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안 좋아서 서울 강서구 발산역 광덕안정 한방병원 가서 진료받았어요. 

 

Oriental Hospital Chuna Acupuncture Treatment Review in korea. Ankle Knee.

 

 

내돈내산 한의원 병원 후기입니다.

 

이 한의원 다녀온지도 꽤 오래전 일입니다. 날이 추울 때 다녔어요. 

 

발목

 

 

무릎과 발목이 안 좋아서 진료받았어요. 

 

'허리, 어깨, 머리' 이곳은 비교적 침 맞아도 덜 아파요.

 

그런데 발목은 침 맞을 때 꽤 아프네요.

 

저곳은 눈물 찔금 납니다. 

 

발산역

 

몸이 안 좋아서 한의원 가서 '추나치료받고, 침 맞고, 부항 뜨고' 이런 거 처음이었는데, 굉장히 좋네요.

 

침 맞을 때 두려움과 약간의 고통이 있는데, 병원에서 나와서 집에 갈 때면 뭔가 상쾌해진 기분이 있어요. 

 

돈만 많으면 '어깨, 승모근'은 매주 침 맞으며 치료받고 싶어요. 

 

'어깨, 승모근' 이 부분은 침 치료받으면 굉장히 상쾌해요. 

 

 

 

 


광덕안정한의원 마곡발산점, 한의원.

서울 강서구 마곡동 723-2 이천이프라자 3층.

 

발산역 1, 2 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습니다.

마곡 디지털 단지 있는 장소입니다.

 

한방병원

 

여러 분점이 있는 한의원이라 그런지 시스템이 체계적이에요.

 

실내 깔끔하네요.

 

내돈내산 한의원 병원 후기입니다.

 

이 한의원 다녀온지도 꽤 오래전 일입니다. 날이 추울 때 다녔어요. 

 

 

추나

 

몇 개월 전 광덕안정 한의원 발산역 지점 가격입니다. 

 

찍긴 찍었는데, 흐릿하게 나와서 알아볼 수가 없네요. 

 

'봉약침+추나' 1회에 4만 4천 원이네요. 

 

추나치료

 

추나치료는 위 사진과 비슷한 느낌입니다. 

 

움직이는 침대에 누워있으면 한의사 선생님이 몸을 눌러서 자세 교정해주세요. 

 

추나 치료 좋아요.

 

돈만 많으면 매주 한방병원가서 추나 받고 싶네요.

 

 

 

무릎 치료받을 당시에 모습이에요. 

 

무릎에 침 맞는 고통은 심하지 않아도 약간 따끔합니다. 

 

근데 사진으로 보니까 살벌하네요. 와 이걸 어떻게 참았을까.

 

연결된 전선을 통해서 반복적인 자극을 주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침 맞은 채로 15 ~ 20분 정도 누워 있어요.

 

침놓은 부분 주변으로 부항도 뜹니다.

 

부항 뜰 때 피를 뽑아내기 위해서 맞는 사혈침은 확실히 아파요.

 

사혈침 맞은 부분은 멍자국도 남아요.

 

거북목

 

매일 앉아서 컴퓨터만 하니깐 승모근이 굉장히 뭉치고 뻐근해요.

 

이 때문에 온몸이 피로하게 느껴져요.

 

거북목 되지 않기 위해서 매일 신경을 쓰는데, 불안합니다.

 

이래서 '어깨, 승모근'은 매주 침 맞으며 치료받고 싶네요.

 

내돈내산 한의원 병원 후기입니다. 이 한의원 다녀온지도 꽤 오래전 일입니다. 날이 추울 때 다녔어요. 

 

내돈내산, 한의원, 한방병원, 추나, 치료, 침, 부항, 부황, 후기, 리뷰, 무릎, 발목, 사혈, 자세, 발산역, 강서구, 한국, Naedonnaesan, oriental medicine clinic, oriental medicine hospital, chuna, treatment, acupuncture, vulgaris, review, review, knee, ankle, saphyeol, posture, Balsan station, Gangseo-gu,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