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먹었습니다. 맥도날드 불고기버거, 더블치즈버거 세트 받아서 먹었습니다.

헌혈맥도날드

햄버거 가끔 먹습니다. 직전의 햄버거먹었던 기억은, 헌혈하고 받은 쿠폰으로 먹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시나 헌혈하고 쿠폰으로 먹었습니다. 햄버거 쿠폰은, 헌혈 후 선물 받을게 없다 싶을때 선택합니다. 

2019/04/11 - [문화 생활/헌혈] - 헌혈 기념품(사은품), '빅맥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후기, 맥도날드 햄버거 세트

햄버거 먹을 돈 있으면, 국밥사먹습니다. 

최근에 헌혈의집에가니, 비타민 줍니다. 헌혈의집 선물, 헌혈의집 기념품으로 '비타민' 주는거 굉장히 환영하고 앞으로 비타민 받을 겁니다. 





●헌혈기념품, 햄버거 세트 쿠폰 사용방법.

모바일기프트교환권

맥도날드, 모바일 기프트 교환권.

맥도날드 햄버거  듀엣세트. A 또는 B 중 택1.

A SET. 불고기버거 세트 & 더블 치즈버거 세트.

B SET. 불고기 버거 세트 & 빅맥 세트.

모바일 쿠폰으로 수신 후 60일간 사용 가능.


모바일쿠폰교환

●헌혈 맥도날드 햄버거 쿠폰 이용방법.

1.QR코드를 스캔하거나 웹사이트 주소를 통하여 페이지에 접속합니다.(https://event.multicon.co.kr/ep/redcross2).

2. 아래 은박 스크래치 부분의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3. 희망하는 모바일 쿠폰을 선택합니다.

4. 모바일쿠폰을 수신받을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아이넘버모바일

헌혈 맥도날드 햄버거 쿠폰 주의사항.

1. 교환권 사용기간: 앞면에 기재된 유효기간까지 교환이 가능합니다. 

2. 모바일쿠폰 사용: 교환권을 모바일 쿠폰으로 전환(수신)한 날로부터 60일 간 사용가능합니다(유효기간 연장 및 환불불가).

3. 한번 사용하신 인증번호는 재사용이 불가합니다.

4.쿠폰사용문의:(주)쿠프마케팅1644-4706(평일09:30~18:00/주말 및 공휴일 상담불가).


맥도날드모바일쿠폰

● 맥도날드 모바일 쿠폰 주의사항.

쿠폰은 매장 방문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 배달 주문시 사용 불가. 쿠폰에 명시된 메뉴로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 사정으로 인해 쿠폰에 명시된 메뉴 제공이 불가한 경우 동일한 가격의 상품으로 제공 가능합니다. 재고 상황에 따라서 해당 제품이 없을 수 있습니다. 맥모닝 시간에는 해당 쿠폰 사용이 불가합니다. 맥모닝 시간, 오전 4시부터 오전 10시 30분. 모바일 쿠폰 사용 가능한 매장에 한 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헌혈기념품, 더블 치즈 버거 세트 후기.

치즈버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근데 헌혈하고 받을 수 있는 버거 세트는 두 종류이고, 빅맥 세트는 지난번에 먹었기 때문에, 이번엔 치즈버거 세트를 선택했습니다. 

2019/04/11 - [문화 생활/헌혈] - 헌혈 기념품(사은품), '빅맥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후기, 맥도날드 햄버거 세트

더블치즈버거

더블 치즈버거의 모습입니다. 헌혈쿠폰으로 따지면, 더블치즈버거는 빅맥과 동급의 햄버거 입니다. 더블 치즈버거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더블치즈버거의 비주얼만 봐서는 '절대 내돈 주고 먹을일은 없겠다' 싶습니다. 이래서 제가 햄거버를 안사먹습니다. 더블치즈버거세트가 5000원 돈 하는걸로 아는데, 이런거 받을 바엔 콩나물 국밥먹지.

더블치즈버거후기

더블치즈버거 속. 고기패티 2장, 체다슬라이스치즈 2장, 잘게 썬 양파 1 티스푼, 피클 3조각, 케찹.

헌혈하면 '빅맥세트'냐 '더블치즈버거세트'냐 선택을 하는건데, 더블치즈버거 세트의 비주얼은 먹기전, 기대감을 전혀 주지 못합니다. 이걸 누가 사먹을까싶은 모습입니다.

편의점 미니스톱 햄버거는 비주얼부터 기대가 되어 한때 자주 먹었는데, 이건 참 참담합니다. 




더블치즈버거리뷰

더블치즈버거세트 맛은 '굳이'입니다. '굳이 이걸......' 이런 느낌입니다. 

체다슬라이스치즈가 2장이나 있어서 인지, 치즈의 맛은 풍부하게 흐릅니다. 피클이 입안에 들어왔을때에도 상큼 달콤함이 기분 좋게 만들어 줍니다. 잘게 썬 양파도 가끔씩 단맛과 다양한 향을 제공해줍니다. 

근데 피클은 3조각이 위치가 골고루 퍼져있지도 않고, 양도 적습니다. 잘게 썬 양파는 티스푼으로 찔끔 들어있습니다. 맛이 있을래야 있을 수가 없는 햄버거 입니다. 즉 맛없는 햄버거 입니다. 

케찹맛과 치츠맛이 주로 흐르고, 가끔 양파나 피클이 들어왔을때 먹을만하다 싶습니다. 더블치즈버거는 콜라맛으로 먹은듯 합니다. 

피클도 양파마냥 잘게 썰어서 골고루 넣어주면 더 좋겠다 싶습니다. 양파는 양좀 많이 늘려줘야합니다. 이정도 양파는 빈정상합니다. 

더블치즈버거 맛없습니다. 굳이 이걸?





● 헌혈기념품, 버거 세트, 불고기 버거 세트 후기.

불고기버거

맥도날드 일하는 분께서 더블 치즈 버거만들때에는 기분이 않좋았을지 몰라도, 불고기 버거 만들때는 뭔가 흥이 돋았나 봅니다. 양상추를 듬뿍 넣어주었습니다. 

햄버거에 소고기 패티를 별로 안좋아하는 입장에서, 채소 많이 있으면 참 기분이 좋습니다. 

불고기 버거 속. 양상추, 불고기 패티, 단맛소스입니다. 

불고기버거후기

단맛나는 불고기 버거 소스 별로 안좋아 합니다. 불고기 버거 패티도 별로.

하지만 양상추 많아서 기분은 좋았습니다. 




맥도날드감자튀김

맥도날드 햄버거 세트 메뉴라서 감자튀김도 함게 먹었습니다. 

맥도날드 감자튀김의 기억을 되세겨 보니, 그냥 배채울려고 먹는 느낌입니다.

콜라맛으로 먹었습니다. 맥도날드는 콜라가 가장 맛있는 메뉴인가 봅니다.

다른게 다 별로라서 상대적으로 콜라가 참 맛있습니다. 강제 콜라 맛집.


맥도날드, 헌혈, 기념품, 사은품, 선물, 햄버거, 더블치즈버거세트, 불고기버거세트,세트메뉴,헌혈햄버거,패스트푸드,치즈버거,헌혈선물,헌혈후기,햄버거후기,콜라맛집,모바일기프트,맥도날드감자튀김,모바일쿠폰,햄버거쿠폰,맥도날드쿠폰,헌혈기프트,맥모닝시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