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이제는 못쓰겠어요, 2개 사면 2개가 불량이에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I can't use Daiso gaming mouse.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 돈 내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이소게이밍

https://itrum.tistory.com/238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이제는 못쓰겠어요, 2개 사면 2개가 불량이에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아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이제는 못쓰겠어요.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 돈 내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품질이 엉망진창이에요. 2개 사면 2개가 불량이에

itrum.tistory.com

출처: 자세한 정보는 위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품질이 엉망진창이에요.

 

2개 사면 2개가 불량이에요. 2주 안에 버튼 하나씩 고장 나네요.

 

3년 전만 해도 4개 사면 1개가 고장이었어요.

 

그런데 2020년에 산 제품은 모두 품질이 엉망이에요.

 

 

다이소마우스

 

다이소 마우스 참 엉망진창이네요.

 

다이소 게임겸용 마우스 5000원. 

 

휠마우스, 클릭 기능 있는 휠마우스.

 

앞으로 가기, 뒤로 가기 버튼. 웹페이지(윈도 탐색기 등)에서 간편히 앞뒤 페이지로 이동 가능.

 

DPI단계 설정 가능. 4단계 조절(800,1200,1600,2400).

 

https://itrum.tistory.com/238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이제는 못쓰겠어요, 2개 사면 2개가 불량이에요,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아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이제는 못쓰겠어요.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내 돈 내고 내가 사용한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다이소 게이밍 마우스 품질이 엉망진창이에요. 2개 사면 2개가 불량이에

itrum.tistory.com

출처: 자세한 정보는 위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한국, 한일맨파워, 아성, 다이소, 추천, 후기, 마우스, 게이밍, 중국산, 수입, 불량, 품질, Korea, HanilmanPower, Daiso, Recommended, Reviews, Mouse, Gaming, MadeinChina, Imported, Poor, Quality.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