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인덕션 후라이팬 샀어요. 다이소 인덕션 후라이팬 후기, 새 후라이팬 식초 세척 청소. 이 블로그의 모든글을 내돈내산, 내돈 주고 내가 사 쓴 글입니다.


인덕션후라이팬


다이소 후라이팬 저렴한 가격에 품질이 의심스럽지만 제조국이 한국이라서 믿고 사용합니다. '새 후라이팬 청소' 검색해서 모든과정을 치루고 나름 불순물 제거해서 사용중입니다.



온라인 검색으로 새 후라이팬 청소하는 법 따라하면 깨끗하고 비교적 건강하게 후라이펜을 사용할 수 있을 거란 믿음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후라이팬


집에서 사용중인 후라이팬이 전부 인덕션에서 사용이 되지 않아요. 후라이팬을 인덕션에서 사용하려고 구매했어요. 


가스렌지에서 '인덕션, 하이라이트' 제품으로 바꾼지 얼마되지 않아서, 조리기구들이 인덕션에 맞는게 적어요. 그래서 하나샀어요. 



후라이팬후기


인덕션, 하이라이트, 직화. IH 기능으로 인덕션 및 모든 가열 기구에 사용 가능. 뛰어난 열전도율.


3중 코팅 구조. 마블코팅(스크래치 방지 기능), 미드 탑 코팅(음식물의 눌러붙음을 방지), 프라이머 코팅(코팅제의 점착력 강화).


다이소 인덕션 후라이팬 28cm, 5000원. 다이소 후라이팬 정말 저렴하네요. 동내 시장경제 어지럽히는 가격이네요.


다이소후라이팬


마블 코팅 특징, 음식이 눌러붙지 않는 3중 코팅. 적은양의 기름으로 요리 가능. 



사용방법. 처음 사용 하실 때 조금 따뜻하게 해서 코팅 표면에 식용유를 얇게 발라주십시오. 사용 후에는 중성세제를 부드러운 천에 묻혀서 가볍게 잘 씻어 주십시오. 물 세척보다는 키친 타올로 깨끗하게 닦아서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 정도의 화력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필요이상의 화력은 제품을 상하게 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십시오.


주의사항. 후라이팬을 오븐 또는 전자레인지에 넣어 사용하지 마십시오. 금속제 주걱이나 날카로운 물체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코팅면이 벗겨질 수 있습니다. 장시간 요리를 넣은채로 방치하지 마십시오. 눌러붙거나 탄 부분을 씻어 낼 때에는 팬에 흠집이 생길 수 있으니 금속 주걱이나 금속 수세미 등을 사용하지 마시고 뜨거운 물에 얼마 동안 담근 후에, 식기용 세제로 문질러서 씻어 주십시오. 


후라이팬청소


새 후라이팬 청소 했어요. 새 후라이팬을 대충 닦고 사용하면 중금속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후라이팬세척


일단 식용유를 키친타올에 묻혀서 닦아 주라고 합니다. 

그리고 물과 주방세제로 후라이팬을 닦아 주라고 합니다.


후라이팬식초


그리고 후라이팬에 물을 2/3 정도 채우고 끓입니다. 물이 끓으면 식초를 조금 넣고 3~5분 더 끓이라고 하네요. 시키는 대로 잘했어요. 식초 냄새 올라올 수 있으니 환기 시설 가동하여 했어요. 



후라이팬청소방법


물을 버리고 후라이팬을 다시 약하게 가열하고, 약하게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묻힌 키친타올로 닦아주라고 합니다.


후라이팬중금속


이렇게 까지 해야 새 후라이팬 청소가 끝난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요. 

다이소 후라이팬 5000원 밖에 안해요. 제조국이 한국인데 가격이 5000원 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오프라인 시장 경제 뒤흔드는 가격이에요. 생활 용품 판매하는 소상공인들 점점 더 힘들어 하것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