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피 검사로 틈틈이 건강 검진 받고, 운동 결심했어요.

I got a health checkup from time to time with a blood donation test, and decided to exercise.

 

 

최근에 헌혈했어요. 헌혈하면 적십자사에서 제 피검사를 해줍니다.

 

헌혈하고 피검사 건강 체크까지 검사해 주니 너무 좋네요.  

 

피검사

 

그런데, 피검사 상태를 확인해 보니 건강이 매우 안 좋네요. 제 건강이 이 지경인 줄 몰랐어요.

 

헌혈의 집(적십자)에게 너무 죄송하네요. 제 피를 뽑는 노동력이 헛수고가 돼버린 게 아닐까 싶어서 죄송해요. 게다가 피 뽑았다고 헌혈의 집에서 기념품까지 받아왔는데, 더 미안하네요. 

 

헌혈

 

나름 헌혈하겠다고 2일 전부터 나름 건강하게 잘 챙겨 먹었는데, 직작부터 피가 쓰레기였어요. 

 

최근에 다시 술을 마시면서, 기름진 음식을 너무 챙겨 먹었나 봅니다. 살이 너무 찌니까, 운동해야겠어요. 

 

 

러닝화

 

오랜만에 한강 가서 달리기를 시작했어요. 

 

1~2km씩 달리면, 한당 정도면 살이 좀 빠지고 건강을 되찾겠죠.

 

이 운동화는 신을수록 참 마음에 들어요. 프로스펙스 '볼트 런 102_PW0UW20F912'.

 

https://rumbing.tistory.com/1154

 

프로스펙스 볼트 런 102 러닝화 후기, 초경량 런닝화 운동화 구매 추천 가성비 내돈내산 PRO-SPECS

프로스펙스에서 '볼트 런102' 새 운동화 샀어요. 볼트 런 102_PW0UW20F912. 이 블로그 모든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즐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평소에 신고 다닌 운동화(러닝화,런닝화)가 죽어가고

rumbing.tistory.com

 

저렴한 맛에 구매한 운동화인데, 가볍고 편하고 디자인도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런닝화(러닝화 운동화)는 발이 뜨거워지고 땀이 많이 나는데, 프로스펙스(PRO-SPECS) '볼트 런102' 통풍 잘 돼요.

 

운동화

 

프로스펙스 '볼트 런 102_PW0UW20F912'.

 

깔끔하고, 편한 신발이에요. 너무 잘 샀다 싶네요. 

 

프로스펙스 '볼트 런'의 가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https://link.coupang.com/a/qT6jN

 

[프로스펙스] 남녀공용 온라인단독 오리지널 볼트 런 2 운동화 3종 택1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신발을 아껴신는 사람이 아니라서 막 신고 다니는데, 그 목적에 너무 딱 맞는 신발이에요.

 

볼수록 매력 있고, 신을수록 매력 있어요. 

 

 

 

러닝

 

'앞으로 열심히 달리기 위해서, 운동을 하기 위해서' 스스로에게 다짐하듯이 이렇게 일기를 쓰네요.

 

총 2km 뛰었어요. 1킬로에 7분 30초 정도 속도로 뛰었어요.

 

이 정도가 일상에 지장을 주지 않는 저에게 딱 맞는 속도 같아요. 

 

한강

 

한강은 언제 봐도 참 좋네요. 

 

한강 가면 낚시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한강에 무슨 물고기를 잡으시나 궁금했는데, 한강 돌아다니면 눈으로 물고기가 보여요. 

 

 

한강물고기

 

빵이 거대한 물고기들이 한강에 많이 있어요. 

 

여기저기 이사 다니면서 생활해보면서 가장 크게 느끼는 건, 거주지 근처에 질 좋은 공원이나 산책로가 꼭 필요한 거 같아요. 

 

서울은 한강이나 '안양천, 홍재천' 등 여러 천들까지 모두 수변 공원이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어서 참 살기 좋네요. 

 

헌혈, 운동, 건강, 피검사, 콜레스테롤, 운동화, 추천, 한강, 물고기, 러닝화, 런닝화, 한국, 서울, Blood donation, exercise, health, blood test, cholesterol, sneakers, recommendation, Han River, fish, running shoes, running shoes, Korea, Seou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