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페이 사용해봤습니다. SEOUL 서울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최근에 런닝맨 보는데 제로페이 홍보해 주길래 자도 사용해 보고 싶었습니다. 

제로페이후기

제로페이 편리합니다. 혜택도 많고,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대기업의 카드사 수수료 장사 얄미웠는데, 좋은 정책인거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 자주 애용할 생각입니다. 

제로페이는 정부에서 관리하는 결제 시스템입니다. 가맹점에게는 카드 수수료 부담을 없애주어 매출상승, 소비자는 소득공제 헤택을 볼 수 있습니다. 

즉, 사용할 수록 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착한결제입니다. 




● 제로페이 소개.

제로페이소개_1

알뜰페이! 제로페이!

제로페이 결제서비스?

높은 카드 수수료 NO. 결제 부담 제로. 소상공인 분들의 결제 수수료 경감을 위해 정부와 금융회사, 결제사업자가 협력해 결제 수수료 0원의 제로페이.

환불, 취소는 기본. 가맹점관리. 제로페이 웹사이트, 앱을 이용해 환불 최소, QR코드 환리, 직원관리 등 가맹점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와우 리얼, 소비자 혜택. 고객 에게는 소득공제율 40%, 공공 시설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QR코드를 이용 편리한 결제. 제로페이는 고객이 사용중인 간편 결제 앱을 그대로 사용합니다. (신규앱 설치 없음.)


제로페이소개_2

QR코드 간편 결제와 소비자, 소상공인 계좌 이체 방식으로 소상공인 가맹점 수수료 0%. (연매출 8억 이하).

제로페이란 소상공인의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줄이기 위해 정부, 서울시와 지자체, 금융회사, 민간 간편결제 사업자가 협력하여 도입한 공동QR코드 방식의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입니다.

민관이 협력하여 간편결제와 계좌이체 수수료는 대폭 낮추고 QR코드를 사용하여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가맹점은 제로페이 결제를 이용해 가맹점수수료 부담을 크게 낮출 수 있으며(전년도 매출 8억원 이하 0%), 제로페이 웹사이트와 전용 앱을 사용하여 결제내역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기존에 사용하던 간편결제 앱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제로페이를 이용하여 소득공제(40%) 혜택과 각종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소상공인의 가맹점수수료 경감에 기여하여 우리나라 소규모 자영업자의 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제로페이 혜택.

제로페이혜택

공동 QR을 이용한 간편결제.

가맹점. 소상공인 가맹점 수수료 0%~0.5%. 모바일 간편 결제 이용 증가로 소상공인 매출 증대. 제로페이 가맹점을 웹사이트, 전용앱을 이용해 결제 관리.

소비자. 결제액의 40% 소득공제 혜택. 공용 주차장, 문화시설 등 공공 시설 요금 할인 혜택. 기존에 사용하던 간편 결제 앱을 그대로 사용하는 제로페이 결제.




● 제로페이 사용방법.

제로페이사용방법

QR코드 간편결제. 소비자 → 소상공인 계좌이체 방식으로 소상공인 가맹점수수료 0%. (*연매출 8억 이하).

결제방법. 소비자 휴대폰의 간편결제 앱으로 가맹점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

01. 간편결제 앱 실행. 소비자는 결제에 사용할 간편결제 앱을 샐행합니다. 

02. QR코드 촬영. 소비자는 간편결제앱의 QR코드 촬영 모드로 가맹점에 부착된 QR코드를 촬영합니다.

03. 금액 입력. 소비자는 결제앱에 결제 금액을 입력하고 결제합니다. 결제완료.

*간편결제 앱은 사용자 마다 다릅니다. 개인이 사용하는 금융(은행 등)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로페이 사용 후기.

횟집가서 이것저것 시켜 먹었습니다.

제로페이결제

결제 할 때에 제로 페이 QR코드가 보여서, 제로페이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SBS 예능 '런닝맨'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최근 런닝맨에서 제로페이를 소개하는 방송을 해서, 제로페이에 대해 굉장히 관심이 높았습니다. 



제로페이사용

제로페이는 따로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지고있는 은행앱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저는 케이뱅크 은행을 사용중입니다. 케이뱅크 앱을 실행하면 메인화면에 바로 '결제' 버튼이 있습니다. 간편결제 버튼입니다. 앱으로 결제를 해본적이 없어서 처음 사용해 봤습니다.

케이뱅크 앱에서 카메라 화면이 뜨고, 카메라 화면안에 QR코드를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그리고 해당금액을 직접 입력해 줘야 합니다. 횟집에 얼마를 낼지 사장님께서 말씀해 주시고, 직접 금액 31000원을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확인을 눌러주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제로페이 결제완료 화면을 사장님에게 보여드리면 끝납니다.  



제로페이

앱을 통해 'ZERO PAY 제로페이' 결제 내역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제로페이 환불은 180일 이내로 매장에 문의해주세요.

착한결제, 소득공제 40%를 정용하는 소상공인 가맹점입니다.


제로페이결제,ZEROPAY,제로페이방법,사용방법,제로페이후기,제로페이리뷰,제로페이사용,제로페이QR,제로페이은행,제로페이앱,제로페이어플,간편결제,제로페이환불,제로페이소득공제,제로페이사용방법,제로페이소개,서울페이,전자결제,앱결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