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쩜삼(3.3) 세금 환급 후기, 떼인 세금 간편하게 돌려받는 내돈내산.

 

An easy way to get your taxes back.

 

 

삼쩜삼(3.3 / 3to3 / 3o3)을 통해서 세금 환급 돈 14만원 받았어요. 

 

삼쩜삼실제

 

 

 

삼쩜삼 광고가 계속 저를 따라다니길래, 한 번 믿어볼까 싶어서 질렀어요.

 

이렇게 환급받고 나니 생각보다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되네요. 

 

근데 이거 블로그 보면서 좀만 공부하면 혼자서 홈택스가서 할 수 있어요.

 

다만, 세금 되찾기 공부하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바쁜분이라면 '3.3' 서비스를 이용하는것이 좋겠죠.

 


 

사이트에서 말하는 삼쩜삼 서비스 간단 소개. 

 

사이트에서...

 

"지난 5년 치 떼인 세금 찾기. 1분이면 환급금 조회 OK. 예상 환급액은 무료로 조회 가능하며, 조회 후 환급 신청을 진행하시는 경우에만 이용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이라고 합니다. 

 

삼쩜삼내돈내산

 

삼쩜삼 서비스 출시 1년, 이용자 650만 명 돌파.

 

알고 보면, 친구의 친구까지 삼쩜삼을 쓸지도 몰라요.

 

삼쩜삼으로 돌려받은 환급액 1,759억 원.

 

 

세금환급받기

 

환급액 조회 고객, 2명 중 1명이 환급받아요.

 

2명 중 1명이 삼쩜삼으로 환급 완료. 카카오로 간편하게 조회. 믿을 수 있는 서비스.

 

KDB 산업은행 외 12개 사에서 90억 투자 유치 완료.

 

최근 5년 치까지, 3분 만에 환급 신청. 복잡한 과정 없이 3분이면 신청 완료. 

 


 

위의 이미지와 글은 삼쩜삼 사이트 소개입니다.

 

근데 제 지인들 5명 이상에서 소개해줬고, 환급금 조회까지는 3명이 신청했어요. 

 

하지만 직장인 친구들은 직장소득만 있어서 그런 건지, 환급액이 0원이라고 나온다고 하네요. 

 

삼쩜삼리뷰

 

위 사이트 소개에서 보면 "환급액 조회 고객, 2명 중 1명이 환급받아요."라고 적혀있는데, 이건 제 경우를 보면 맞지 않는 말이네요.

 

 

삼쩜삼추천

 

제 지인 3명이 조회했는데 모두 0원이라서 환급받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저를 포함하면 4명이 조회해서 1명(나)이 환급 신청받았어요. 

 


 

삼쩜삼(3.3 / 3o3) 세금 환급 과정. 

 

"신고 대상자 여부와 예상 환급액은 무료로 조회 가능하며, 조회 후 환급 신청을 진행하시는 경우에만 이용료 결제가 필요합니다."

 

2021년 11월 15일.

 

삼쩜삼 사이트 카카오 아이디로 가입했어요.

 

환급액 조회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여, 별다른 의심 없이 가입했어요.

 

노트북을 사용하여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공인인증서로 본인 인증받고 조회했습니다. 

 

삼쩜삼후기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인증받으면 자신의 '5년간 소득과 5년간 납부한 세금'을 알 수 있어요. 

 

저는 최근 5년간 다양한 일을 하면서 소득이 여러 군데서 잡히네요.

 

기타 소득, 사업소득, 근로소득 등. 세금도 참 다양하게 납부했어어요. 

 

환급금조회

 

그리고 삼쩜삼 환급금 조회 결과, 157,970원을 환급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여기까지가 떼인 세금 찾아준다는 삼쩜삼의 무료 서비스입니다.

 

이후부터는 유료 서비스입니다. 

 

'환급 신청 수수료'를 납부해야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삼쩜삼 이용료 책정 기준, "신고 진행 연도별, 예상 환급세액의 10~20%(금액 구간별 상이)로 책정됩니다."

 

저는 수수료(서비스 이용료)로 31000원은 납부했는데, 환급액의 약 20%를 납부했네요.

 

삼쩜삼 대표는 떼돈 벌고 있겠네요. 부럽. 

 

삼쩜삼수수료

 

 

그리고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 수수료를 납부하면 환급 신청이 완료됩니다. 

 

2021년 11월 15일. '삼쩜삼 가입, 조회, 신청'까지 모든 과정이 약 25분 정도 걸렸어요.

 

투자할만한 시간과 비용이라고 생각해요.

 

모르고 지나치면 사라질 돈을 되찾는 일이니깐요. 

 


 

삼쩜삼 떼인 세금 환급 후기. 

 

국세환급금

 

환급 신청 날짜 2021년 11월 15일.

 

환급받은 날짜 2021년 12월 24일.

 

약 39일 소요.

 

강서세무서에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떼인 세금 14만 원을 보내줬어요. 환급 감사합니다.

 

시간이 한 달이나 지났는데 환급이 안돼서 슬슬 삼쩜삼 서비스에 대해 의심이 들기 시작했는데, 때마침 도착했네요. 

 

 

그런데, 예상 환급금은 "157,970원"이고, 삼쩜삼은 157,970원의 약 20%(31,000원)를 수수료로 가져갔어요.

 

근데 정작 환급된 금액의 총액은 143,610원입니다.

 

이거 실제 환급액과 예상 환급액이 다르잖아요. 

 

환급액이상

 

그래서 삼쩜삼 사이트에서 확인해봤어요.

 

입금된 환급액이 다른 경우 국세, 지방세 가 각각 환급이 진행됩니다. 

 

환급액

 

지방세 별도 입금액 14,360원이 아직 입금되지 않은 것입니다.

 

14360원, 곧 받을 돈입니다. 

 

보통 국세가 먼저 환급되고 지방세(시군구청)가 나중에 환급된다고 합니다.

 

곧 지방세도 입금되면 참 기쁘겠어요. 

 

 


 

환급 신청 날짜 2021년 11월 15일.

 

국세 환급받은 날짜 2021년 12월 24일.

 

지방세 환급 받은 날짜 2021년 12월 28일.

 

약 43일 소요.

 

지방세환급

 

14360+143610 = 157,970원.

 

삼점삼(3.3)에서 조회한 금액 정확히 모두 입금되었어요. 

 

 

 되찾은 세금으로 부모님께 효도하세요. 건강기능식품 공진고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농협 동의삼 공진고로얄스틱 15g x 100포+쇼핑백

COUPANG

www.coupang.com

 

 

투자할만한 시간과 비용이라고 생각해요.

 

모르고 지나치면 사라질 돈을 되찾는 일이니깐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놀고먹고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돈 받고 작성하는 블로그가 아니에요.

 

잠들었던 돈을 찾아서 기쁘긴 한데, 수수료 너무 많이 떼이는 거 같아서 좀 속상해요. 

 

세금, 환급, 삼쩜삼, 3.3, 내돈내산, 후기, 리뷰, 실제, 추천, 수수료, 무료조회, 한국, 세무서, 소득액, 세금액, 잠자는돈, 숨은돈, 찾기, tax, refund, samjeom sam, 3.3, my money, reviews, review, actual, recommendation, fee, free inquiry, republic of korea, tax office, income amount, tax amount, sleeping money, hidden money, find, 국세환급금.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