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루케이크 아뜰리에 포장 후기, 합정역 상수역 사이 떡 카페.

Siroo Cake Atelier cafe, seoul Korea.

 

 

시루케이크 방문해서 떡 케이크 포장해와서 먹었어요.

 

이 블로그 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글입니다.

 

시루케이크

 

몇 년 전에 수요미식회에서 본 이색 떡 맛집입니다. 수요미식회 부활 좀 시켜줘요.

 

수요미식회에서 보고 반해서, 지인들 선물하려고 구매했어요. 

 

2019.11.12 - [문화 생활/맛집 먹을거] - 시루케이크 예약 포장, 방문 수령 후기, siroocake 실내 메뉴 가격, 디저트 맛집 카페

 

시루케이크 예약 포장, 방문 수령 후기, siroocake 실내 메뉴 가격, 디저트 맛집 카페

상수역 시루케이크(siroo cake) 직원들 선물 후기. 상수역 근처 '시루케이크' 떡집 후기 입니다. 시루케이크는 떡집인데 떡이 케이크 마냥 이쁜 모습을 갖췄습니다. 그래서 시루 케이크 인가 봅니다

rumbing.tistory.com

 

2019년 방문 포장 구매 했을 당시에는 상수역 근처였는데, 지금은 합정역과 상수역 사이로 이사했네요. 

 

2019년 시루케이크를 선물 받은 지인들의 행복해 하던 모습이 기억나서, 이번 어머니 생신 때 구매했어요.

 

어머니는 뭔가 이런 요즘 것들 좋아하세요. 

 

 

 

 

시루케이크 아뜰리에 떡 카페

 

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1길 18 1층
영업 : 월~토 11:00 ~ 21:00

 

 

맛집

 

시루케이크 떡 카페 모습입니다. 합정역 상수역 사이에 건물 1층이에요.

 

간판이 없어서 검색하고 방문하지 않으면 모르고 지나칠거 같아요. 이 동내 사람들도 저곳이 뭐하는 데인지 모르고 살거같은데. 

 

메뉴

 

블루베리 설기 케이크 , 단호박 크럼블 설기 케이크, 제주 말차 설기케이크.

 

당일제조 당일 판매만 한다고 합니다.

 

 

가격

 

인절미 티라미수, 흑임자 롤떡케이크. 

 

설기케이크

 

과거에 지인들에게 선물했을 때, 지인들이 가장 선호했던 메뉴가 단호박 크럼블 설기 케이크 였어요. 

 

개당 5800~6300원 사이의 가격이네요. 

 

실내

 

 

시루케이크 아뜰리에 떡 카페 실내 모습입니다.

 

외관에서 봤을 때는 좀 음침해 보였는데, 실내에서 보니 쾌적하고 깔끔하네요. 

 

실내의 정갈하고 깔끔한 분위기가 외관에서 다 보여지지 않아서 살짝 안타깝네요. 

 

메뉴판

 

떡으로 만든 홀 케이크 제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홀 케이크를 위해서는 최소 3일 전에는 주문해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각종 차(tea)도 팔고 있어요. 

 

포장

 

집에서 온 가족이 나눠 먹으려고 포장해 왔어요. 

 

포장비 있어요. 

 

케이크

 

 

단호박 크럼블 드디어 먹어봤네요. 

 

2년 동안이나 이 맛이 정말 궁금했는데, 드디어 먹어봤어요. 

 

이쁘고 맛있는 떡이에요. 

 

시루케이크

 

흑임자 롤떡 맛있어요.

 

가운데 크림이 한가득 들어 있어고, 고소한 흑임자 덕분에 매력이 넘치는 메뉴에요. 

 

떡케이크

 

개인적으로 베스트는 '바닐라 떡 티라미슈'입니다. 왼쪽 노란색 제품입니다. 

 

바닐라 크림 안에 큐브모양의 떡이 여러개 들어 있어요. 떡을 찾아 먹는 재미도 있고, 바닐라 크림도 달콤하고, 특히 떡의 식감이 너무 좋아요.

 

 

티라미슈

 

어머니 생신 맞이해서 온가족이 디저트로 먹은 떡 케이크 입니다. 

 

떡을 디저트로 먹으니, 너무 배불러서 굉장히 흡족해하며 웃으며 꿀잠 잤어요. 

 

천연재료케이크

 

천연재료로만 맛과 향과 색을 내어 달지 않은 건강한 디저트를 정성을 다해 내어드린다고 하네요. 

 

 

바닐라 떡 티라미슈는 매일 먹고 싶네요. 

 

떡, 케이크, 시루, 합정, 상수, 카페, 맛집, 디저트, 퓨전, 맛집, 티라미슈, 수요미식회, 부활좀, 제발, 한국, Rice cake, cake, siru, Hapjeong, Sangsu, cafe, restaurant, dessert, fusion, restaurant, tiramisu, Wednesday gourmet, revival, please, Korea. 

 

https://tv.kakao.com/v/400974578

수요미식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