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울떡 쑥인절미 후기,아리울떡 쑥인절미 가래떡 후기, 떡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추천. 친척에게 얻어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아리울떡

 

 

지인에게 얻어 먹은 떡이 너무 맛있어서 올립니다. 

 

실수로 제품에 물이 들어가서 좀 더럽게 찍혔는데, 맛은 굉장히 훌륭했어요.

아리울 떡이라는 제품입니다. 

 

아리울떡후기

 

 

공식 사이트는 접근이 안됐고, 네이버 마켓인지 뭔지에서 들어가 봤어요. 

 

아마도 제가 먹은 제품은 '쑥인절미 가래떡'입니다.

 

쑥인절미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던 아리울 떡입니다. 

비주얼이 이상하게 찍혔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냉동 떡도 이렇게 맛있는데, 왜 시장에서 파는 저렴한 떡 들은 이렇지 못한까요.

 

굳지않는떡

 

굳지 않는 아리울 떡, 쑥인절미 가래떡.

 

아리울떡 공방. 

 

특허받은떡

 

100% 국내산 쌀로 만듭니다.

 

 

농촌진흥청에서 개발한 특허기술을 이전받아 아리울 떡에서 생산한 제품입니다. 열을 가하거나 찌지 않고 해동 후 바로 드실 수 있어요.  차갑게 드시거나 구워드시면 더욱 맛있어요. 드시기 20~30분 전에 꺼내 놓았다 드세요. 오랫동안 보관하실 때는 밀봉 후 냉동 보관해주세요. 해동하거나 보관할 때 밀봉해주셔야 떡이 마르지 않아요. 

 

가래떡

 

굳지 않는 아리울떡 쑥 인절미 가래떡.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모양새는 좀 안 이뻐 보이네요. 

 

떡추천

 

떡 안에 팥 앙금이 들어있어요. 

달지 않아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시중 파는 제품 속 팥앙금은 너무 달아서 기피하는데, 이 제품은 달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냉동식품답지 않게 떡도 쫄깃하고, 참 잘 만든 떡이에요. 

 

어디선가 아리울 떡을 만나면 기쁜 마음으로 구매할 수 있을 겁니다. 

아리울떡, 가래떡, 팥앙금, 추천, 후기 , 리뷰, 내돈내산, 특허, 한국, 쌀, Ariul Tteok, Gare Tteok, Red Bean Paste, Recommendation, Review, Review, Nae Donnaesan, Patent, Korea, Rice.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