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 강서구 등촌역 중국집 보성각 후기.

 

중국요리 좋아는 하는데 , 배달시키는게 귀찮아서 잘 안먹게 됩니다. 이상하게 배달보다 직접 사다먹는 게 더 편해요. 배달원 집에 오는 것도 무섭고, 뭔가 그런 느낌.

 

강서구중국집

 

조카가 짜장면 먹고 싶다고해서 오랜만에 짜장면 주문해서 먹었어요.

 

조카가 먹고 싶다면 시켜 줘야죠.

 

 

보성각
전화번호 :02-3661-2659
서울 강서구 염창동 275-3

 

 

보성각

 

등촌역 3번 출구 바로 앞 건물입니다. 보성각은 1~2층을 같이 사용하고 있어요. 

 

오래전에 보성각 2층은 종종 갔었어요. 

 

중국집 방문해서 술과 요리 시켜먹으면, 짬뽕 국물을 계속해서 리필해줘서 좋아요. 그리고 보성각 방문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아마도 대부분의 중국집이 그럴테지만, 중국요리 중국집 방문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보성각세트

 

보성각 배달이 너무 빨라서 무서웠어요. 주문하고 3~4분 만에 도착했어요. 

 

오토바이 타고도 보성각에서 집까지 5분은 걸릴 거리입니다. 주문하고 요리를 만들 시간도 없었을텐데, 곧바로 도착해서 굉장히 무서웠어요.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 빨라서 나쁠껀 없죠. 

 

집에서 먹는거라 일회용 수저가락 필요없다고 했는데, 이미 준비되있던 배달 상품이라 그런지 함께 주셨네요. 

 

 

짬뽕

 

보성각 짱뽕입니다. 푸짐하네요.

 

채소 많은거 너무 좋아하는데, 채소가 많아서 행복했던 기억이 납니다. 

 

중국요리 양파는 너무 달달해서 좋아요. 

 

탕수육

 

이때 무슨 세트 메뉴(+간짜장)시켰는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보성각 탕수육, 튀김만두(야끼만두) 평범해요. 무난해요. 일반적인 탕수육입니다. 세트메뉴로 탕수육 양은 만족스러워요.

 

하지만, 방문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어느 중국집이나 그렇겠지만, 중국요리 방문해서 먹으면 참 맛있어요.

 

방문되는 중국집은 흔치 않은데, 등촌역 보성각은 2층에 홀이 있어서 방문 식사 가능해요. 이런거 참 소중해요.

 

 

짜장

 

보성각 일반 짜장면. 맛이 좀 변했어요. 

 

옛날 방문해서 먹었던 짜장면의 맛은 아니에요. 짜장면은 비추천. 물론 방문해서먹으면 맛있을 겁니다. 

 

간짜장

 

보성각 간짜장. 맛있어요. 아버지는 간짜장만 드십니다. 

 

짜장 먹을바엔, 돈을 좀 더 지불해서 간짜장 드세요. 보성각 간짜장 추천해요.  

 

보성각, 중국집, 서울, 강서구, 한국, 요리, 세트, 탕수육, 후기, 리뷰, 등촌역, 짬뽕, 간짜장, 맛있는집, 안주, 방문, 짜장면, 오늘뭐먹지, Boseonggak, Chinese restaurant, Seoul, Gangseo-gu, Korea, cuisine, set, sweet and sour pork, review, review, Deungchon Station, champon, ganjajang, delicious restaurant, snacks, visit, jajangmyeon, what to eat today, 염창동.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