시도했어요. 

 

분무기로 하니까 쉽고 빠르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또 하루 뒤. 

 

 

변색

 

노랗게 변했던 부분의 노란색이 30% 정도 더 제거된 느낌입니다. 

 

 

요약하면

 

청년세탁의 신발 황변 제거 방법 1차 시도 : 처음 상태에서 노란색 50% 포인트 정도 제거. 

 

청년세탁의 신발 황변 제거 방법 1차 시도 : 처음 상태에서 노란색 30% 포인트 정도 제거. 

 

흰신발

 

3일에 걸쳐 신발 노란색 때 제거를 했는데, 누래진 부분의 80%정도 제거된 느낌이에요. 

 

유튜버가 소개한 그 방법이 너무 간결해서 쉽게 시도해 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유튜버 청년세탁이 소개한 방법이 효과가 있었어요.

 

유튜버 청년세탁 훌륭한 유튜버네요. 대성하세요. 

 

이 포스팅은 순수하게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세탁, 빨래, 신발, 황변, 제거, 노랗게, 변색, 비누때, 누런색, 누렇게, 변화, 변색, 노하우, 영상, 한국, 꿀팁, laundry, wash, shoes, yellowing, removal, yellowing, discoloration, soap stain, yellow color, yellowing, change, discoloration, know-how, image, korea, tips, 흰색, 운동화, 단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