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에 불막창 냉동식품 사다 먹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아서 소개합니다. 

친구랑 축구보면서 술안주로 먹었습니다. 축구보느라 입에 뭐가 들어가는지 잊을만 했는데도, 강한 향과 쫄깃한 식감에 매력적인 안주로 기억에 남습니다. 


● 직화로 구운 불막창 소개.

ALL about food with Homeplus. 홈플러스.

약 5000~6000원. 내용량 150g.

불막창

직화로 초벌구이하여 불향이 가득하고 매콤한 소스의 맛이 매력적인 불막창입니다.

축산물가공품의 유형: 양념육(살균제품) / 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제품. 돼지막창(미국산) 60%.

냉동보관 : -18도 이하.


막창조리

전자레인지 조리시. 비닐을 제거하지 않은 상태로.

700w: 2분 30초.

1000w: 2분 20초.

전자레엔지 조리 직후 용기가 뜨거움으로 화상에 주의하십시오.


후라이팬 조리시.

1)해동: 700w 1분 30초 / 1000w 1분 20초.

2)조리: 달궈진 후라이팬에 식용유 1큰술을 두르고, 중불에서 저어주면서 2~3분간 조리한다. 


불막창소개

제품명: 직화로 구운 불막창.

원재료: 돼지막창, 정제수, 설탕, 고춧가루, 물엿, 고추장, 혼합양념(고춧가루,정제소금,마늘,양파,찹쌀분), 칠리시즈닝, 정제소금, 복합조미식품, 마늘, 간양파,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혼합간장, 정제소금, 들기름, 포도당, 흑후추분말.

알레르기 정보: 돼지고기, 쇠고기, 우유, 대두, 밀 함유.

보관방법: -18도이하 냉동보관. 

본제품은 알레르기 유발 성분(계란, 메추리알, 고등어, 게, 새우, 토마토, 닭고기, 오징어, 조개류, 굴, 땅콩)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 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개봉한 제품은 변질의 우려가 있으니 바로 드시기 바랍니다. 

이미 냉동된 바 있으니, 해동 후 재냉동 시키지 마십시오. 

직화 제품으로 부분 탄화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직화로 구운 불막창 후기.

(사진은, 막창을 너무 많이 먹고 찍는 바람에, 양이 좀 많아 보이게 합성했습니다.)

냉동불막창

홈플러스 냉동식품 '직화로 구운 불막창'입니다. 가격은 5000~6000원으로 기억합니다. 

사실 포장을 개봉하면 적은 양에 아쉬움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막창 시중 값어치를 생각하며 적정한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혼자서 먹기엔 적은양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는데, 술안주 개념으로 보면 적정 중량입니다. 

마트에서 다시 마주치면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마트불막창

냉동상태의 상품을 전자레인지로 가열해서 먹었습니다. 

선명한 비주얼, 매력적인 불향, 고상한 돼지향, 막창의 쫄깃함, 친근한 매움의 조화로 기분좋은 막창입니다.

불막창 맛있습니다. 불맛, 불향이 묻어있어서 굉장히 기분 좋았습니다.

막창의 식감이 매우 쫄깃합니다. 전자레인지 조리였는데도 불구하고 막창이 쫄깃했습니다. 

맵습니다. 첫 몇점은 '매콤하니 맛있네'의 매운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거의다 먹었을 즈음에는 '아오 이거 진짜 맵네' 싶은 느낌의 매움입니다. 매운거 좋아하는데 맛있게 매워서 좋았습니다. 


매콤한 양념에 치킨 찍어 먹었습니다. 느끼한 마트 치킨은 양은 많은데, 먹다보면 쉽게 질리곤 합니다. 마트 치킨에 불막창 소스를 찍어 먹으면 또다른 새로운 치킨을 먹는 기분에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언제부턴가 후라이드 한마리 먹는게 느끼함에 좀 부담스럽습니다. 옆에 떡볶이라도 놓고 떡볶이 국물을 찍어먹기라도 해야 후라이드가 잘넘어갑니다. 이 날은 불막창 소스가 후라이드에 선명한 맛의 변화를 가져다 주었습니다. 

돼지 향 약간 있습니다. 불쾌한 향은 아닙니다. 성숙한 돼지향 느낌입니다. 막창과 적당히 조화를 이루는 돼지의 향입니다. 

돼지 내장이 건강에 그렇게 안좋다는데, 맛은 참 좋습니다. 막창, 곱창은 평생 끊지 못할 겁니다. 


불막창, 막창볶음, 치킨양념, 홈플러스, 냉동식품, 가성비, 추천, 막창, 돼지막창, 불맛, 불향, 직화, 불막창가격, 마트막창, 마트불막창,술안주,혼술,소주안주,매운안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