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가서 무릎보호대 샀습니다. 부모님이 활동적인 레저활동을 즐기시는데, 무릎이 불편하시다 하셔서 샀습니다. 

한 상자에 1개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것으로, 총 4상자 구입했습니다. 

다이소

요새 다이소가 일본기업인가 하는 글이 많습니다. 하지만 다이소의 지분 50%이상이 한국기업, 한국인이 가지고 있고, 34%의 지분이 일본다이소 것이라고 합니다. 아성산업이 다이소를 만들때 일본의 투자를 믿을 수 없었고, 일본다이소가 지분을 산다면 어느정도 믿을 수 있기에 지분를 사는것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일본 다이소가 34%의 지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소는 한국기업이고, 다이소에서 일본제품을 피하는 방법이 옳다고 생각됩니다. 




고급형 심플 무릎 보호대, 소개.

무릎보호대

sport goods. knee guard. 무릎보호대.

통풍성이 뛰어난 네오플렌 재질. 360도 압박효과.

무릎을 압박하여 근육보호.

가벼운 재질로 우수한 착용감. 


스포츠용품

스포츠 근육 보호대. 스포츠 활동, 레저활동, 공구작업.

부상 및 근육에 피로등 약해진 부위에 일정한 압박 또는 고정이 필요할때 사용되며, 스포츠 경기나 일상생활시 찰과상 예방 및 충격 완화 등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스포츠 용품입니다.


주의사항.

가려움이나 피부병등 피부에 이상을 느낀 경우에는 사용을 중지해 주세요.

칼이나 날카로운 물체에 상처가 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파손의 원인이 됩니다. 제품이 말려들어 다칠 위험이 있습니다. 회전체를 동반한 기계작업에는 사용하지 마세요. 염소계 세제, 표백제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색 빠짐과 변질의 원인이 됩니다. 건조기나 다리미, 유연제의 사용은 하지말아 주세요.더러워진 경우에는 중성 세제로 씻어주세요.


섬유 조성 및 혼용률: 네오플랜 80%, 나일론 20%, 제조국명: 중국.




● 고급형 심플 무릎 보호대, 후기.

다이소무릎보호대

무릎을 잘 감싸주는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무릎의 튀어 나온 뼈는 밖으로 드러나게 되어있습니다.

소포츠 용품은 검은색이 편합니다. 레저활동을 하다보면 때가 타서 금새 더려워 집니다. 하지만 검은색은 때가 타도 쉽게 티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무릎보호대착용

무릎 보호대를 착용하려합니다. 착용하고 좀 돌아다녀 봤습니다.



무릎보호대후기

무릎 보호대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튀어나온 무릎을 기준으로 위아래를 밸크로가 잡아주어 튼튼하게 고정됩니다. 


무릎보호대리뷰

착용하고 잠시 돌아다녀보았습니다. 통풍이 잘된다고 적혀있지만, 그리 유쾌한 통풍은 아니었습니다. 여름에는 무릎이 정말 불편할 경우에만 착용하고 싶어질 거 같습니다.



무릎보호대파는곳

무릎보호대의 재질은 쉽게 늘어나는 재질이 아닙니다. 때문에 신축성은 좀 부족하지만, 무릎을 어느정도 잠아주는 튼튼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무릎을 구부릴때면 제품과 피부 사이 틈이 많이 생깁니다. 

예상했던 제품은 제품의 신축성이 좋아서, 활동적인 모습에서도 무릎보호대가 무릎을 꽉 붙잡아 줄것이라 예상했습니다만, 그렇지는 않습니다. 무릎이 불편하면 사용하면 도움은 될거 같습니다. 


다이소,무릎보호대, 소개, 후기, 리뷰,무릎,레저활동,관절,등산,낚시,테니스,파는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