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Compare Hospital Vaccine Prices

폐렴 예방 접종 주사 프리베나 13주 맞았어요.

 

어머니랑 함께 접종하고 왔습니다. 

 

이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건강관리협회

 

대부분 질병에 관한 예방 접종 주사 가격이 병원마다 다르다는 정보를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가격을 검색해서 병원 선택하고 방문해서 접종했습니다. 

 

강서구 한국건강관리협회에 방문했어요.

 


 

'백신, 예방접종' 가격 확인 비교 방법. 

 

검색사이트(저는 구글을 이용했어요)에서 '폐렴 예방접종 가격 비교'라고 검색했어요.

 

백신가격

 

모두닥이라는 사이트에서 지역 병원별로 '백신, 예방접종'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모두닥'이라는사이트로 연결해줍니다.

 

모두닥은 병원 리뷰 사이트라고 하네요. 

 

 

근데 모두닥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방문하면  '백신, 예방접종' 가격 검색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검색사이트를 통해서 입장해야 합니다. 

 

예를 들면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혹은 '독감 예방접종 가격' 이렇게 검색사이트에서 검색을 해서 모두닥 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용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예방접종가격

 

폐렴 예방접종 가격 정보 페이지가 나옵니다.

 

저는 폐렴 백신중에 프리베나13주를 맞으려 했고, 그 백신만 체크해 서 검색했습니다.

 

2022년 폐렴 예방 접종 프리베나 13주의 가격은 7만 원~14만 원 사이인 거 같아요.

 

그리고 제가 원하는 지역을 설정해 놓으면, 그 지역 안에 접종 가능 병원과 가격을 순서대로 나열해 보여줍니다.  

 

예방주사 가격 순으로 보면서 집과 가까우면서 주차가 가능한 병원 찾았습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의원
서울 강서구 화곡동 1097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의원 서울 서부지부'가 가까우면서 주차가 가능하길래 이곳에 전화했어요.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 의원 서울 서부지부'는 예방 접종은 예약이 안 된다고 합니다.

 

병원에 와서 예방접종 신청하면 바로 맞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백신은 병원 현장에서 의사와 상의하면서 정확하게 백신 종류를 선택하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병원에 전화해서 물어봐야 합니다. 

 

서부지부

 

'한국건강관리협회 건강증진의원 서울서부지부'

 

토요일 오전에 어머니와 방문했어요. 

 

서울 강서구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는 예방접종 방문자는 차량 주차가 안 됩니다.

 

예방접종 목적은 주차가 안돼요. 주차장 입구에 크게 적혀있어요. 예방접종 방문은 주차가 안된다고. 

 

이걸 미리 물어봤어야 했는데, 이게 이렇네요.

 

주차

 

그래서 10분 거리에 있는 강서구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서울 강서구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에 주차 안 되는 걸 알았으면 이곳으로 안 왔을 텐데 아쉽네요.

 

이럴걸면 공항동 정대업 정형외과의원으로 갔을 텐데, 괜히 당한 기분입니다. 

 

 

병원

 

그리고 서울 강서구에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는 토요일에 사람이 굉장히 많아요. 엄청 많아요.

 

엘리베이터가 작고 느린데, 층수도 많아서 타기 힘듭니다.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서부지부 건물 입장 후 번호표를 받기까지 20분이나 소요했어요. 

 

번호표를 받고도 대기 순번이 46번째라서 40분 정도 더 걸렸어요.

 

토요일 오전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의사와 상담하는데 까지 1시간이 넘게 걸려요. 

 

한국건강관리협회 서울 서부지부는 평일에 낮 시간 방문을 추천해요. 

 


 

코로나(covid19) 후유증으로 폐렴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백신접종

 

그래서 저는 아직 젊지만 코로나 감염 후유증 무서워서 폐렴 예방 접종 맞았어요.

 

폐렴 예방 접종 주사 '프리베나 13주'는 한 번만 맞으면 예방이 된다고 합니다.

 

 

물론 오랜 시간이 흐르고, 제가 60대가 되었을 때 다른 종류의 백신을 또 맞으면 폐렴에 대해 더 안전해진다고 합니다. 

 

앞으로 예방접종을 철저하게 맞으면서 지낼 겁니다.

 

올해 초 코로나를 겪은 후 아픈 게 너무 싫어졌어요. 

 

독감주사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혹은 '독감 예방접종 가격 모두닥' 이렇게 검색 후 모두닥 사이트에서 가격을 비교해가며 찾을 겁니다.

 

겨울이면 독감  예방 접종 주사도 장 챙겨 맞을게요. 

 

모두닥은 매우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네요. 내돈내산 글입니다.

 

백신, 예방접종, 주사, 독감, 대상포진, 폐렴, 코로나, covid, 가격, 병원, 검색, 비교, 종류, 모두닥, 건강관리협회, 서울, 강서구, 한국, 건강, vaccine, vaccination, injection, flu, shingles, pneumonia, corona, covid, price, hospital, search, comparison, type, moddak, health management association, seoul, gangseo-gu, republic of korea, health.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