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프로스펙스 공식 쇼핑몰에서 제 운동화를 샀어요. 

 

엄마가 제 새신발(볼트102)을 보고는 '어디서 샀냐' 묻어보시며 대화를 나누다가, 어머니 신발도 제가 사드리기로 했어요. 

 

 

부모님선물

 

 

그래서 구매한 prospecs 프로스펙스 런더101 신발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내 돈 주고사서 어머니 드렸어요.

 

엄마 선물, 어머니 선물.

 

 

신발추천

 

 

프로스펙스 런더 101 PR0UR19S911.

 

몇 년 전 모델이라 아마 지금은 구입하기 까다로울 수 있어요. 

 

이 신발 런더 101 운동화 참 이뻐요. 

 

신발 볼 때마다 참 이쁘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저도 '런더101' 모델 운동화(런닝화/러닝화) 사고 싶었는데, 저는 제 물건을 구입할 때는 무조건 싼거만 삽니다.

 

그래서 저는 런더101 말고, 더 저렴한 다른 운동화(볼트런102)를 샀어요. 

 

 

2021.11.24 - [문화 생활/패션 신발 미용 뷰티 피부] - 프로스펙스 볼트런102 러닝화, 초경량화 런닝화 운동화 구매 추천 가성비

 

프로스펙스 볼트런102 러닝화, 초경량화 런닝화 운동화 구매 추천 가성비

프로스펙스에서 '볼트 런102' 새 운동화 샀어요. 프로스펙스 PRO-SPECS 볼트 런 102_PW0UW20F912 내돈내산. 이 블로그 모든글은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즐긴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평소에 신고 다닌 운동

rumbing.tistory.com

 

 

아래 신발은 어머니 사드린 런더 101 입니다.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 런더101 입니다. 

 

어머니도 굉장히 만족해 하시며 신고 다니셔요.

 

일상화, 막 신는 신발용도로. 

 

착화감도 좋고, 발도 편하고, 이뻐서 부모님이 굉장히 만복해 하십니다. 

 

1년 전에 산 신발인데, 아직도 멀쩡해 보여서 기분이 좋네요. 

 

 

 prospecs 프로스펙스 런더101 신발 가격 시세 정보는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부천]프로스펙스 특가상품 쿠션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러닝솔 적용한 런닝화 *런더 101*

COUPANG

www.coupang.com

 

 

런더101

 

 

가을이라 날씨가 좋아서 부모님의 여행이 잦아지셨어요.

 

최근에 지인 밤 나무 농장으로 밤 줍고 오셨어요. 

 

그래서 신발이 이렇게 더러워 졌습니다. 

 

이때 이 더러움을 씻어내고자, 근처 세탁소에 8천원인가 주고 맡겨서 세탁했던 기억이 어렴풋이 나네요.

 

세탁도 제 돈내고 했어요.

 

그리고 최근에 또 지인들과 여행 다녀오시면서 신발이 더러워 졌어요. 

 

 

신발세탁

 

 

이번에 운동화(런닝화,러닝화) 신발 빨래는 집근처 빨래 방에 방문해서 신발을 빨았어요. 

 

운동화 등산화 모아서 다섯 켤레를 한 번에 세탁기에 넣고 돌렸습니다. 

 

 

2022.10.30 - [문화 생활/사용후기] - 셀프빨래방 운동화 세탁 건조 후기, 등산화 몇켤레 세탁 가격 방법

 

셀프빨래방 운동화 세탁 건조 후기, 등산화 몇켤레 세탁 가격 방법

셀프빨래방에 방문해서 운동화 5켤레 세탁했어요. Self-Laundry Sneakers Washing and Drying Reviews, How to Wash Several Pairs of Hiking Shoes and Prices.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내 돈 내고 세탁기 사용했어..

rumbing.tistory.com

 

 

빨래방에 운동화 전용 세탁기가 있어요.

 

그것을 이용했습니다.

 

 

운동화빨래

 

 

셀프 빨래방 방문해서 운동화 신발 세탁기 살펴봤는데, 운동화 5켤레까지 사용을 권장했어요. 

 

부모님 등산화랑, 운동화랑 다섯 켤레 채워서 세탁했어요. 

 

신발 다섯 켤레 '세탁, 건조'까지 총 1만원 들었어요. 

 

 

운동화

 

 

셀프 빨래방에서 세탁한거라 완벽하게 깨끗하지도 않고, 기다린느 시간이 너무 아까워요. 

 

하지만 빨래 건조에 들이는 비용, 가성비는 훌륭하 거 같아요.  집에서는 세탁기 고장날 까봐 등산화를 빨래 할 생각을 못하잖아요. 

 

하여튼 제가 선물로 사드린 운동화가 닳아가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네요.

 

프로스펙스 운동화 괜찮은 디자인 많아요. 다음 운동화(런닝화, 러닝화, 일상신발) 선물도 프로스펙스에서 알아볼 생각이에요. 

 

프로스펙스, ls네트웍스, 런더, 볼트런, 일상, 생활, 운동, 런닝, 막신는, 빨래, 세탁, 후기, 한국, Prospex, ls networks, londer, bolt run, daily life, exercise, running, clogging, washing, laundry, review, Korea.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