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세컨즈, 에잇세컨즈(8Seconds) 원더스킨 프레쉬(FRESH) 남성 크루넥 반팔 후기 입니다. 언더스킨인줄 알았는데 원더스킨이네요. 말장난인듯.

일본 유니클로 에어리즘 대체상품으로 알려진 상품이며, 저도 대체상품 검색해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원더스킨

여름에 항상 티 2장 입습니다. 1장만입으면 눈도 티어나오고, 땀도 나서 등에 땀묻은채로 돌아다니게 됩니다. 그래서 여름에도 한상 반팔티 2장씩 입고다녔습니다. 그러던어느날 유니클로 에어리즘이 나오고 항상 에어리즘을 반에 받쳐입고 살았습니다.

에어리즘대체

불매 운동 전, 유니클로 에어리즘 광고 사진.

그러나 올해 노재팬 운동으로 유니클로 안샀습니다. 유니클로 안살겁니다. 그래서 대체상품으로 8세컨즈 원더스킨 크루넥 반팔 샀습니다.



●에잇세컨즈(8세컨즈) 원더스킨 프레쉬 소개. WONDER SKIN.

에잇세컨즈

언더스킨이 아니라 원더 스킨입니다. 프레쉬.

WONDER SKIN. MAN CREW NECK SHORT SLEEVES.

원더 스킨. MAN CREW는 짧은 소매를 필요로합니다.

언더스킨

내 피부에 상쾌한. 빠른 흡수와 건조로 하루 종일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내 몸에 가벼운. 가벼운 착용감으로 안 입은듯 편안합니다. 

내 몸에 시원한. 입는 순간 시원한 촉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조국 필리핀. 

정가는 12000원 이지만 인터넷에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에잇세컨즈 공식몰에서도 싸게 팝니다. 


여름반팔

현재 인터넷에서 굉장히 저렴한 가격에 판매중입니다. 이때다 싶어서 한번에 4장 구매했습니다. 


●에잇세컨즈(8세컨즈) 원더스킨 프레쉬, 에어리즘 비교.

이너웨어

원더스킨 L사이즈 구매했습니다. 175cm에 63kg정도 체중이 나가는데, L사이즈 적당하게 맞습니다. 클 줄알았는데, 사이즈 잘 맞았습니다.

회색은 유니클로의 에어리즘 M사이즈 입니다. 구매한지 2년 넘은거 같습니다.

에어리즘과 원더스킨을 목부분을 비교해보면 에어리즘이 더 단순하고 가져워 보입니다. 그래도 안살겁니다. 입어보면 목부위에서 느껴지는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감각이 무뎌서 그런지 차이 못느꼈습니다.

에어리즘비교

무게는 에어리즘이 더 가볍습니다. 에어리즘을 오래입어서 그런지 너무 닳고 닳았나 봅니다. 그에반해 원더스킨은 새옷이라 그런지 탄탄합니다. 


얇은반팔

팔부분 비교입니다. 두옷 모두 마감이 얇아서 차이없습니다. 두 옷 모두 가볍고, 안에 받쳐 입기 좋은 옷입니다.

어쨌든 에이리즘 안살겁니다. 원더스킨 저렴해서 추가로 구매해 놓으렵니다. 


얇은반팔,에어리즘,원더스킨,언더스킨,에잇세컨즈,8초,8세컨즈, 8Seconds,후기,리뷰,비교,추천,여름티,시원한티,통풍,시원한티,유니클로대체,에어리즘대체,대체상품,쿨링내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