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으로 짜장면 먹었습니다. 금요일 6시(?) 카카오 페이로 주문하면 2000원 할인 된 다고 하길래 다급히 카카오 페이도 써봤습니다.

배달의민족주문

조카랑 엄마랑 먹었는데, 양이 많아서 남겼습니다. 짬뽕 양많고, 짜장 달지않아 좋고, 탕수육 고기가 두툼해서 훌륭한 저녁 식사였습니다.


● 등촌역 중국집, 보성각 염창동점 2층홀 후기.

보성각 염창동점. 중화요리. 서울 강서구 염창동 275-3.

전화번호 : 02-3664-0042.

등촌역 바로 앞에 있는 보성각입니다. 2층 홀이 넓고 쾌적해서, 예전에 친구들하고 자주 다녔습니다. 양장피, 짬뽕, 짜장만 시켜서 술이랑 괜챃게 즐기곤했습니다. 그런데 tv가 없어서 야구나 축구를 보면서 즐기지 못해서 아쉬운 기억이 많습니다. 

보성각 염창동점, 과거에 수요미식회 제육볶음편에 나왔습니다. 게스트 김재덕이 제육볶음먹으러 자주가는 식당으로 소개했습니다.

http://www.xportsnews.com/?ac=article_view&entry_id=735302

수요미식회는 바뀌기 전, 확교익과 다른패널들이 아웅다웅하는게 참 재밌었습니다. 지금은 치열함이 없어서 많이 아쉽습니다.




● 등촌역 중국집, 1번세트( 탕수육, 짜장2).

가격 19000원. 식사 짬뽕으로 바꿀 시, 각 1000원 추가.

등촌역보성각

1번세트, 식사 하나 짬뽕으로 바꿔서 20000원 나왔습니다.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2000원 할인해준다고해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하여 18000원 내고 먹었습니다. 금요일 6시인데 불구하고, 10분만에 도착해서 행복했습니다. 

보성각짜장

조카 먹는다고 짜장을 잘게 잘라놨습니다. 조카가 남긴거 먹었는데,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요새 짜장 너무 달고 짜서 별로였는데, 여기 괜찮은거 같습니다. 단거 별로 안좋아합니다.

배달이 오래걸리지 않아서 면발도 좋았고, 짜장에 건더기도 적절히 많아서 좋았습니다.

보성각짬뽕

짬뽕 나눠먹는다고 그릇에 덜었습니다. 꽤 깊은 그릇인데, 짬뽕 2그릇 분량이 나옵니다. 양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조금 매운편입니다. 먹다보면 아 이거 맵구나 느낍니다. 양파가 풍년이라 그런지, 양파가 크고 많았습니다. 양파 좋아하는데 너무 좋았습니다. 짬뽕 괜찮게 맛있었습니다.



보성각탕수육세트

개인적으로 탕수육소스 안에 채소 좋아합니다. 탕수육에 얻어서 먹으면 참 좋습니다. 양파가 많아서 좋았는데, 목이 버섯이 좀 적어서 아쉬웠습니다. 목이버섯 가끔만나면, 능글거리는 식감이 참 좋습니다.

1번세트 탕수육에 군만두 4개도 함께 있습니다. 서비스로 익숙한, 탕수육 소스맛으로 먹는 그 군만두 입니다. 

보성각세트메뉴

탕수육 고기가 두툼해서 씹는 재미가 있고, 비린내가 나지 않아 질이 좋다 느꼈습니다. 조카 먹인다고 탕수육도 다 잘라놨습니다. 




● 배달의민족 어플 후기.

최근 배달의민족 어플 리뷰를 보면 비난이 늘었습니다. '배민도 좋고, 고객도 좋고, 자영업자도 좋고'하는 서비스들을 많이 추진하는거 같은데, 잘 풀리지  않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배달의민족논란

악플은 소수가 달지만, 악플을 보는 사람들은 수 천명, 많게는 수 만명일 겁니다. 기사마다 악플이 달리고, 별 생각없는 나 같은 사람들이, 악플이 주류 여론인냥 서서히 믿게되는 것이 걱정스럽습니다.

배달의 민족 폰트 진짜 알차게 쓰고있어서 언제나 고맙습니다. 배민 흥했으면 좋겠네요.




● 배달의민족 카카오페이 결제.

카카오페이를 처음 써봤습니다. 나만 빼고 전국민이 사용중일텐데, 이제야 접해봅니다. 

카카오뱅크주문할인

카카오페이, 카카오 뱅크 없으면 못쓰는 건가 했는데, 누구나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사용중인 케이뱅크 은행 '연결계좌'로 등록해 두고, 카카오 페이로 20000원 충전시켰습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금요일 6시, 카카오페이로 주문하면 2000원 할인해준다길래, 바로 사용해 봤습니다. 중국집 20000원나왔는데, 2천원 할인받았습니다.

생각보다 계좌등록도 간편하고, 카카오 페이 충전도 쉽고, 중국집 할인도 받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강서구중국집,보성각,짜장,짬뽕,탕수육,1번세트,배달의민족,배민,카카오뱅크할인,후기,리뷰,맛집,중국집할인,어플할인,배달의민족할인,중국집세트메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