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 콘칩(mega chips).

과자 별로 안좋아하는데, 콘칩은 그나마 자주 즐깁니다. 콘칩 맛있습니다. 홈플러스에 술 안주 사러갔다가 어마어마한 콘칩이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메가콘칩

메가 콘칩은 730g으로, 일반 콘칩의 약 9봉지 중량입니다. 콘칩 9봉지를 쟁여두고 두고두고 먹는 것, 굉장히 매력적인 경험입니다. 

심플하고 깔끔하지만 오묘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의 콘칩 패키지 입니다. 선명한 연두색의 배경, 둥그런 귀여운 폰트, 그에 반해 날카로워보이는 선명한 실사 과자의 조화가 참 인상적입니다. 어딘가 어색한 '조화, 배열'이지만, 어디에 배치돼있던 한눈에 소비자의 시선을 끌어당길 존재감을 뽐내고 있습니다. 

콘칩

콘칩의 단점이라면, 콘칩 많이 먹으면 입천장 까지는 것만 없으면 진짜 좋아했을 것 같네요. 콘칩 많이 먹으면 입천장 거덜납니다. 




홈플러스

인터넷에서 5000~6000원에 판매중인 메가 콘칩입니다. 

하지만 홈플러스 스페셜 목동점에서 4000원에 구매했습니다. 확실히 홈플러스 스페셜이 싸긴합니다. 5000원짜리 냉동 피자를 3판에 10000원에 팔고, 우와 이야. 홈플러스 스페셜 되게 오랜만에 가봤는데, 다양하진 않지만, 저렴한 상품이 많아서 자주 들릴거 같습니다. 


● 메가 콘칩(mega chips) 소개 정보.

홈플러스 스페셜 메가 콘칩 가격 4000원.

지퍼팩

'대형과자, 큰 과자'라서 지퍼팩(지퍼)가 달려 있습니다. 한 번에 먹기엔 부담으러운 중량입니다. 때문에 지퍼가 있습니다. 지퍼 덕분에 언제나 바삭한 콘칩 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해썹

콘칩, 해썹(HACCP) 식품안전관리인증 식품의약품안전.

HACCP 마크는 위해 방지를 위한 사전 예방적 식품안전관리체계로서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식품안전관리체계로 인정받고 있는 마크 입니다. 




콘칩영양소

영양정보.

메가콘칩 총 내용량 730g, 3995kcal. 일반 콘칩 약 9봉지의 중량.

나트륨 2640mg 132%, 탄수화물 436% 135%, 당류 27g 27%, 지방 299g 424%, 트랜스 지방 0.6%, 포화지방 12g 80%, 콜레스테롤 0mg 0%, 단백질 49g 89%.

콘칩재료

메가 콘칩. 

옥분, 팜올레인유, 군옥수수맛씨즈닝C, 스위트콘,슈퍼스위트콘믹스, 고화장지 분당, 무수결정포도당, 유청분말, 백후추분, 아스파탐 페닐알라닌, 쌀그릿츠, 글리신, L-라이신염산염, 비타민B1, 염산염, DL-알라닌, 5-리보뉴클레오티드이나트륨, 정제소금, 결정셀룰로스.

대두, 밀, 우유, 닭고기, 함유.

코스모스제과

업소명: 코스모스제과.

콘칩 주의사항.

이제품은 난류, 메밀, 땅콩, 고등어, 게 , 새우, 돼지고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본 제품은 공정거래 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질소 충전되어진 제품입니다. 

실온의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고, 개봉 후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 메가 콘칩 후기.

노래방콘칩

콘칩 맛있습니다. 

'크라운, 오리온, 해태(?), 코스모스제과' 등 여러 콘칩 과자 다 맛있습니다. 어렷을때 콘칩 자주 먹을때는 대형 과자 업체의 콘칩을 구분했었던 시절도 있지만, 지금은 그 콘칩이 그 콘칩으로 생각되고 다 좋아합니다. 

메가 콘칩은 다른 콘칩과 큰 차이없다고 느껴지는 그런 일반적인 콘칩입니다. 달콤하고 바삭하고 적절히 짭조름한 맛입니다. 특히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꼬북칩이 콘칩과 비슷한 식감 맛을 가진 과자라고 생각합니다. 꼬북칩도 많이 먹으면 입천장 까집니다. 

거실을 오가며, 거대한 메가 콘칩을 바라보면 언제가 든든합니다. 어디 먼걸음 하지 않아도 새벽시간, 늦은 저녁 등 출출할 때에 한 그릇씩 떠다놓고 먹을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저렴한 가격이기에 자주 사다가 집에 쟁여두고 먹을 겁니다. 허기도 달래고, 맛도 좋고, 바삭하는 식감, 입속에씹힐때의 소리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콘칩의 단점은 많이 먹으면 입천장까지는 것과 손가락에 과자가루 묻는거 정도입니다.




큰콘칩

콘칩에 함유된 아스파탐은 인공감미료입니다. 설탕보다 약 200배 정도 단맛을 낼 수 있다고합니다. 또한 아스파탐은 허기를 높이고, 식욕을 부추긴다고 합니다.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지 못합니다. 

인공감미료는 장속 미생물에 변화를 주어 포도당 돠민증을 유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인공감미료가 함유되지 않은 음식(과자 등)이 매우 드문 시대입니다. 뭐든 과하면 좋을게 없으니, 몸에 해롭다고 느껴지는 것들은 조금씩만 먹고 삽시다. 

어떤 과자든 (대부분)인공감미료가 첨가되어 있습니다. 과자를 한번에 너무 많은 양을 먹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콘칩,코스모스제과, 옥수수과자,아스파탐,과자추천,마트과자,홈플러스,대형과자,큰과자,인간사료,과자후기,리뷰,간식, 허기,출출,노래방콘칩,노래방과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