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폴딩백

 

 

이케아 IKEA 스포츠 가방, 폴딩백입니다. 

과거에 블로그에서 한번 소개한적이 있습니다만, 얼마전 헌혈의집 여행용 폴딩백을 선물 받고 생각나서 올려봅니다. 스포츠 가방으로 소개되어있지만 여행용 폴딩백으로 사용이 더 효과적으로 생각됩니다.



 

 

얇고 가벼우면서 튼튼한 재질이어서, 접는것도 편하고 가방으로서의 역할도 충실합니다.


크날라


제품에 달려있는 주머니에 접어 넣으면 서류 가방이나 백팩에 넣을 수 있어 휴대가 용이 합니다. 어깨끈은 몸에 맞게 조절할 수 있고 손에 들고 다닐 때는 떼어낼 수도 있습니다. 


스포츠가방


IKEA 크날라 KNALLA.

가방이 폴리에스테르라 쉽게 찢어지거나 이음새가 벌어지진 않을까 걱정이었는데, 

무겁게 들고 다녀도 잘 버텨 주었습니다. 

다만 크로스백 처럼 사선으로 맬 경우 줄의 가운데 플라스틱이 명치를 압박합니다.

지속적으로 압박 당하다보면 아픕니다. 

 

 

폴딩백


접었을 때의 모습니다. 가볍고 얇은 재질이라 쉽게 접히고, 매우 가볍습니다. 

이케아가방


펼쳤을때의 모습입니다. 얇은 소재라 그런지 펼친 후의 모습은 시들시들 합니다. 하지만 재 역할 충실히 해주면서 아주 잘 이용하는 가방입니다.

 

 



2019/01/17 - [문화 생활/사용후기] - 이케아 필수, 패밀리 카드, 꼭 발급 받으세요.




이케아 에서 가장중요한건 패밀리 카드 발급입니다. 혹시 몰라서 링크 걸어둡니다. 이케아 방문전 꼭 이케아 패밀리카드를 발급받아 가세요. 그래야 할인가에 살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