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리스트

 

 



컬러리스트 실기 책 추천


컬러리스트 기사산업기사 실기 (2017)
국내도서
저자 : 조영우,김남일,김수예
출판 : 예문사 2017.01.15
상세보기


예담사에서 출판한 컬러리스트 실기 기사 산업기사 책 추천합니다.

컬러리스트실기

가격은 정가 53,000원 입니다. 다른 실기 서적에 비해 비싼 가격이지만 그만한 가치 이상을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독학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에겐 무조건 이책입니다.

 

 

 


컬러리스트책

컬리리스트시험

저는 단 한번도 미술을 따로 배운적이 없어서 재료 이름도 잘 모르고, 패기로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책에선 시작부터 정말 세세하게 하나하나 알려줍니다. 특히 필요한 재료의 종류 뿐만아니라 추천 제품에서 갯수까지 세세히 알려줍니다. 정보를 여러 군데에서 수집하는 것도 시간이고 일인데, 단박에 알려줍니다. 노하우가 담긴 준비 방법까지 알려주기에 혼자서 몇번을 감탄하곤 했습니다. 





조색

사실 이 책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동영상 강의 CD입니다. 혼자 인터넷에 보면 무료강의다 뭐다 있기도 하지만, 대채적으로 오래된 영상이거나 부실한 점이 많았습니다. 그러나 이 책에서 제공하는 강의는 필요한 부분마다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돼있으며, 세세하게, 중요한건 반복적으로 알려줍니다. 강의만 쭉 들으면서 혼자 실습한다면 필요한 부분은 저절로 암기가 됩니다.


배색


 

 

 

실기준비

컬러실기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실습입니다. 직접 쉽게 실습 할 수 있도록 검은 팩에 실습지와 모의고사가 낱장으로 담겨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쭉 강의와 교재, 그리고 실습으로 맞춰나간다면 잘 갖춰진 포트폴리오(잘난건 아니지만)가 완성되게 됩니다.
그리고 산업기사와 기사의 실기를 모두 알려줍니다. 애초에 실기가 많이 겹치기도 합니다.


단점이라면 책에서 정해준 스케줄 대로 맞춰나가는건 조금 힘듭니다. 책에서 정한 스케줄은 살짝 무시하시고 자신이 할 수 있는 만큼씩 미리 차근차근 준비해 나간다면 합격은 문제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컬러리스트 기사산업기사 실기 (2017)
국내도서
저자 : 조영우,김남일,김수예
출판 : 예문사 2017.01.15
상세보기

다른 종류의 시험의 실습책들도 봐왔지만 확실히 완성도가 높은 책입니다. 잘 선택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