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무한리필 삼겹살 돼지갈비 추천 맛집, 숙성의미 껍데기 신도림점, All-you-can-eat pork belly.

 

무한리필

 

자주가는 돼지 고기 삼겹살 식당입니다.

 

신도림역이 친구들 사이에 가운데 쯤 돼서 모이기 편해요. 

 

'숙성의미 껍데기 갈매기' 식당은 신도림역 먹자골목 가운데 쯤에 있어요. 

 

 

 

 

숙성의미껍데기 신도림점


서울 구로구 구로동 31-5 1~2층

 

신도림먹자골목

 

신도림역 3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

 

10분 정도 쭉 직진하면 신도림역 먹자골목이 나옵니다. 

 

 

메뉴

 

숙성의미 껍데기 신도림점 메뉴 가격.

 

갈매기살,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 꼬들살, 껍데기, 소갈비살, 소막창, 삼총사, 복고삼겹살.

냉면, 양푼김치찌개, 된장찌개, 꼬막비빔밥, 공기밥, 소주, 막걸리, 카스, 테라, 청하, 매화수, 복분자, 음료수. 

돼지 모듬 한판, 돼지 모듬 반판, 특수부위 한판, 특수부위 반판.

 

무한리필(갈매기+껍데기+돼지갈비+생삼겹살+연탄불고기) 17.9

무한리필(생삼겹살+돼지갈비) 15.9

 

식당

 

코로나 통제가 풀리면서 손님이 많이 늘어났어요.

 

이 때문에 종업원 숫자에 비해 손님이 너무 많아요.

 

삼결살

무한리필 삼겹살 너무 좋네요.

 

돼지고기 사랑해요.

 

셀프바에서 마늘과, 밑반찬을 자유롭게 가져올 수 있어요. 이 덕분에 편하게 마늘을 가져다 구워먹어요. 

 

 

생삽겹

 

무한리필 생 삼겹살 모습입니다. 

 

약간의 소금(후추? 허브?)간이 되어 있어요.

 

무한리필인데 회전율이 높아서 생기 좋은 생삼겹살이 나와요. 

 

돼지갈비

 

양념 돼지갈비 입니다.

 

숙성의미 껍데기 신도림점 무한리필인데 불구하고 회전률이 좋아요. 손님이 너무 많아요.

 

이 덕분에 돼지 갈비도 참 신선해 보이네요.

 

 

무한리필삼겹살

 

무한리필 생삼겹살(+돼지갈비) 가격은 1인 15900원 입니다. 

 

게다가 마늘을 자유롭게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안주가 맛있어서, 술 맛이 참 좋아요. 

 

특수부위

 

무조건 무한리필만 먹는건 아니에요. 

 

특수부위 모듬도 주문해서 먹었어요. 

 

확실히 특수부위 중엔는 갈매기 살이 참 맛있네요. 

 

냉면

 

물 냉면에 비빔양념 추가했어요. 

 

'그냥 냉면 주세요'라고 했는데, 이렇게 주셨어요. 

 

먹고 싶은 냉면이 있다면 '물, 비빔'을 명확하게 표현해야 할 거 같아요. 

 

한 달 전부터 술을 다시 마시고 있는데, 술마시는 이 삶이 너무 행복하네요. 삶의 질이 올라갔어요.

 

돼지, 고기, 무한, 리필, 삼겹살, 갈비, 냉면, 추천, 한국, 신도림, 맛집, 후기, Pork, Meat, Infinite, Refill, Samgyeopsal, Ribs, Naengmyeon, Recommended, Korea, Sindorim, Restaurant, Review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