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사진을 정리하고, 실 사진으로 출력해서 모아두고 있어요. 

 

그리고 포토몬 사이트를 이용해서 , 꾸준하게 사진을 인화(출력)하고 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돈 내고 내가 인화했어요. Photomon photo printing review recommendations, album creation, gifts for friends, ID photos.

 

 

 

포토몬



 

 

저는 꾸준히 가족 사진을 인화해서 앨범으로 모아놓는 작업을 하고 있어요.

 

디지털 기기에 어려움을 느끼시는 부모님이 가족과 행복한 추억 사진을 항상 보실 수 있도록 앨범으로 만들어 놓습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돈내고 내가 인화했어요. Photomon photo printing review recommendations, album creation, gifts for friends, ID photos.

 

 

 

사진앨범

 

 

 

최근에는 친구들과 만나서 놀았던 어렸을적 추억들까지 사진으로 인화(출력)했어요.

 

그리고 사진을 인화(출력) 한 여러 지인들을 쭉 만나서 친구들에게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선물했습니다. 

 

 

사진인화

 

 

 

그동안 친구들을 만나서 놀았던 사진들을 출력해서 해당 친구들에게 선물했어요. 

 

어릴 적 사진을 선물 받은 친구들의 반응이 굉장히 좋았어요. 

 

친구들에게 예고없이 주는 '서프라이즈 선물'이라서, 친구들의 놀라는 모습과 행복해하는 모습이 참 재밌었던 거 같아요. 

 

 

 

친구들사진

 

 

이렇게 만나서 추억이 담긴 사진도 선물하고, 그 행복해 하는 모습을 또 사진으로 남겼어요. 

 

몇 년 후 나중에는 , 이 날 찍은 사진을 또 인화(출력)해서 선물하는 날이 있을 겁니다.

 

위 사진은 어릴적에 저 지인들과 자주 방문했던 종로 광장시장 입니다.

 

광장시장에서 실내 가게의 '빈대떡 전' 등 안주는 맛있고 가성비 좋아요.

 

광장시간 전(빈대떡) 집은 모두가 맛집이에요. 평준화 되어 있어요.

 

빈대떡이 급하면 '옆 가게에서 가져와서 팔고' 그런 곳이라서 대부분 맛이 균일해요.

 

다만 손님응대에서 차이가 있을 뿐.

 

 

 

간편하게 가열 조리해서 먹는 순희네 빈대떡,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피코크 순희네 빈대떡, 800g, 2개

COUPANG

www.coupang.com

 

 

 

증명사진인화

 

 

 

이번 사진 포토몬 인화(출력) 때는 증명사진도 함께 출력했어요. 

 

저는 매년 증명사진을 모으고 있어서, 굳이 사진을 보정을 요청하지 않았어요. 

 

 

 

증명사진

 

 

 

포토몬 증명사진 출력도 나쁘지 않아요. 

 

증명 사진을 집에서 셀프 촬영하고, 포토몬으로 인화시키는 것 나쁘지 않은 거 같아요. 

 

사진, 인화, 출력, 포토몬, 후기, 추천, 한국, 생활, 선물, 서프라이즈, 추억, 앨범, Photos, prints, printing, Photomon, reviews, recommendations, Korea, life, gifts, surprises, memories, album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