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터치 휴대용 가스버너 불판 부르스타. ST-520DT. 가스 버너. 이동식 부탄가스 연소기 샀습니다.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사먹은(사용한) 후기입니다(내돈내산).


집삼겹살


엄마가 선터치 휴대용 가스버너 불판 부르스타 ST-520DT 샀습니다. 집에서 고기 구워 먹을때 사용하려고 사왔다고 합니다. 시장 다녀오시더니 갑자기 휴대용 가스 버너를 들고오셔서 놀랐네요.



부엌에 인덕션과 하이라이트가 하나로 된 전지레인지 가열기구 제품이 있습니다. 


전기레인지


그러나 전기레인지의 인덕션이나 하이라이트에는 불판을 올려서 사용하기 불편하고, 하이라이트의 불의 강도가 약해서 무언가를 구워먹기 불편합니다. 그래서 휴대용 가스레인지를 구매하셨다고 합니다. 


집부르스타


집 부엌에서 삼겹살을 굽고 계신 어머니 입니다. 삼겹살 맛있어요. 무조건 맛있어요. 돼지고기 맛있어요. 집에서 온갖 쌈 채소를 사다가 쌈 싸먹으면 행복해요.



삼겹살


요새는 집에서 고기 구워먹을때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한다고하는데, 신문물이라 아직 집에 없어요. 삼겹살은 맛있어요.


주의사항



가스 버너 주의 사항이 참 많습니다. 휴대용 가스레인지는 부탄가스를 사용하는데, 부탄가스 사용은 언제나 긴장해야 합니다. 조심합시다.

2020/07/28 - [문화 생활/사용후기] - 썬터치 휴대용 가스 버너, 부르스타 사용법 주의사항, 휴대용 가스렌지 안전하게 사용 방법


선터치


선터치(suntouch) 이동식 가스버너 부르스타 ST-520DT 제품입니다. 누가 가스버너 브랜드에 관심이나 있을까싶어요. 

가벼운 플라스틱 가방에 넣어 다닐 수 있어서 편하게 디옹이 가능합니다. 가스버너가 생기고, 보자마자 '캠핑가고싶다, 여행가고 싶다, 나가서 고기 구워먹고 싶다'는 생각부터 들었어요. 가스버너들고 여행가고 싶네요.


ST-520DT


가스 버너 새거라서 깔끔하네요. 몇번 들고 나가면 기름때, 흑먼지 잔뜩 묻어서 금방 지져분해질거에요. 항상 그랬으니깐요.



과대불판


휴대용 가스 부르스타, 과대불판 사용 금지. 중요합니다. 불판이 부탄가스 쪽을 덮은채로 가열하면 안됩니다. 뜨거운 열이 부탄가스방향으로 넘어가고, 부탄이 터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조심합시다. 


부탄가스


어릴때는 부탄가스 넣고 탈착 스위치 몰라서 '왜 불이 안들어오지' 했던적 다들 있을겁니다. 



부르스타사용법


부탄가스를 탈착하는 부분입니다. 가스를 넣고 탈착스위치를 '착' 부분으로 옮겨줘야 가스가 공급됩니다. 


부르스타


썬터치 휴대용 가스버너 불판 부르스타. ST-520DT. 가스 버너. 이동식 부탄가스 연소기 조심히 사용할게요. 여행가고 싶네요. 의미없는 게시물 적으면서 여행 생각만 하게 되네요. 요즘은 바닷가나 계곡에 가서 부르스타 놓고 고기 구워먹으면 벌금낸다고 하더라구요. 어릴때는 그런식으로 자리만 있으면 부르스타 놓고 고기 구워먹었었는데. 대충 살던 때가 그리운 부분이 있긴해요. 요즘은 어딜가나, 자리만 사용하려고 해도 돈 내야하니 참 불편해요.





가스버너,휴대용,여행,선터치, 썬터치, 부르스타,추억,가스레인지,가열기구, 부탄가스,버너, 한국,생활, Gasburner, portable, travel, suntouch, bursta, cautions, gasrange, heater, butane, gas, burner, korea, life.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돈 주고 내가 사먹은(사용한) 후기입니다(내돈내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