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마늘 까는 기계 믹서기 블렌더 작동 후기. 제품 : 후드믹서(푸드믹서 food mixer) , BM-217A.

이 글은 내돈내산 입니다.

 

 

 

어머니가 믹서기(블렌더) 가져오셨어요.

 

smart ultra food chopper. 스마트 울트라, 음식 고기나 야채 등을 잘게 써는 기구.

 

블렌더

 

어머니는 그냥 일반 믹서기(블렌더)로 알고계셨어요.

 

그러나 제가 설명서를 살펴보니 마늘필러(마늘까는 장비)가 있어서 큰 관심이 생겼습니다.

 

마늘필러

 

 

'마늘 필러'가 있네요.

 

마늘 까주는 믹서기 인가 봅니다. 

 

하얀색 고무로 된 물건이였어요. 

 


 

마늘필러 사용 방법.

 

마늘껍질제거방법

 

유리용기에 마늘 필러를 장착합니다.

마늘대와 마늘 꽁지를 떼어낸 후 마늘을 넣고 뚜껑을 닫습니다.

 

모터 유닛을 뚜껑에 놓고 마늘 필러축과 결합한 후 플러그를 꽂습니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때까지 스피드1 작동 버튼을 펄스방식(눌렀다 놓았다 반복)으로 누릅니다.

 

원하는 결과에 도달하면, 기기의 플러그를 뽑고 마늘 필러가 완전히 멈출 때까지 기다립니다. 

모터 유닛과 뚜껑을 제거하고, 마늘 필러를 유리 용기에서 제거 합니다.

그리고 용기 안의 내용물을 비웁니다. 

 


 

가정용 마늘 까는 기계 믹서기(블렌더) 준비.

 

마늘까기

 

 

설명서에 '마늘대'와 '마늘 꽁지'를 떼어내 후 컨테이너에 넣으라고 합니다. 

 

하지만 마늘꽁지는 제거하지 않았아요. 

 

마늘 꽁지를 때는 작업은 칼이나 가위로 마늘의 끝의 딱딱한 부분을 잘라내야 합니다. 집에서 먹는 마늘이라 꽁지 그냥 먹어도 돼요. 

 

그리고 마늘 꽁지 제거하는 과정이 귀찮아요. 

 

'마늘 공지 자르려고 칼로 자르고, 그럴 바에 그냥 손으로 까지'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마늘대'만 제거하고 작업했어요. 

 

'마늘 꽁지'는 그냥 두고 작업했어요. 

 


 

가정용 마늘 까는 기계 믹서기(블렌더) 과정.

 

마늘껍질

 

'마늘 대'만 작업한 마늘을 준비했어요.

 

'마늘 꽁지'는 그대로 있어요.

 

마늘

 

 

후드믹서(푸드믹서 food mixer, BM-217A) 컨테이너에 마늘 알을 넣습니다.

 

마늘껍질제거

 

믹서기(블렌더)를 작동했어요. 

 

마늘 필러는 고무 재질이라서 유연하게 마늘을 쓸면서 지나갑니다. 

 

마늘 꽁지를 제거하지 않아서, 껍질 제거가 쉽게 이루어 지지 않았어요.

 

그래서 믹서기(블렌더)를 몇 번 반복해서 작동했어요. 

 

껍질제거

 

 

마늘 꽁지를 제거 하지 않아서 그런지 마늘 껍질 제거가 쉽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제품을 오랜 시간 작동 시켰더니 마늘이 손상을 입어서 끈적임이 느껴지네요. 

 

마늘까기

 

어쨌든 마늘 껍질이 잘 벗겨 졌어요.

 

마늘 꽁지를 제거하고 작업하면 확실히 작업이 수월해 질 것 같아요. 

 

집에 마늘 많은데, 모든 마늘 껍질 벗겨 낼 생각에 굉장히 설레이네요. 

 


 

후드믹서(푸드믹서 food mixer, BM-217A) 콩 갈기, 콩물 만들기.

 

일반적인 식재료 갈아버리는 기능도 곧 잘해요. 

 

콩믹서기

 

어머니가 콩을 갈고 계시길래 찍었어요. 

 

 

콩물

 

컨테이너가 밀폐가 잘 안돼서 물이 좀 새어 나와요. 

 

내용물이 많으면 새어나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경우  2중 칼날 중에 1개를 제거하여 1중 칼날로 사용하라고 합니다. 

 


 

후드믹서(푸드믹서 food mixer) , BM-217A 소개.

 

믹서기

 

후드믹서(푸드믹서 food mixer)

 

 

BM-217A

정격시간 최대 30초.

제조자 Zhongshan Boming Electric Appliance Co.,Ltd (중샨 보밍 가전)

원산지 중국

AS 선우실업.

 

믹서

 

후드믹서(푸드믹서 food mixer) , BM-217A 장점.

 

건강한 조리법과 손쉬운 세척을 위한 유리 용기.

쉽게 청소 할 수 있도록 분리 가능한 부품.

2단 속도 스위치.

완벽한 컷을 위한 칼날 디자인.

안전한 사용을 위한 과열보호.

 

주의 : 기기가 고장날 수 있으니 30초 이상 계속 해서 누르지 마세요. 최대 연속 장동 시간은 30초 입니다. 30초 사용 후 30초 휴지기를 갖도록 하세요. 

 

멈췄을때

 

믹서기 작동 중 기기가 멈추는 경우. 멈출 때. 작동정지.

 

1. 전압이 낮다 : 전원 공급 장치가 정격 전압을 준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2. 모터가 오랫동안 작동 하거나 과부하가 걸리면 전원 공급 장치가 자동으로 차단 됩니다 : 전원 플러그를 뽑아 모터가 식을 때까지 (약 30분) 기다렸다가 다시 사용하십시오. 

 

믹서기는 일반적으로 과열 방지 장치가 있어요. 그래서 믹서기가 갑자기 멈추면 30분 정도 후에 작동하면 됩니다. 

 

마늘, 껍질, 제거,후기, 내돈내산, 까기, 한국, 믹서기, 블렌더, Garlic, Peel, Remove, Late, Naedonnaesan, Peel, Korea, Blender, Blende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