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먹고 놀고 입고' 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프로스펙스 공식 쇼핑몰 'lsnmall' 쇼핑몰 후기. 프로스펙스 운동화 싸게 사기, 저렴한 가성비 운동화 워킹화 스니커즈.

 

gs칼텍스츄리닝

 

요즘 여자배구 gs칼텍스에 관심이 많아졌어요. gs칼텍스 배구단 유니폼 스폰서 브랜드는 프로스펙스 입니다.

 

gs칼텍스 민트색 츄리닝 상의가 사고 싶어서 프로스펙스 공식몰 'LSN몰(lsnmall)'에 방문 가입했어요. 근데 없네요. 

 

lsn후기

 

 

'LSN몰(lsnmall)'에서 프로스펙스 상품 구경했는데, 프로스펙스 신발이 너무 저렴해서 신발을 세 켤레나 구매했어요.

 

세일 할인율이 너무 높고, 가격이 저렴해서 질러버렸어요.

 

세일하면 발 사이즈 맞는 상품 찾기 힘든데, 사이즈도 다 찾고 운이 좋은거 같네요. 


런닝화

 

프로스펙스 PRO-SPECS

볼트 런 102_PW0UW20F912.

 

프로스펙스 상품은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해서 좋네요. 디자인도 맘에 들어요. 

 

2년 전에 구매한 나이키 러닝화(런닝화)가 죽어가고 있어서, 프로스펙스 운동화 샀어요.

 

2021.07.08 - [문화 생활/건강·운동] - 1년 동안 열심히 달려봤어요, 1년 러닝 후기, 나이키 런 클럽 달리기 러닝 어플 추천

 

1년 동안 열심히 달려봤어요, 1년 러닝 후기, 나이키 런 클럽 달리기 러닝 어플 추천

1년 동안 열심히 달려봤어요. 1년 러닝 후기, 나이키 런 클럽 달리기 러닝 어플 추천. 2020년 5월~2021 5월까지 약 1년간. 1년동안 '러닝, 런닝, 오래달리기, 장거리 달리기' 했어요. 1달에 약 30~40 km 씩

rumbing.tistory.com

 

나이키 이후 다음 운동화는 어디서 사야하나, 런닝화 너무 비싸서 고민이 많았어요. 하지만 프로스펙스 lnsmall 가입해서 저렴하게 좋은 상품 산거 같아요. 

 


 

 

운동화

 

프로스펙스 PRO-SPECS

프로 플릭 302_PW0MW20F922.

 

겨울에 발 시려울까봐 산 신발이에요.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요.

 

올 겨울 내 발이 따뜻할 거 생각하니, 벌서부터 훈훈하네요.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PRO-SPECS
런더 101_PR0UR19S911

 

어머니 '운동화, 워킹화' 용도로 구매했어요. 어머니께 선물했어요.

 

가격도 착하고, 디자인도 이쁘고, 무게도 가볍고. 어머니도 굉장히 만족해 하셔요. 

 


옷 살때 마다 쇼핑몰별 가격비교하고, 배송비 고려하고 쿠폰 찾아다녔어요.

 

이 과정이 너무 시간아까웠는데, 당분간은 lsn 몰에 정착하는 게 좋겠어요. 그리고 'LSN몰(lsnmall)' 프로스펙스 상품 가격이 너무 착해서 , 당분간 충동구매 조심해야 겠어요.

 

https://www.lsnmall.com/

 

LSNmall

프로스펙스, 몽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포츠, 아웃도어 신발,의류,용품 판매

www.lsnmall.com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먹고 놀고 입고' 한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프로스펙스, 후기, 신발, 운동화, 런닝, 리뷰, 가성비, 할인, 세일, 착화감, 운동, 한국, 브랜드, lsn, 쇼핑몰, Prospex, reviews, shoes, sneakers, running, review, cost performance, discount, sale, fit, exercise, Korea, brand, lsn, shopping mal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