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스티커 자국 제거.

오래전에 강한 태풍이 온다고 했을때, 태풍에 창문이 깨질까봐, 창문에 태이프 붙여뒀습니다. 그냥 태이프말고, 마스킹 테이프 붙였습니다. 마스킹 테이프는 종이테이프로 잘 때었다 붙였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창문에 붙여두고, 너무 오랜시간 방치해뒀더니, 창문에 스티커 자국이 남았습니다.

세들어지내는 곳인데, 마스킹 테이프 자국 지워야 합니다. 혹여나 스티커 자국 안지워져서 창문 배상하라 그럴가 두렵습니다.

다이소스티커자국

그래서 다이소 스티커 자국 제거제 샀습니다.


 다이소 스티커 타르 제거제 소개.



스티커자국제거

sticker remover. 스티커 리무버. 스티커 & 타르 제거제 .

가격 2000원.

테이프자국

끈적한 스티커자국을 깨끗하게. 

닦기 힘든 타르를 차체 손상없이 깨끗하게.

주로 주차딱지 스티커 자국을 지우는데 많이 사용하나 봅니다.

스티커자국스프레이

특징: 자체에 묻은 스티커 자국, 아스팔트 잔해물, 송진, 벌레자국 등 각종 오염물을 간단하게 제거합니다.

용도: 자동차-시티커자국, 타르(아스팔트 잔해물), 피치(송진) 및 각종 도로 오염물 제거. 



사용방법: 사용하기 전에 용기를 잘 흔들어 주세요. 사용 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한 후 약 30초가 지난 뒤 깨끗한 천으로 문질러 닦아주십시오. 사용할 표면의 모래, 먼지 등을 깨끗하게 제거하지 않고 문지를 경우 도장면의 긁힘이 발생하므로 주의하십시오. 도장면에는 일부분에 먼저 사용 후 이상없을때 사용하십시오.

사용상의 주의사항: 고압가스를 이용한 가연성 제품으로서 위험하므로 다음의 주의사항을 지키십시오. 불꽃을 향하여 사용하지 마십시오. 난로, 풍로들 화기부근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실내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화기를 사용하고 있는 실내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온도 40도 이상의 장소에서 보관하지 마십시오.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후에는 반드시 환기를 실시하십시오. 불 속에 버리지 마십시오. 사용 후 잔가스가 없도록하여 버리십시오. 밀폐된 장소에 보관하지 마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사람이나 음식물에 직접 분사하지 마십시오.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내용물이 눈이나 피부에 닿으면 깨끗이 씻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썬팅필름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플라스틱, 장롱, 가구, 고무에는 뿌리지 마십시오. 변색 우려가 있는 경우에는 눈에 띄지 않는 부위에 사전 변색 유무를 확인 후 사용하십시오. 사용 전, 후 라이터나 화기를 반드시 피하십시오. 

사용가스: 액화석유가스.


 다이소 스티커 타르 제거제, 스티커 제거 스프레이 사용 후기.

창틀청소

창틀에 스티커 자국이 남았습니다. 종이 테이프 자국이라서 종이도 같이 남아있는 상황이었습니다. 

타르제거

스티커 타르 제거제를 뿌렸습니다. 스프레이 뿌리면 기름 냄새 납니다. 



테입자국

생각보다 수시로 계속 뿌려줘야 합니다. 기름 스프레이라서 그런지 뿌려두면 금방 말라버립니다. 닦을 부위만 칙칙 뿌려가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스프레이를 뿌리고 수세미로 문지르고, 물티슈로 닦아냈습니다. 

제거제

스프레이를 뿌리고, 물티슈로만 닦에도 충분히 깨끗하게 닦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닦을 부위가 너무 많아서 녹색 수세미로 닦았습니다. 

창문청소



태풍온다고해서 창문깨질가봐 혹시 몰라서 붙여둔 테이프 자국 입니다. 1년 넘게 붙여둔 탓에 테이프 스티커 자국이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테이프자국제거제

스프레이를 뿌리고 녹색 수세미로 문질렀습니다. 스티커 자국 제거 스프레이는 닦을 부위만 조금식 뿌리고 문절러야합니다. 넓게 뿌려봤자 금방 말라버리고, 다시뿌려야합니다. 그래서 닦을 부위만 조금씩.

스티커

열심히 수세미로 문대서 닦아주고, 물티슈로 녹아버린 스키터 자국을 닦았습니다. 스티커 자국을 녹여냈다고 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리무버

손 더러워집니다. 주방세제로 닦아도 뭔가 끈적임이 하루정도는 남아있습니다. 장갑끼고 하세요. 


스티커제거, 시티커자국,타르자국,주차위반딱지,주차스티커,스티커자국제거,타르자국, 창문청소, sticker remover, 스티커리무버, 스티커제거제, 끈적한스티커자국,다이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