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후기 리뷰 추천. 와플센드, 요맘때, 옥동자 콘.

지금도 파는지 모르겠는데, 오래전에 찍어둔 아이스크림 사진이 있어서 아이스크림 후기 적어봅니다. 


사진 보니 생각나는데, 와플샌드 정말 맛있습니다. 와플샌드 진짜 맛있는데 잊고 살았네요.


아이스크림


허니버터 와플샌드 진짜 맛있습니다. 롯데 제품이네요. 

허니버터와플빙과22%, 가공버터 4.8%, 아카시아꿀01.%.

아카시아 꿀이 0.1% 들어있지만, 아카시아 꿀 향이 아이스크림을 지배합니다. 


와플샌드


허니버터 와플샌드 한 입 배어물자마자 놀란 기억이 아직도 선명하네요.

아카시아 꿀향이 너무 기분좋게 흘러서 기분 좋아지는 아이스 크림입니다. 물론 인공 감미료겠지만, 아카시아 향이 저렴한 아이스크림에서 느낄 수 있다는게 굉장히 신선했습다. 

허니버터 와플샌드 가격도 저렴하고 좋았는데, 일상에서 만나는 일이 거의 없네요.



허니버터와플샌드


아이푸드, 전북 김제시 중앙로 79.

이 제품은 땅콩 복숭아 토마토 호두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휴지줍는 고운마음, 안버리는 밝은 마음.


아이스크림추천


맛있어요 . 허니버터 와플샌드. 아이스크림 종종 먹는데, 자주 만날 수 있기를 빌어 봅니다. 



요맘때


프로바이오틱스 요맘때. 빙그레. 로어슈거 딸기콘.

요맘때 맛있는건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바 형태 아이스크림으로 자주 만났는데, 콘으로 만나니 너무 반가워서 샀습니다. 이 제품 아직도 팔리는지 모르겠네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30억 이상 함유. 

빙그레가 좋은 기업이라고 어디서 본거 같은데, 검색해보니 빙그레가 독립 유공자 후손에게 장학금을 주고 있답니다. 좋은기업이네요. 요맘때 맛있는것도 참 잘하는 짓인데 더 잘하고 있네요.



요맘때콘


요맘때 딸기콘 참 귀티나게 생겼습니다. 근데 이 제품도 요새 통 보질 못했네요. 요새 아이스크림 먹으러 편의점가면 월드콘, 부라보콘, 슈퍼콘만 보입니다. 근데 이 '월드콘, 부라보콘, 슈퍼콘' 세 제품 맛이 비슷해서 별로 매력을 못 느낍니다. 그냥 2+1 하니까 사먹는거지. 


부라보콘 같은 경우엔 해태제과 제품인데, 빙그레가 해테제과를 인수했다고 합니다. 이제 빙그레 제품이네요.


옥동자콘


옥동자 콘입니다. 

어릴적에 옥동자 아이스크림 바 형태 제품 종종 먹은 기어깅 납니다.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좀 느끼했던거 같습니다. 


옥동자


어릴적 종종 먹은 기억에 사진도 찍고 올려봅니다. 롯데 제품이네요. 

편의점에서 요맘때나 와플샌드를 만날 수 있길 빌어 봅니다. 


요맘때, 와플샌드, 아이스크림, 옥동자, 후기, 리뷰, 추천, 빙그레, 롯데, 해태, wafflesand, icecream, Okdongja, reviews, recommendations, Binggrae, Lotte, Haitai.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