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 문화 터미널 방문 후기 대기실, 여행충전, 한국 전북 고창군 부안면 여행 추천,  visit to Gochang Cultural Terminal Waiting room.

 

작년에 고창 문화 터미널에 방문했어요.

 

고창 문화 터미널 근처는 번화가라서 유명 프랜차이즈 카페도 있고 식당도 많고 번화했어요. 

 

고창문화터미널

 

고창군 부안면에 방문할 일이 생겨서 고창에 방문했어요. 

 

전북 고창군 부안면은 참 평화로운 동네였어요. 

 

 

 

고창문화터미널. 고속,시외버스터미널
전북 고창군 고창읍 읍내리 629

 

 

고창문화터미널

 

전북 고창군은 '선운사, 석산(꽃무릇/상사화), 풍천 장어, 복분자, 고인돌'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고창 여행 코스 추천은 가을날 선운사(선운산) 구경하고, 근처에 석산(꽃무릇/상사화) 구경하고 사진 찍고 놀기 좋아요.

 

꽃무릇

 

선운사가 있는 선운산을 돌아보면 '석산(꽃무릇/상사화) 밭'이 쭉 펼쳐져 있는 장소가 종종 있어요. 

 

가을날의 '석산(꽃무릇/상사화) 밭'은 정말 장관이에요. 인생 사진 쌉가능. 

 

그리고 풍천장어와 복분자 술 먹으면서, 고창 여행을 마무리 지으면 딱 좋습니다. 

 

 

터미널대기실

 

고창 문화 터미널 대기실이 잘 꾸며져 있어요. 

 

신경 써서 많은 테가 나네요. 

 

대기실

 

고창 문화 터미널 대기실입니다.

 

의자도 많고 테이블도 있어요.

 

tv가 있어서 지루하지 않게 버스를 기다릴 수 있었어요. 

 

 

휴대용 충전기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알로코리아 5세대 고속충전 보조배터리 10000mAh

COUPANG

www.coupang.com

 

 

여행충전

 

배터리 충전이 필요했는데, 고창 문화 터미널 대기설에 콘센트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여행자들은 전기를 충전할 수 있는 시설을 만나면 참 반가워요.

 

 

차 없이 여행 다닐 때는 스마트폰 충전 겸 잠시 쉬면서 여행 계획을 짜기 위해 카페를 방문하곤 합니다.

 

전북 고창에 방문하면, 고창 문화 터미널이 카페 역할을 해줄 수 있을 거 같아서 좋아 보이네요. 

 

고창관광

 

대기실에 고창군 관광 안내도가 있어요. 

 

고창 여행 명소를 쭉 훑어보면서 머릿속에 저장해 두기 좋네요. 

 

터미널광장

 

고창 문화 터미널 건물에 앉아서 쉴 수 있는 휴식 공간이 많이 있어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이곳에 학생 대여섯 무리가 이곳에서 한참을 서성이고 있었고, 저는 지레 쫄아서 근처에 못 갔어요. 

 

감염병(코로나, covid19)이 어서 줄어들어서, 자유롭게 여행 다니던 시절이 돌아왔으면 좋겠어요. 그립네요. 

 

여행, 고창군, 부안면, 터미널, 고창문화, 선운사, 꽃무릇, 상사화, 석산, 명소, 추천, 장어, 복분자, 한국, 전북, Travel, Gochang-gun, Buan-myeon, Terminal, Gochang Culture, Seonunsa Temple, Flower Arrangement, Sangsanghwa, Seoksan, Attractions, Recommended, Eel, Bokbunja, Korea, Jeonbuk, 관광, tourism, 스마트폰, 충전, 배터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