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변기 세정제 후기 리뷰 추천.

이 블로그에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산(사용한) 후기 입니다(내돈내산).


변기청소방법


다이소 변기 세정제 샀습니다.



청스타 간편하고 깨끗하게! 청스타 변기 세정제.

45g 2개, 1000원.

살균, 소독, 악취, 찌든때 제거.

변기청소, 간편관리, 표백성분 함유, 악취제거.


다이소추천


다이소 없었으면 어떻게 살았을지, 저는 다이소에게 의존하는 삶을 살고 있어요.

근데 다이소가 저렴함을 앞세워 시장을 점렴해 나가는데, 왜 다른 소상공인 연합들이 별 불만이 없을까요. 다이소 제품 가격은 동내 시장 뒤흔드는 가격과 유통인데 별 불만도 없고, 불만이 생겨도 금새 사라지내요. 


변기세정제


다이소 청스타 변기 세정제 저렴한 가격입니다. 천원에 두개입니다. 



제품 포장을 뜯으면 파란색 고체 세정제가 투명한 비닐에 씌여 있습니다. 이 투명한 비닐을 뜯어내지 말고 통째로 물에 넣으라고 합니다. 이 투명한 비닐도 물에 녹는 재질인가 봅니다.


청스타


다이소 청스타 변기 세정제 제품특징.

청스타 변기 세섲제는 고급세정제 사용으로 언제나 청결한 변기를 유지시켜 줍니다.

물에 잘 녹는 비닐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배수관과 멀리떨어진 위치에 제품을 놓아 주세요.


다이소 청스타 변기 세정제 사용방법.

물탱크의 물을 내린 후 물이 다시 차기전에 배구수가 막히지 않도록 모서리 부분에 넣어주십시오.

속비닐 포장을 벗지기 말고 그대로 넣어주세요. 

변기 세정제를 변기 탱크의 물이 나오는 부분에서 가급적 멀리 놓나두십시오. 물이 나오는 곳에 가까이 두면 내용물이 빨리 녹습니다. 

제품을 넣은 후 약 3분 뒤 사용해 주세요.

색상이 옅어지면 새 제품으로 교환하십시오.

사용기간은 약 30~45일 이나 수온 수압의 조건 및 사용 빈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변기청소


물을 내리고, 곧바로 물탱크에 물이 비었을 때 제품을 넣으라고 합니다. 저는 뭣모르고 그냥 넣었습니다. 



물탱크의 물이 파란이유는 원래 사용하던 세정제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이소변기세정


다이소 청스타 변기 세정제 주의사항.

어린이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용도 외에는 사용하지 말것. 직사광선이나 열기에 노출시키지 말 것. 사람이나 음식물에 직접 닿지 말 것. 제품을 개봉 후 변질 의 우려가 있으니 상온에서 보관할 것, 내용물이 눈이나 피부에 닿았을 시 깨끗한 이온수로 씻어 주십시오.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 하십시오. 사용 후 잔량은 잘못 사용될 우려가 있으니 원래의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내용물을 먹거나 삼킨 경우 즉시 의사와 상의 하십시오. 반드시 물을 내려 물탱크에 물을 제거 후 넣어 주세요. 내용물을 장갑을 착용하여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물에 부착되어 있는 비닐을 억지로 벗기지 마십시오. 변기가 제품으로 막힐 시 물탱크에 뜨거운 물을 부워주세요.



물탱크세정


다이소 청스타 변기 세정제, 약 2주정도 사용한 모습입니다. 

구석진 모서리에서 다이소 청스타 변기 세정제가 녹은채 모여 있습니다. 


변기세정제


변기 물을 내릴때마다 파란색 변기물로 내려옵니다. 

변기 세정제 있고 없고 차이가 커요. 이게 별거 아닌거 같아도, 변기 세정제 하나 넣어두면 깔끔한 상태로 오래 유지됩니다.

변기 청소를 해도 더 쉽고 빠르게 청소를 끝낼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모든 글은 내 돈주고 내가 산(사용한) 후기 입니다(내돈내산).


다이소, 변기, 세정제, 파란물, 물탱크, 변기청소, 세정, 청소, 추천, 리뷰, 후기, 한국, 생활, Daiso, toilet bowl, detergent, blue water, water tank, toilet bowl cleaning, cleaning, cleaning, recommended, review, review, Korea, life, liv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