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화훼


다이소 화훼 재료 용품들을 설명하려 합니다. 다이소는 참 저렴하게 팔아서 좋습니다. 하지만 아직 제 화분들이 싹을 틔우지 못해 제품의 품질에 의심이 가긴합니다. 라벤더만 싹을 틔우긴 했는데...... 


분갈이

 

 

 

작물의 발육 성장에 적합한 흙. 분갈이용 용토. 2.5L

가격 : 1,000 원

· 산성토양을 중화시키고 작물의 발육과 성장을 지속적으로 유지 합니다.

· 본 제품은 해충예방 및 토질의 산성화를 방지하고 식물 뿌리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며 뿌리의 썩음을 방지하고 식물의 최적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 분갈이는 식물이 성장 할 수 있도록 해주는 인위적인 환경변화 입니다. 

· 식물은 뿌리를 통해 더 넓은 지역을 확보하며 영양분을 흡수합니다. 

· 화분 반갈이를 통해 조금더 큰 화분에 새로운 흙을 보충하여 식물에 영양분을 보충합니다. 

· 제품특징 : 해충예방 및 토질의 산성화를 방지하고 식물 뿌리에 산소를 충분히 공급하며 뿌리의 썪음을 방지하고 식물의 최적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 분갈이 방법 : 상토, 퇴비 등과 적절하게 혼합하여 사용하십시오. 분재화분은 마사토를 30% 혼합하여 사용하십시오. 제조일자 경과에 따라 용량이 다소 줄어들 수 있습니다.


다이소비료


천연 칼슘 비료. 300g

2,000원

· 칼슘, 알카리 성분 외 작물성장에 꼭 필요한 다종의 미량 요소가 함유.


물빠짐돌

 

 

 

물빠짐에 적합한 돌. 화분 장식용 or 분갈이용. 중립 1kg

1,000원.

· 국내산 마사로 화분에 장식용 돌로 사용하서나 분갈이에 사용됩니다.

· 입지가 가볍고, 물 흡수, 물 배수가 좋아서 분갈이용 용토, 퇴비, 비료와 함께 사용하시면 식물의 성장에 더욱 더 효과적입니다. 

· 물빠짐용도로 화분의 위나 중간에 섞어서 사용하세요!


허브

 

 

 

허브씨앗 2종 세트 - 라벤더, 카모마일, 야로우

· 라벤더 : 약10립, 식물 전체에서 향기가 나지만 꽃에서 향이 가장 강합니다. 건조시킨 후 저장하기 위해서는 꽃피기 직전에 수확하는 것이 가장 적당합니다. / 유의사항 : 화분재배의 경우 통기성이 좋은 난석을 및에 깔고 마사토와 부염토를 섞어 심어 배수가 잘되게 하면 좋습니다.

· 카모마일 : 약40립, 땅에서 나는 사과라는 뜻의 허브로 달콤하고 상큼한 사과향을 지니고 있어 진정, 소하촉진, 피로회복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 유의사항 : 종자가 미립이므로 복토를 하지 않고 신무지 등으로 가려줍니다. 파종 후 발아 될때까지 건조하지 않게 하며, 생육시 습도가 높으면 식물이 짓무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 야로우 : 약30립, 야로우의 어린잎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므로 그대로 잘게 잘라서 샐러드나 튀김, 야채볶음 등에 이용됩니다. / 유의사항 : 재배 시 약간의 비료가 필요하며 여러가지 혼합색으로 첫해에 개화합니다.



다이소허브



허브씨앗 3종 세트 - 레몬밥, 허브딜, 페퍼민트

· 레몬밥 : 약10립, 레몬밥은 꽃이 피기 직전에 가장 높은 에선셜오일 함량을 가지고 있으므로 건조를 위해서는 이시기에 베어서 말립니다. / 유의사항 : 자라는 동안에 물을 너무 많이 주면 뿌리가 썪을 수 있습니다. 약간 건조하게 관리하시는 것이 오히려 좋습니다.

· 허브딜 : 약 50립, 생선소스에 많이 사용하는 딜은 비린내를 제거해주면서 생선 고유의 맛을 느끼도록 해줍니다. / 유의사항 : 씨앗을 뿌리고 흙을 조금 덮으며 물빠짐이 좋고 햇볕이 잘 드는 곳에서 기릅니다.

· 페퍼민트 : 약 50립, 페퍼민트는 박하향의 상쾌한 맛과 향기가 청량감을 주어 입안의 냄새를 없애주고 나른하거나 졸릴 때 이용하면 좋습니다. / 유의사항 : 시원한 기후대를 좋아하며 한여름에는 직사광선을 피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