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건대입구역 스타시티아트웨딩홀 방문, 식사 후기입니다.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용하고 놀고먹고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스타시티아트홀

 

건대입구역 거대한 건물 속에 스타시티아트웨딩홀이 있습니다.

 

지하철 역, 건대입구역에 위치한 웨딩홀입니다. 

 

스타시티아트홀, 예식장, 결혼식장
서울 광진구 화양동 4-20 스타시티영존 5층 아트홀

 

 

스타시티아트홀주차

 

스타시티영존 주차장, 스타시티아트홀 주차장.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골목길로 들어가면 있습니다. 

 

스타시티아트홀 주차요금은 비싼편인데, 예식장 하객은 2시간 무표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웨딩홀

 

스타시티영존 5층 스타시티아트홀 에식장이 있어요. 

로비도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좋아보여요. 

 

과거 결혼식에 비해, 요즘에는 코로나(covid-19) 탓에 하객들의 숫자가 많이 줄어들었어요. 

 

덕분에 사람들로 북적이지 않아서 뭔가 깔끔하고 간결한 느낌이에요. 결혼 하는 당사자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남을거같긴한데, 하객이 적은 결혼식만의 정갈한 느낌이 나쁘지는 않네요. 

 

 

연회장

 

스타시티아트홀, 예식장 식당입니다. 

 

예식 홀 바로 옆에 식당이 있어서, 방문객(하객) 입장에서는 좋았어요. 동선이 깔끔합니다. 

 

코로나(covid-19) 탓에 뷔페로 운영하지 않는듯 합니다.

 

'스타시티아트웨딩홀' 웨딩피로연(웨딩 푸드) 즉석코스요리 라고 합니다. 

 

상차림

 

테이블마다 기본적인 상차림이 되어 있고, 하객이 자리에 앉으면 '갈비찜 떡갈비 대하 회 팔보채 등'이 좀 귀해보이는 요리들이 서빙됩니다. 

 

그리고 특정한 메뉴를 더 먹고 싶으면 직원분들에게 말하면 계속 가져다 주신다고 해요. 함께 방문한 친척들은 회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추가주문하면 섭섭하지 않게 좀 큰접시에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음식을 섭섭하지 않게 챙겨줘서 좋았어요. 

 

저는 여기 테이블에 세팅된 것만 다 먹어도 배가 불러서, 추가로 더 시켜먹지는 않았어요. 음식들 대부분 짜지 않고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만족스러웠어요. 개인적으로는 '갈비탕, 팔보채'가 좋았어요. 

 

결혼식, 코로나, 감염병, 예식장, 결혼, 건대입구, 스타시티아트, 웨딩홀, 주차장, 후기, 뷔페, 식당, 연회, 피로연, 한국, Wedding, Corona, Infectious Disease, Wedding Hall, Marriage, Konkuk University Entrance, Star City Art, Wedding Hall, Parking Lot, Late Review, Buffet, Restaurant, Banquet, Reception, Korea, 서울, 광진구, Seoul, Gwangjin-gu.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