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맥하우스 노량진점 후기, 더블 치즈 피자 (하프) + 감자튀김+ 갈릭콘 샐러드 세트메뉴, 피자 맥주 안주 추천.

 

Pima House Double Cheese Pizza, French Fries, Garlic Corn Salad Set Menu Recommended.

 

이 블로그 모든 글은 내 돈 주고 내가 사먹은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피맥하우스후기

 

노량진 피맥하우스에서 친구와 피자 맥주 콜라 감자튀김 샐러드 먹었어요. 

 

술을 끊고 친구을 만나면, 술 먹고 싶어서 언제나 고통스러워요.

 

그래도 다행히 피자는 콜라와 너무 잘 어울려서 이날은 술에대한 욕망을 재워둘 수 있었어요. 

 

실내

 

피맥하우스 노량진점 실내 모습입니다. 

 

맥주 마시기 좋은 분위기에, 깔끔해서 보기 좋네요. 

 

 

 

 

 


피맥하우스 노량진점

호프,요리주점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 148-89 1층

 

 

노량진피맥하우스

 

노량진역 3번 출구, 노량진 컵밥거리 길가에 위치한 피맥하우스 노량진 점입니다. 

 


 

피맥 하우스 노량진점 메뉴 가격.

 

세트메뉴

 

피맥하우스 세트메뉴 20000원. 

더블 치즈 피자 (하프) + 감자튀김+ 갈릭콘 샐러드 or 로메인샐러드

 

피자 토핑 추가.

페퍼로니, 베이컨, 포테이토, 화와이언, 고르곤졸라치즈, 모짜렐라치즈, 불고기, 핫불고기, 레드핫치킨, 양파, 할라피뇨, 청양고추.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 할인 이벤트. 3900원.

8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no1 프리미엄 벨기에 맥주. 최상급의 체코산 노블 사츠 홈을 사용하여, 기분 좋은 쌉싸름한 맛과 청량감을 가지고 있어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클래식라거. 도수 5.0%. IBU 33

 

메뉴

 

더블치즈피자, 불고기 피자, 피클 할라피뇨, 페퍼로니 피자, 핫불고기 피자, 갈릭소스, 고르곤졸라피자, 하와이언피자, 더블치즈 베이컨 피자, 포테이토피자, 레드핫 피자 치킨, 핫불고기 피자.

 

갈릭콘샐러드, 어니언콘샐러드, 마약옥수수, 시나몬츄러스, 피맥샐러드, 케이준치킨샐러드, 케이준 감자튀김, 갈릭나쵸치즈, 핫치즈로제떡볶이, 핫윙, 감튀, 갈릭바게트, 킬바사소시지, 체다치즈소시지, 먹태.

 

토닉워터, 콜라, 사이다, 핫식스, 오렌지쥬스, 에이드, 탄산수. 

 


 

피맥하우스 노량진점 방문 후기.

 

 

피맥하우스

 

 

피맥하우스 세트메뉴 20000원.

'더블 치즈 피자 (하프) + 감자튀김+ 갈릭콘 샐러드' 주문했어요. 

 

토핑으로 페퍼로니, 양파 추가했어요. 

 

토핑을 좀 다양하게 추가해서 먹었으면 훨씬 더 맛있었을 텐데, 피자를 직접 주문해본적이 드물어서 잘 몰랐네요.

 

'피자, 파스타, 수제버거' 이런 식당 방문하면 주문을 어찌해야 할지 잘 몰라서, 웬만하면 세트메뉴로 주문해요. 주문어려워요. 식재료 이름이 영어라서 주문 어려워요. 

 

피맥하우스안주

 

피자와 함게 하면 너무 좋은 타바스코 '핫소스, 고춧가루'. 

 

맥주와 함께 하면 너무 좋은 '프레첼'

 

아마도 프레첼은 맥주를 주문해서 나온거 같아요. 

 

 

생맥주

 

저는 술을 끊어서 콜라 마셨어요. 피맥하우스 잔이 이뻐서 콜라도 맛있어 보이네요. 

 

친구는 칼스버그 생맥주 마셨어요. 칼스버그가 덴마크 왕실 공식 지정 맥주라고 하네요. 

 

칼스버그 생맥주 잔 이쁘네요. 

 

피자

 

더블치즈피자 . 

 

직원분께서 피자를 가져오시면, 눈앞에서 토치로 치즈를 녹여주세요. 

 

피자 치즈 녹는 모습 보는거 참 행복해요. 

 

치즈 녹는 보습 보려고 돈 버는 거에요. 

 

 

페퍼로니피자

 

피자 토핑 더 많이 추가 할 걸 스스로에 대한 아쉬움이 좀 있어요. 

 

어릴적 먹던 피자만 생각해서 , 항상 피자 토핑 추가를 잊어요. 

 

토핑 잔뜩 추가해야 더 맛있고, 더 행복해 지는건데. 

 

페퍼로니 추가 두 번 할 걸. 

 

감자튀김

 

감자튀김, 감튀. 

 

갓 튀긴건지, 바삭하고 짭조롬해서 좋았어요. 

 

햄버거 식당들의 감자튀김은 싱거워서 항상 아쉬운데, 피자집에서 먹는 감튀는 언제나 성공적이네요. 

 

'피자집은 감튀 주문할 것' 외워둬야 겠어요. 케이준 감자튀김 발견하면 주문할것. 

 

갈릭콘

 

 

갈릭 콘 샐러드 맛있어요. 

 

내 돈주고 샐러드를 사먹을 일이 없어서, 갈릭콘 샐러드에 대해 별 기대 없었어요. 근데, 먹어보니 좋은 술안주네요. 콘치즈 비슷하고, 함게 있는 올리브 덕분에 새초롬하니 맛있어요. 

 

위스키와 함께하면 너무 좋을 거 같은 갈릭 콘 샐러드 안주 입니다. 

 

레드페퍼

 

피자에 고추씨(고추가루?, 크러쉬드 레드페퍼) 뿌려먹는거 맛있네요. 

 

매번 타바스코 핫소스만 뿌려먹다가, 요즘 사람처럼 고추씨 뿌려봤는데 좋네요.

 

한동안은 피자집가면 고추씨(고추가루?, 크러쉬드 레드페퍼) 부터 찾게 될거 같아요. 

 

 

크러쉬드 레드페퍼 가격 시세 확인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딜리셔스마켓 크러쉬드 레드페퍼

COUPANG

www.coupang.com

 

 

피자후기

 

감염병(코로나 covid 19) 탓에 밤 9시면 식당에서 나와야합니다. 

 

그래서 요즘은 술을 마시면 참 깔끔하게 먹고 헤어져요.

 

저녁 9시는 친구와 수다량이 부족한 시간이긴해도, 먹는건 깔끔하게 잘 먹었네요. 

 

피자, 피맥하우스, 노량진, 후기, 맛집, 리뷰, 내돈내산, 토핑, 세트메뉴, 레드페퍼, 샐러드, 감자튀김, 갈릭콘, 노량진, 한국, 피맥, 안주, Pizza, Pima House, Noryangjin, reviews, restaurant, review, Naedonnaesan, toppings, set menu, red pepper, salad, French fries, garlic corn, Noryangjin, Korea, Pimag, snacks.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