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우깡 신제품 새우깡블랙 후기. 

 

친구와 편의점에서 맥주사다가 , 새우깡 블랙 사다 먹었어요.

 

새우깡 후기

 

 친구가 과자 골라왔는데, 뭔가 새로워서 살펴보니 새우깡 신제품이네요. 

 

새우가 검은띠 매고 광고하는거 봤는데, 50주년 특별 과자라고 합니다. 

 

새우깡 블랙

 

새우깡 블랙 .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과 새우깡의 만남. 

기본 대비 새우함량 2배.

재생원료 (R-PET) 포장지 사용. 

 

 

술안주

 

이 새우깡에 트러플이 들어간다는 것을 모르고 먹었어요. 

 

봉지가 검정색이고, 새우깡 블랙이라고 하길래 먹물을 첨가 한 줄 착각했어요.

 

새우깡검정

 

트러플 향을 처음 느껴봤는데, 먹물 첨가한 과자들과 비슷하게 느꼈어요.

 

먹물맛, 먹물향이 흘러요.

 

이 먹물향으로 느껴지는 것이 트러플의 향이라는 것을 모르고 먹으면 그렇게 느껴요. 

 

 

새우깡블랙후기

 

기존 새우깡에 비해 새우깡 블랙은 새우 함량 2배라고 하는데, 뭔가 더 고소하고 느끼함이 강했어요.

 

새우깡 블랙에 비해 기존의 새우깡은 밀도도 낮고 가벼우면서 바삭하고 고소 짭짭한 맛이에요. 

 

새우깡

 

새우깡 블랙, 맛있어요.

 

그러나 더 자주 찾게 될 과자는 새우깡이나 쌀 새우깡이 될거 같아요. 

 

새우깡 블랙은 50주년 기념버전이라 , 아마도 조만간 다시 사라질 듯합니다. 한 번 쯤 먹어볼만해요. 새우깡 블랙 맥주랑 잘 어울려요. 

 

개인 적으로는 새우깡은 '쌀 새우깡'이 너무 좋아요. 

 

새우깡, 농심, 블랙, 트러플, 먹물, 후기, 추천, 한국, 리뷰, 내돈내산, 술안주, 과자, Shrimp Cracker, Nongshim, Black, Truffle, Ink, Reviews, Recommended, Korea, Review, Naedonnaesan, Snacks, Snac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