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 황금대게평해공원 맛보기. 

 

Uljin Golden Snow Crab Beach next to Pyeonghae Park

 

 

거일리해변

 

 

과거에 울진 바다목장해상낚시공원 방문했을 때 함께 방문한 장소 입니다. 

 

과거에 울진 바다목장해상낚시공원(낚시잔교)에 낚시 하러 갔는데, 공사중이라서 입장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울진 이곳 저곳 구경다녔어요. 

 

울진 황금대게평해공원은 바다목장해상낚시공원(낚시잔교) 바로 옆에 있어요. 

 

 

 

 

울진 황금대게평해공원 

 

경북 울진군 평해읍 거일리 282-5

(경상북도 울진군 평해읍 울진대게로 521 근처)

 

 

대게공원

 

 

주차는 동상 옆 골목(바닷가)로 들어가서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맵으로 살펴보면, 이렇게 거대한 대게 동상이 보입니다. 

 

 

황금대게평해공원

 

 

이곳에서 혼자 대게 구경하고 있었어요. 

 

또 다른 혼자 오신분이 자신을 찍어 달라고하셔서, 공평하게 서로 한 번씩 기념 사진 찍었어요. 

 

대게 동상 뒤로 울진 낚시공원 '낚시 잔교'가 보이네요. 

 

 

평해공원

 

 

울진 황금대게평해공원 옆 해변을 구경했어요.

 

이곳에서 낚시를 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살펴보았어요. 

 

 

거일리해변

 

 

울진 황금대게평해공원 옆 해변 방파제 쪽에서 낚시 하는 분들 계셨어요. 

 

방파제 쪽에 배를 이동시키는(?) 시설이 있어요. 그래서 작은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울진 동해바다의 '날씨, 바다 색'이 참 아름다워요. 울진은 다른 지역에서 방문하기에 교통이 좀 불편해요.

 

그래서인지 때묻지 않은 청정 지역의느낌이 강해요. 너무 기분 좋은 울진 나들이였어요. 

 

 

울진 대게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울진 붉은 대게 4마리 1.2kg 수율 80% 꽉찬 싱싱한 제철 홍게 갓잡은 활 대게

COUPANG

www.coupang.com

 

 


 

 

울진 바다목장해상낚시공원(피싱피어).

 

 

바다목장해상낚시공원

 

오래전 사진입니다.  당시에 공사중이라 입장하지 못했어요.

 

울진 바다목장해상낚시공원(낚시잔교, 피싱피어)주변을 거느리면서 구경했어요. 

 

 

낚시잔교

 

동해바다 참 아름답네요. 

 

언젠가 삶이 여유로워지면 울진으로 가족여행 가고 싶어요.

 

경북 울진은 다른 지역에 비해 때묻지 않은 모습이 너무 좋아요.

 

을진 피싱피어에서 낚시 하고싶어요.

 

 

럼빙,rumbing,rumbeing,브이로그,vlog,korea,울진,Uljin,Gyeongbuk,East Sea,travel,sea,beach,cacao map,snow crab,park,fishing,pier,snow crab statue,waves,Korea,경북,동해,여행,바다,해변,카카오맵,대게,공원,낚시,잔교,대게동상,파도,한국.

 

https://youtu.be/MU1sfw4TdY4

울진동해바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