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기념품 상점 가게 후기 추천

 

서울 사는 친구들에게 선물을 주려고 , 제주도 기념품을 샀어요. 

 

내 돈 주고 내가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Design AB Jeju souvenir shop recommendation, Panpo-ri, friend gift, Dreamcatcher designAB.

 

 

 

제주도기념품
제주도기념품

 

 

제주도에 기념품 가게가 많아요.

 

제주를 선명하게 상징하면서도 품질 좋은,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상품 소개입니다. 

 

 

 

주차장
주차

 

 

 

디자인에이비 기념품샵에 방문했어요.

 

designAB 제주도 기념품 가게. 

 

주차장 대충 4~7대 정도는 겹치기 주차 가능해 보이는 주차장이에요. 

 

한경면 판포리, 조용한 동내에 위치한 기념품가게라서 도로에 잠시 주정차해도 괜찮아 보여요.

 

 

 

 

 

 

 

 

디자인에이비
기념품판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 2854-10

 

 

기념품가게디자인ab
디자인ab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외관 모습을 하고 있어요.

 

뭔가 미드에서 본듯한 느낌이에요. 

 

디자인AB 기념품샵 모습이 비범해 보이고 좋네요. 

 

 

 

디자인ab
제주도기념품

 

 

 

제주도 기념품샵 디자인에이비, 실내는 아늑해요.

 

'Cozy 코지 하다'라는 말이 딱 떠오르는 실내 모습이었어요.

 

실내가 넓지는 않지만, 기념품 상품들이 절적한 범주로 나뉘어 있어서 구경하기 편했어요. 

 

 

 

판포리
판포리

 

 

창 밖으로 보이는 판포리 바다(판포포구)의 모습이 정서적이고 고상해 보여요.

 

다양한 드림캐쳐 혹은 모빌을 창문에 붙여서 진열해 놓은 덕분에 우아해 보이기도 해요.

 

 

 

디자인에이비
디자인에이비

 

 

 

designAB 디자인에이비 상품들은 다른 기념품 가게에서 볼 수 없는 독창적인 상품들이 많은 거 같아요. 

 

아마도 디자인AB 사장님께서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신 상품 위주로 판매하시는 거 같아요. 

 

내 돈 주고 내가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제주기념품
제주기념품

 

 

 

귀여운 자석(마그넷)들 모습입니다. 

 

동백꽃이 수놓아진 에코백도 있네요. 

 

제가 'designAB 디자인에이비'에 방문한 이유는 한지 드림캐쳐를 구매하러 갔어요. 

 

 

제주선물
제주선물

 

 

 

과거에 조카에게 '경주 첨성대 한지 드림캐쳐'를 선물로 준 적이 있어요. 

 

그때 그 한지 드림캐쳐가 너무 이뻐서 알아보니......

 

한지드림캐쳐는 '소찌제작소'라는 공방에서 만들어지고, '전주 경주 제주' 세 지역을 주제로 만든 상품은 오직 그 지역에서만 판매한다고 하네요. 

 

 

 

배리삼릉공원 경주 황리단길 기념품 가게, 여행 선물 추천, 경주 드림캐쳐

 

배리삼릉공원 경주 황리단길 기념품 가게, 여행 선물 추천, 경주 드림캐쳐

배리삼릉공원 경주 황리단길 기념품 가게, 여행 선물 추천, 경주 드림캐쳐. 경주 여행 다녀왔어요. 경주 황리단길 돌아다니며 지인들 선물 샀어요. 경주 관련 기념품으로 구매했어요. 2021.06.22 - [

rumbing.tistory.com

 

 

 

제주를 주제로 한 '한지드림캐쳐'는 오직 'designAB 디자인에이비'에서만 판매한다고 하여

 

직접 designAB 방문해서 구매했어요. 

 

 

 

해녀드림캐쳐제주드림캐쳐
제주드림캐쳐

 

 

 

제주 해녀 Female Diver 드림캐쳐.

 

제주 대표 민속 문화의 '해녀'와 '돌하르방'을 모티브로 하여 한지 공계와 스테인드글라스 기법으로 제작한 한국형 드림캐쳐입니다. 

 

소찌제작소의 지역 드림캐쳐중 하나로 제주 버전은 디자인에이비와 함께합니다. 

 

 

해녀의 역동적인 모습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어요. 해녀 표현을 정말 잘한 거 같아요. 

 

내 돈 주고 내가 구입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그리고 친구에게 선물하기 위해서 '해녀가 그려진 소주잔'도 구입했어요. 

 

 

소주잔선물해녀소주잔2
소주잔선물

 

 


해녀소주잔2 , designAB

품명 해녀소주잔2 , 유리 제조국 이탈리아 , 프린팅 대한민국 , 디자인/판매 디자인에이비

 

 

'designAB 디자인에이비'에서 직접 제작한 소주잔인 것 같아요. 

 

품질 표시를 보고 조금 놀랐던 게, 이 소주잔이 이탈리아에서 만든 유리잔이에요. 

 

일반적으로 기념품 선물가게의 소주잔은 중국산이 대부분인데, 이탈리아의 유리잔이라는 것이 굉장히 새롭고 대담한 선택인 거 같아요.

 

'디자인에이비'의 상품에 대한 정성이 느껴져서 구매했어요. 

 

 

 

제주여행의 선물 추천, 제주 천혜향 차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설렘이 가득한 제주 천혜향차

COUPANG

www.coupang.com

 

 

 

해녀소주잔
해녀소주잔

 

 

 

혼자 사는 솔로 친구에게, '여자친구'하라고 해녀 소주잔을 선물했어요. 

 

해녀 캐릭터의 기분 좋은 미소와 행동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제주, 기념품, 판포리, 협재, 선물, 드림캐쳐, 모빌, 소품샵, 추천, 방문, 주차, 한국, 소주잔, Jeju, souvenirs, Panpo-ri, Hyeopjae, gifts, dreamcatcher, mobile, prop shop, recommendation, visit, parking, Korea, soju glas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