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운동하고 있어요. 체중감량 성과는 확실하게 얻었어요. 

 

그리고 근육 감소를 막으면서, 근육을 키우기 위해서 단백질 파우더를 꾸준하게 먹고 있어요.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Protein Protein recommendation, Muscle King 80, One Day Nutrition, Supplement Powder Review.

 

 

 

보충제추천
보충제추천

 

 

 

매일 먹는 단백질 보충제이기 때문에 제일 거대한 용량으로 구매했어요.

 

원데이뉴트리션 사이트에서 구매한 '머슬킹 프로틴 80' , Muscle King 80 Protein 4kg 입니다.

 

이 제품이 단백질 보충제 중에서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이라서 선택했어요. 

 

특히 '원데이뉴트리션'이 사이트에서 과거에 사 먹은 경험이 있어서 신뢰하는 사이트예요. 

 

 

 

대용량단백질
대용량단백질

 

 

 

단백질 보충제 '4kg 제품'으로 모습입니다.

 

옆에 (축구공보다 조금 작은) 풋살공은 크기 비교를 위해서 함께 찍었어요. 

 

제가 제주도 거주하는데, 한 통만 주문해도 배송비가 없는 게 너무 좋네요. 

 

 

프로틴단백질보충제
단백질보충제

 

 

 

4kg의 단백질 보충제(파우더)를 매일(평일) 먹었더니, 3개월 기간이면 다 먹는 거 같아요.

 

주 5일, 하루 2회, 2.5스푼씩 먹었어요. = 한 주에 25스푼 정도 먹었어요. 

 

일단 저는 건강을 위해서 정제탄수화물(백미, 밀가루 등)을 적게 먹고 있어요. 

 

그래서 체지방이 낮고, 마른 체형입니다. 이 때문에 말라 보이긴 하지만, 근육량은 늘어가고 있어요. 

 

4개월간 꾸준히 운동했더니 근육이 드디어 자기주장을 하기 시작해요.

 

 

보충제후기단백질후기
보충제후기

 

 

 

팔과 코어 근육 위주로 운동하는데, 확실히 근육이 붙는 느낌이 있어요. 근육이 땅땅해지는 게 느낌이 좋아요.

 

단백질 보충제 한 번 먹는데(3스푼 기준), 단백질 23g(1일 선취량 기준의 42%)를 먹는 것이라고 하네요. 

 

2023년 8월에 한 통 구매해서 다 먹어고, 이처럼 효과를 보고 있어요. 

 

맛은 많이 달지 않아서 좋고, 기분 좋은 초코맛입니다. 

 

 

 

원데이뉴트리션
원데이뉴트리션

 

 

 

원데이뉴트리션 머슬 king 80 프로틴 초코맛,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원데이뉴트리션 머슬 king 80 프로틴 초코맛

COUPANG

www.coupang.com

 

 

 

그래서 3개월 후 11월, 머슬킹 프로틴 재구매했어요.

 

이번에는 2통을 한 번에 구매했어요. 4kg 두 개, 총 8kg.

 

2024년에 혹시라도 가격이 상승할까 봐 미리 2통을 구매해 뒀어요. 

 

원데이뉴트리션 배송비가 없어서 참 좋네요. 

 

 

 

머슬킹80머슬킹
머슬킹80

 

 

 

머슬킹 프로틴 80 4kg, 체크키워드
헬스보충식품, 단백질보충식품
SOY 45% + WPC 32% +WHEY 15% + WPH 1%
동, 식물성 단백질
단백질원료 93%
PROTEIN BLAND
WPC 단백질공급처 - 미국 글랜비아사
식약처 HACCP

 

Nutrition Facts 영양정보
1회 분량 3스푼 (35g) , 내용량 4,000 g 총 약 114회 분량

1회 분량당 함량, % 영양소기준치
열량 135 kcal
나트륨 299 mg 13%
탄수화물 7.3g 2.5%
당류 4.7 g 5%
지방 1.6g 3.2%
트랜스지방 Og 0%
포화지방 0.6g 3%
콜레스테롤 14mg 5%
단백질 23g 42%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비율(%)은 2,000 kcal 기준이므로 개인의 필요 열량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프로틴추천
프로틴추천

 

 

 

맨 위는 다 먹은 빈통이고, 아래 두 통이 새로 구매한 단백질 보충제(파우더)입니다. 

 

최근에 한 통 먹고 , 역시 좋구나 느껴서 최근에 2통 한 번에 구매했어요.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머슬킹 프로틴 80'의 단점은 포장을 뜯기가 너무 어려워요. 

 

 

 

단백질추천
단백질추천

 

 

 

하얀 통의 뚜껑이 너무 꽉 잠겨있어서 , 뚜껑을 여는 과정이 너무 어려워요. 

 

그리고 뚜껑을 여는 과정에 뚜껑의 '손잡이, 테두리'가 날카로워서 손이 다칠 위험이 있어요. 

 

뚜껑이 너무 꽉 잠겨있는 데다가, 날카로워서 장갑을 착용하고 여는 것을 추천해요.

 

뚜껑 단점을 제외하면 단점이 없는, 훌륭한 가성비 단백질 보충제(파우더)라고 생각해요. 

 

 

단백질파우더
단백질파우더

 

 

 

하얀 통의 뚜껑을 여는 것이 힘들고 큰 통을 주방에 보관하기 힘들기 때문에 반찬통에 분리 보관하고 있어요. 

 

계량 스푼은 보충제와 함께 배송 왔어요. 

 

 

 

원데이뉴트리션 머슬 king 80 프로틴 초코맛,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 주세요. 

 

원데이뉴트리션 머슬 king 80 프로틴 초코맛

COUPANG

www.coupang.com

 

 

 

계량컵용기단백질보관
계량컵 통

 

 

 

위 사진은 최근에 다이소 주방용품 단찬통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상품입니다. 

 

다이소 '계량컵 뚜껑 잡곡 용기' 1000원. 

 

통의 뚜껑을 계량컵으로 사용하는 제품이라, 가루를 손에 묻히지 않고 깔끔하게 계량해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보충제 단백질 파우더를 보관하면 꽤 유용해 보여요. 

 

운동, 건강, 근육, 단백질, 후기, 리뷰, 추천, 파우더, 초코맛, 원데이뉴트리션, 배송비, 용량, 한국, 프로틴, 보충제, 머슬킹, Exercise, health, muscle, protein, review, review, recommendation, powder, chocolate flavor, one-day nutrition, shipping cost, capacity, Korea, protein, supplement, Muscle King.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