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염창동 장어 구이 식당에서 가족 외식했어요. 

 

Donga Pungcheon freshwater grilled eel, Gangseo-gu, Seoul Gathering restaurant recommendation, Korean restaurant.

 

특히 조카가 장어를 좋아하기 때문에 가족 외식 장소로 매우 선호하고 있어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먹었어요. 

 

 

강서구맛집

 

 

동아 풍천 민물장어 장어구이 식당에서 1년에 2~3번은 방문해서 가족 외식 모임을 가지는 것 같아요. 

 

그 정도로 언제 가도 믿을 수 있는 식당이에요.

 

강서구 모임 장소 추천, 외식 맛집으로 추천해요.

 

 

장어구이맛집

 

 

동아풍천민물장어 식당 가운에 데 넓게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많은 인원 모임도 커버 가능할 듯하네요.

 

식당 실내가 깔끔해보이고 좋네요. 

 

 

룸있는

 

 

강서구 동아풍천민물장어 식당에 룸 자리도 있어요.

 

완벽히 방으로 이뤄진 것은 아니고, 칸막이로 구분해서 독립된 공간으로 만들 수 있어요. 

 

이 덕분에 편하게 가족 모임 가질 수 있었어요. 

 

 

 

 

동아풍천민물장어


서울 강서구 염창동 258-1 염창동아3차아파트 303동상가 지하

 

아파트 상가라서 지하 주차장이 있다고 합니다.

 

 

민물장어

 

 

동아풍천민물장어 메뉴.

 

메뉴판 사진은 오래전에 찍은 것이라서 가격을 가렸어요. 

 

풍천 민물장어 , 돈가스, 볶음밥, 열무국수, 알밥, 장어탕 등이 있네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메뉴는 민물장어와 볶음밥입니다. 

 

 

장어맛집

 

 

품종 자포니카.

 

원산지 국내산.

 

장어가 참 실하네요. 

 

장어구이는 미리 초벌 해서 가져오기도 하고, 오늘은 비어있는 옆 테이블에서 구워주셨어요. 

 

 

상차림

 

 

장어가 익어가는 동안 죽과 샐러드를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장어 뼈 튀김도 함께 나오는데, 고소하고 바삭해서 아가심으로 매우 좋았어요. 

 

 

장어구이

 

 

민물 장어구이입니다.

 

직원분께서 장어를 맛있게 구워서, 테이블 불판에 가지런히 올려주십니다.

 

먹기 좋게 자르고 이쁘게 나열해 있네요.

 

장어 고소하고 기름지고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가족 외식 모임 때마다 방문하는데, 언제나 만족스럽네요. 

 

실패가 없는 식당이에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먹었어요.

 

밑반찬 리필은 셀프고, 식당 가운데에 셀프바가 있어요.

 

 

밑반찬

 

 

밑반찬 눈치 보지 않고 밑반찬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장어 먹으면서 깻잎이나 생강 부추를 좋아하는데, 잔뜩 가져다 놓고 맛있게 먹었어요. 

 

 

주문해서 먹는 손실 장어구이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통영 바다장어 손질 장어 1kg 2kg 3kg 중 대 특대 사이즈 양념 소스 장어뼈 구이

COUPANG

www.coupang.com

 

 

장어

 

 

동아 풍천 민물장어, 장어구이 깻잎에 장어 생각 올려서 쌈 사 먹는 게 참 맛있어요. 

 

하지만 장어는 기름지기 때문에 같은 방법으로는 오래 먹지 못해요.

 

그래서 다양한 단맛 짠맛 등 다양한 소스와, 깻잎 생강 부추 같은 향이 강한 밑반찬과 함께 먹어야 해요.

 

특히 밑반찬으로 열무김치를 주시는데, 아버지가 이 열무김치를 굉장히 좋아하세요.

 

 

열무김치국수

 

 

장어를 다 먹을 쯤에 열무김치 국수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가족들이 굉장히 좋아하며 먹었어요. 

 

기름진 목구멍을 깔끔하게 적셔주는데, 적당한 후식이었어요. 

 

 

볶음밥

 

 

볶음밥 맛있어요.

 

역시 '식당에서 마무리는 볶음밥이구나'싶어요.

 

개인적으로, 만약 친구와 방문한다면 '장어 + 볶음밥' 이렇게 주문할 겁니다.  

 

 

놀이방

 

 

가족 외식 장소로 적절한 이유 중 하나가, 식당 안에 놀이방이 있어요. 

 

조카는 식사가 끝나고, 놀이방에서 방방이 타고 뛰놀면서 소화시키곤 해요.

 

 

모임

 

 

서울 강서구 염창동 동아 풍천 민물장어,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실내 공간이 넓어서 단체 모임에 추천해요. 

 

서울, 맛집, 추천, 강서구, 염창동, 동아3차, 장어구이, 외식, 모임, 단체, 룸, 한국, 한식, Seoul, restaurants, recommended, Gangseo-gu, Yeomchang-dong, Donga 3rd, grilled eel, dining out, meeting, group, room, Korea, Korean foo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