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식탁 위 정리, 부엌 정리 도구 선반 구매, 다이소.

식탁 위 구석이 너무 더러워 보이길래 정리도구 사왔습니다. 다이소 가서 사왔습니다. 


주방정리

너저분한 식탁입니다. 저기서 안쓰는게 90%입니다. 그런것들 다 치워버리고 싶었습니다. 주방 정리하고 싶습니다. 근데 또 치워버릴려고 하면 부모님이 못치우게 합니다. 언젠가 쓴다고 자주쓴다고 하면서 못치우게 하는데, 정작 쓰는 일 없습니다.


자이소정리

그래서 다이소가서 부엌 정리 선반 도구 사왔습니다. 마냥 확 정리해 버리면 부모님이 잔소리 할테니따 도구함으로 깔끔하게 정리해 두려고 합니다. 다이소 부엌 정리함, 정리 도구 구매. 



식탁정리

적재형 소형 주방 선반, 은색 작은 쟁반 샀습니다. 선반 아래 쟁반을 받쳐두려고 합니다. 다이소에서 맞춰보고 사이즈가 딱 맞길래 기분 좋게 구매했습니다.


주방선반

적재형 소형 주방 선반, 다이소. 가격 2000원.

이 선반을 같은 제품을 여러개 위에 쌓아 올릴 수 있습니다. 편리하네요.



식탁선반

다이소에서 은색 쟁반 샀습니다. 깔끔한 쟁반인에 일본 제품이네요. 적재형 소형 주방 선반이랑 너무 찰떡같이 잘 맞아서 사버렸습니다. 가격 2000원.


식탁컵정리

식탁위에 정리하는 선반하고 아래 쟁반을 깔았습니다. 식탁 옆에 있는데 컵이 멀어서 불편했는데, 쟁반 위에 컵을 올려두려고 합니다.



컵정리 선반을 따로 팔고 있는데, 그거 안 샀습니다. 컵을 식탁위에 두고 싶은데 선반도 두고 싶고, 컵 정리 선반도 두면 식탁이 너무 좁아질까봐 안샀습니다. 대신 컵은 받칠 쟁반을 샀습니다. 컵에 물기가 떨어질테고 물기를 쟁반이 받춰주겠죠.

선반 위에는 실온보관하는 것들 올려두렵니다. 저 실온보관 통들도 빨리 비워졌으면 좋겠네요.

이 전과 뭐가 봐뀌었나 싶지만, 새것들 사놨더니 깨끗해진 기분 들어서 좋네요. 역시 새거 최고.  현질 최고. 뭐든 새걸로 바꾸니까 좋아요. 총 4000원 들었습니다. 다이소 저렴해서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