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탭 구매했어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거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방에서 사용하는 오래된 멀티탭을 켜고 끄면 거실 led등이 깜빡거리면서, 집안 전체의 전기가 불안한 느낌이 강했어요. 그래서 멀티탭 바꿨습니다. 

 

게다가 얼마전 인터넷 기사를 보니, 멀티탭 수명이 2년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바꿨어요. 

 

멀티탭추천

 

가격 비교 포털 사이트에서 멀티탭을 검색해서,

 

저렴하면서 필요한 길의의 멀티탭 판매처에서 구매했어요. 

 

개별 멀티탭 3구.

 

개별멀티탭

 

3m 코드 비교환형 개별 멀티 콘센트.

 

과부하 차단스위치, 안전접지내장, KS인증, 대한민국 생산품. 

 

아무래도 국내산 제품이라는게 점이 좋네요. 

 

멀티탭주의

 

안전접지를 내장하였습니다.

과전류 발생시 과부하를 막는 장치가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

 

합계사용량 1800W 까지 사용 가능. 

 

제품의 스위치가 OFF 된 상태에서 삽입하십시오. 

 

 

소비전력

 

소비 전력량 예시.

 

냉장고 550W, 세탁기 800W, TV 200W, 전자레인지 1100W, 식기세척기 1500W, 컴퓨터 400W, 가정용 온열기 2200W, 다리미 2300W, 에어컨 1800W, 전기조리기 1800W.

 

멀티탭후기

 

제조원 DSE 디에스이

MADE IN KOREA

 

주방멀티탭

 

주방 수납장(전자레인지대)에 놓고 사용중입니다. 

 

주방가전(밥솥, 전자레인지 등)은 사용하는 시간보다 사용하지 않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각각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멀티탭을 사용했어요. 

 

3구 멀티탭이라서, 총 합계사용량은 1800W 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비교적 저렴하게 잘 산거같네요. 

 


 

스위치 멀티탭 5구.

 

 

5구

 

'컴퓨터 본체, 모니터, 스마트폰 충전기'를 연결하려고 구매했어요. 

 

합계 사용 용량 2800W.

 

설명

 

 

2극 스위치, 과부하 차단 스위치, 안전장치 내장,

 

제품 고정용 스크류홈, 감전을 막는 접지장치.

 

멀티탭

 

멀티탭 5구 짜리 제품입니다 . 합계 사용 용량 2800W.

 

3구 제품은 합계 사용량인 1800W 였는데, 5구라서 많이 늘었네요. 

 

본래 집에서 사용하던 저렴한 멀티탭은 전원을 끄면 거실등이 켰다 꺼졌다 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여줬어요. 

 

하지만 멀티탭을 바꾸고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네요. 멀티탭 수명이 대충 2년이라고 하던데, 때에맞춰 꼭 바꿔줘야 겠어요. 유용한 기사를 접한 덕분에 잘 바꾼거 같네요.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거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멀티탭, 한국, 생활, 추천, 후기, 스위치, 전기, 전력, 효율, DSE, 개별, Multi-tap, Korea, Life, Recommended, Reviews, Switch, Electricity, Power, Efficiency, DSE, Individua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