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등, 현관등, 무드등' 샀습니다. 현관에 센서등이 고장나서, 센서등 샀습니다.

절전형 센서 라이트 구매했습니다. 가격 5000원~7000원.

센서등

기존의 현관 센서등은 천장에 전선이 연결된 제품이었습니다. 센서가 갑자기 터져서 고장났습니다. 고장의 원인은 노후로 판단됩니다. 거울보고있는데 '펑'하고 터져서 주저앉아 놀랐습니다. 

현관등

현관 센서등을 뜯어보니 혼자서는 고치기도 힘들거 같고, 배선을 잘몰라서, 전기가 무서워서, 직접 수리하는건 포기했습니다. 

전기 아저씨 부르려고했는데, 인터넷을 보니 건전지 넣은 센서등 가격이 저렴해서, 인터넷에서 '무선 건전지 현관 센서등' 구매했습니다. 




● 센서등, 절전형 센서 라이트, 현관등.

센서라이트

COMS. Sencor. PIR AUTO LED LAMP.

움직임을 감지할 때만 동작하여 배터리 손실 최소화. 고휘도 LED로 더 오랫동안 더 환하게.

고휘도 6LED 백색컬러. 다양한 곳에 부착가능. 저동 모드 시, 감지 후 25초 후 소등.

무선센서등

현관문 센서등, 화장실, 복도, 계단 베란다, 침실, 창고, 아이방 등에 센서등을 필요한 곳에 설치하여 야간 조명등으로 편리하게.

led센서등

제품소개.

LED PIR AUTO 램프는 인체에서 발생되는 적외선(열) 감지센서와 조도 감지 센서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AUTO 모드 선택시 어두운 곳에만 동작하는 LED 센서 램프입니다.

현관문 센서, 창고, 화장실, 베란다, 계단, 침실 등 다양한곳에 설치하여 야간 조명 등으로 활용시 유용합니다.

50루멘 밝기의 광량으로 어두운 곳을 밝히는 LED센서등 입니다.

고휘도 9LED 백색컬러. (앞면에는 6LED로 나와있습니다. 아마도 6LED라고 생각합니다.)

벽면 고정용 거치대 제공으로 천정, 벽면 등 다양하 곳에 부착 사용 가능.

자동 모드 시 감지 후 25초 후 소등.



제품 스펙.

컴팩트한 사이즈( 79*79*22mm).

건전지(aaa * 3ea)사용.

5m 감지 거리 및 90도 감지 각도.

LED ON/OFF/Auto 선택 스위치.

제조국 중국.

수입 판매: 컴스마트.


● 센서등, 절전형 센서 라이트 배터리, 부착.

센서등부착

센서등의 뒷모습입니다. 거치대(받침대)에 3M 양면 테이프가 붙어 있습니다. 

센서등후기

거치대를 빼내면 스위치가 보이고, 배터리 를 교체할 수 있습니다. 거치대는 벽면에 붙여두고, 제품을 빼네어 배터리를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제품이 가볍기 때문에 거치대에 붙은 양면 테이프 만으로 충분히 버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스위치는 on/off/auto가 있습니다. 센서등은 사람이 근처에 다가가면 불빛이 들어와야합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꺼져야합니다. auto 로 맞춰두면 센서등 기능을 합니다.

on으로 해두면 그냥 계속 켜집니다. 



센서등건전지

건전지 뚜껑을 열면, aaa 3개를 넣을 수 있습니다. 건전지는 함께 들어있지 않습니다. 건전지를 넣고 auto로 맞춰뒀습니다. 

센서등교체

앞면을 보면 가운데 센서가 있습니다. 제품의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매끈하고 깔끔한 모습입니다. 두께가 2.2cm 이기때문에 어디에 붙여도 크게 티가 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무드등

불을 켠 센서등입니다.  번쩍 버쩍.




● 센서등, 절전형 센서 라이트 후기, 리뷰.

현관센서등

현관, 고장난 센서등 위에 덮석 붙여버렸습니다.  접착력은 믿을 만합니다. 제품이 가벼워서 떨어질 걱정은 안합니다. 보기 좋은 모습은 아닙니다만, 귀찮습니다. 

제품의 건전지 교체는 편리합니다. 제품을 밀어주면, 거치대는 그대로 붙어있고 제품만 떨어집니다. 제품에서 스위치를 조정하든, 배터리를 교체하든 하면 됩니다. 

센서등 작동은 잘합니다. 근처, 센서 중앙에서 3~4걸음 전 쯤 불빛이 켜집니다.

어두운곳에서만 작동합니다. 확실히 그러합니다. 많이 어둡지 않아도 작동합니다만, 나쁘지 않습니다. 어두운것보다 밝은게 훨신 좋습니다. 



센서등밝기

다만, 너무 어둡습니다. 

센서등을 인터넷에 검색해서 쭉 살펴보니 밝기 수치인 '루멘'이 적힌 제품이 몇 없었습니다. 적힌 제품 중에 두께가 얇은 제품을 산건데, '50루멘'은 어둡습니다.

'50루멘'은 생각보다 어둡습니다. 밤이되면 불이 켜도 어두침침하게 느껴집니다. 그렇다면 하나를 더 살까 고민해 봤는데, 두개의 센서등이 시간차를 두고 켜직고 꺼지면 정신 사나울 거같고, 외관이 더 너저분해질꺼 같아서, 하나 더 사는건 포기했습니다. 

조만간 더 큰 건전지 넣는 센서등을 다시 사야할 거 같습니다. 

이 '무선 LED 건전지 센서등'은 계단이나 복도 바닥 근처에 설치해 두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현관용으로 쓰기엔 1개는 어둡습니다. 

건전지 3개짜리는 led 센서등은 부족해 보입니다. 


50루멘,센서등밝기,센서등후기,센서등리뷰,센서등,센서등추천,현관등,현관센서등,복도등,계단등,센서라이트,사용후기,절전형,무선센서등,led등,led센서등,센서등고장,센서등교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