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자전거 전방 라이트, 휴대용 라이트 2000원, 라이트 홀더 1000원, 후기 리뷰 소개.

다이소 저렴한 자전거 라이트 후기, 리뷰. 다이소 자전거 라이트 2000원짜리. 

다이소말고 다른 곳에 가볼 생각을 못하고 삽니다. 다이소의 노예 입니다.

자전거 라이트 홀더 2개와 휴대용 라이트 2개 샀습니다. 자전거 앞에 2개 붙여서 사용할 생각입니다. 

자전거전조등

다이소 2000원 짜리 휴대용 라이트 입니다. 이 저렴한 라이트를 자전거앞에 설치할 생각입니다. 

야간 자전거를 탈 때 사용하려고 샀습니다.

저렴한 제품이라 광량이 많이 부족하겠지만, 2개를 부착하면 비싼거 하나보다 좋겠지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러나 이건 굉장히 멍청한 생각이었습니다.


● 다이소 휴대용 라이트 2000원 짜리 소개.

휴대용라이트

알루미늄 휴대용 라이트 2000원. LED Light.

건전지 교체방법.

AAA건전지를 3개를 전극에 맞게 넣어 주세요. 화살표로 표시된 방향으로 넣어주세요.

사용상 주의사항. 

본 제품은 완구가 아닙니다. 어린이가 완구로 가지고 놀지 않도록 보호자의 주의와 관심이 필요합니다. 제품을 떨어뜨리거나 강한 충격을 가할 셩우 고장의 원이이 될 수 있습니다. 고온 다습한 곳이나 직사광선이 닿는 곳을 피해서 사용 보관 해주세요. 제품의 분해나 수리 개조를 절대로 하지 말아주세요. 빛이 밝으므로 눈으로 직접 빛을 보지 마세요. 본 제품은 방수처리 되어 있지 않습니다. 물기가 닿지 않는 곳에서 사용 보관해주세요. 본래 용도 외 사용을 금합니다. 



건전지 사용시 주의사항.

세 건전지의 사용한 건전지 또는 다른 종류의 건전지를 같이 사용하지 마십시오. +극 -극 에 맞추어 넣어주십시오. 장시간 사용하지 않을때는 반드시 스위치를 끄고 건전지를 꺼내 주십시오. 건전지를 합선(쇼트)시키거나 분해 가열하지 마십시오. 만약 건전지에서 나온 액이 눈에 들어간 경우 즉시 흐르는 물에 10분 이상 눈을 씻고, 전문의의 치료를 받으십시오. 건전지 액이 피부나 옷에 묻었을 경우 즉시 물로 씻어주십시오. 

품명: 3LED 후레쉬(A8-4206).

짧은 후기: 생각보다 광량이 약합니다. 빛이 약해요. 다이소에서 제일 저렴한 휴대용 라이트 제품입니다. 


● 다이소 자전거 회전 라이트 홀더. 1000원.

라이트홀더

설치방법.

그림A와 같이 나사를 출고 자전거 핸들 봉에 고정시킨 뒤 나사를 중 후 그림 B와 같이 라이트를 장착 시키면 됩니다. 

주의사항.

제품을 던지거나 충격을 주지 마세요. 고장의 원인이 됩니다.  유아의 손에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해 주세요. 안전을 위해 파손이나 변형된 제품은 사용하지 마세요. 임의로 분해하지 마세요. 본래 용도 외 사용을 금합니다.

품명: 자전거 회전 라이트 홀더. 

짧은 후기 : 손잡이를 잡아주는 부분은 고정 나사다 있어서 튼튼합니다. 라이트를 잡아주는 부분이 단순히 고무패드와 플라스틱 입니다. 더 조여주고 고정시키는 건 없습니다. 자전거가 덜컹이다 보면 라이트가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그런일은 없었습니다. 

타다보면 전방 주시 방향이 조금씩 돌아가서 그렇지 라이트는 잘 잡아줍니다. 




● 다이소 자전거 전방 라이트 설치.


자전거 전방 라이트 사러갔는데, 라이트 홀더 이름이 생각이 안나서 많이 애먹었습니다. 직원분게 이걸 뭐라고 설명해야 되지 고민하면서 '라이트 잡아주는거', 자전거 앞에 전등 고정 시키는거', '자전거 전등 설치' 등 많이 고민했는데, 손전등 코너에 라이트 홀더가 같이 있었습니다.


● 다이소 자전거 전방 라이트 후기.

다이소에서 제일 저렴한 제품을 두개씩 사서 자전거 앞에 2개를 달아줬습니다. 

다이소전조등

휴대용 라이트 개당 2000원, 라이트 홀더 개당 1000원. 자전거 전방 라이트를 각 3000원씩 3세트 만들었습니다.

건전지는 다이소엣 AAA묶음으로 파는 저렴한 제품 샀습니다. 

자전거전조등설치

처음 생각은 비싼 라이트 1개 보다 졂한거 2개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건 잘못된 생각이었습니다. 애초에 불빛이 약해서 2개를 달아도 약합니다. 



다이소전조등광량

이 손전등의이름이 '휴대용 라이트'인게 다 이유가 있습니다. 자전거 전조등으로 사용할 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에이 손전등이 거기서 거기지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좀 많이 모자랍니다. 제 생각이 짧았습니다.

자전거라이트

이렇게 보면 또 괜찮아 보이지만, 약한 쌍라이트로 2개월간 타보니 많이 부족하다 느낍니다. 

비싼거 사세요. 비싼, 자전거 전조등용으로 나온 질 좋은 제품 사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