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평한 신발(구두 슬리퍼) 밑창 미끄럼방지 패드 구매해서 사용해 봤어요. 

 

 

미끄러움방지

 

 

구두용, 평평한 신발용 상품입니다.

 

하지만 저는 운동화에 사용했어요. 

 

운동화 앞부분이 너무 닳아서 미끄러워요. 

 

 

운동화

 

 

2021.11.24 - [문화 생활/패션 신발 미용 뷰티 피부] - 프로스펙스 볼트런102 러닝화, 초경량화 런닝화 운동화 구매 추천 가성비

 

프로스펙스 볼트런102 러닝화, 초경량화 런닝화 운동화 구매 추천 가성비

프로스펙스에서 '볼트 런102' 새 운동화 샀어요. 프로스펙스 PRO-SPECS 볼트 런 102_PW0UW20F912 내돈내산. 이 블로그 모든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즐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평소에 신고 다닌 운동

rumbing.tistory.com

 

 

참 좋아하는 운동화 인데, 그동안 너무 열심히 신었네요.

 

운동화 밑창이 닳고 닳아 평평해 졌기 때문에 평평한 신발이 됐다고 판단합니다. 그래서 붙여봤어요. 

 

이 운동화 덕분에 살도 많이 빠지도 몸도 건강해 졌어요. 

 

 

고무패드

 

 

신발 미끄럼방지 패드는 적당히 탄력적이면서 너무 두껍지 않아요. 

 

그리고 뒷면에는 접착제가 발라져 있어서, 흰색 종이를 때어내면 접착제가 등장합니다. 

 

 

미끄럼방지스티커

 

 

접착제(양면테이프 같은것)이 붙어 있어서 쉽게 작업할 수 있어요.

 

빈틈없이 잘 붙여 주고 싶어서, 신발 앞굽 모양에 맞춰 잘라주었어요. 

 

 

접착

 

 

신발 앞 굽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붙이는 모습입니다. 

 

게임하면 현질 아이템으로 능력치를 올려주는 기분이었어요.

 

현실에서 아이템 빨로 능력치 올리기. 

 

 

미끄러움

 

 

 

운동화에 미끄럼 방지 패드를 부착했어요. 

 

사용 후기는 실제로 미끄러짐이 덜합니다.

 

원하는 목적을 이룰 수 있었어요. 

 

 


 

 

미끄럼 방지 패드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DMM PKFARM 4켤레용 세트 평평한 신발 구두 슬리퍼 밑창 미끄럼방지 패드

COUPANG

www.coupang.com

 

 

 

오픈스페이스 구두 미끄럼 방지패드

COUPANG

www.coupang.com

 

 

 

일상공감 안전하슈 미끄럼 방지 패드

COUPANG

www.coupang.com

 

 


 

 

미끄러움 방지 패드+ 운동화 , 실사용 후기. 

 

 

닳은모습

 

 

하지만 내구성이 약해요. 

 

일단 접착제(양면테이프?)가 너무 약해서 3일 만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떨어졌어요. 

 

그리고 패드가 닳아서 미끄럼 방지 패드도 밋밋해 집니다. 

 

 

운동화용

 

 

아무래도 구부러짐이 심한 운동화라서 이 미끄럼방지 패드가 접착하기 힘든 상황이였을 겁니다. 

 

아마도 뒤틀림이 적은 구두에서는 확실히 효과가 있을 거라고 봅니다. 

 

근데 저에게 미끄럼 방지 패드가 4켤레 용이 도착했어요. 

 

신발 미끄러움 방지 스티커의 여분이 많이 남았기 때문에, 또 붙였습니다. 

 

 

초강력접착제

 

 

다시 운동화에 붙일때에는 초강력 접착제(본드)를 사용해서 붙였습니다. 

 

패드 테두리에 빈틈이 생기지 않도록, 테두리를 쭉 돌아가며 붙여 줬어요. 

 

 

미끄럼방지

 

 

일주일 사용중인데, 패드의 면이 밋밋해지기는 했지만, 운동화에서 떨어지진 않고 있어요.

 

미끄러움이 떨하다는 것이 느껴져요. 

 

그리고 초강력 본드 성능이 좋네요. 

 

 

 

 

총평을 하자면, 격한 사용을 하게 되는 운동화에 미끄럼 방지 패드는 접착이 불안정하기 때문에 새 운동화를 구매하는 것을 추천해요.

 

무엇보다 중요한 건강과 안전을 위해서. 두구에 쓰세요.

 

운동화, 미끄러움, 미끄러짐, 방지, 마찰, 고무, 패드, 접착, 한국, 후기, 꿀팁, Sneakers, slippery, slippery, anti-friction, rubber, pad, adhesion, Korea, latter half, tip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