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은 정말 좋아하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자주 먹다보면 위장 다 버립니다. 과거에 하루를 끝 마칠때마다 불닭볶음면과 소주 3잔을 꾸준히 먹었더니, 급성 위궤양으로 할 달 넘게 고생했었습니다.

2019/04/04 - [문화 생활/건강·운동] - 양배추 경험, 위궤양 증상. 양배추 효능, 양배추 부작용, 양배추 주의사항

불닭볶음면모짜렐라치즈

그래도 먹을때 만큼은 정말 행복한 음식입니다. 이렇게 조리가 간편하고, 저렴하면서, 접근성 좋은, 중독성있는 술안주는 찾기 힘듭니다.

그래서 새벽에 gs25편의점에서 불닭볶음면과 라면에 넣어먹는 치즈사서 해먹었습니다. 편의점에서 약 3000원 정도 들었던거 같습니다. 


●편의점 라면 쏘옥 치즈 소개.

편의점치즈

라면 쏘옥 치즈. 모짜렐라치즈. 자연치즈 99%. 신선도 유지를 위해 산소 흡수제가 들어 있으니 절대 먹지 마세요.

pizza, spaghetti, sandwich, salad. 피자, 스파게티, 샌드위치 샐러드. 다양한 요리 위에 토핑으로 사용하세요.

냉장보관 0~10도, 자연치즈 30g(88kcal).


라면치즈

라면 쏘옥 치즈. 30g. 자연 치즈.

원재료 및 함량: 모짜렐라 치즈 99%. 살균우유, 소금, 유산균배양액, 염화칼슘, 우유응고효소, 구연산, 분말셀룰로오스.

신선도 유지를 위해 산소흡수제가 드러있으니 절대 먹지마세요.

개봉 후 쉽게 곰팡이가 필 수 있으니, 즉시 사용하십시오.

부정, 불량 축산물 신고는 국번없이 1399.

본 제품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모짜렐라치즈

영양정보.

나트륨 7.2%, 콜레스테롤 6.5%, 지방 11.9%, 단백질 13.6%.

라면쏘옥치즈

하얀 모자렐라 피자가 투명한 포장을 통해 보입니다. 모짜렐라 치즈 좋아요.



● 봉지라면 불닭볶음면 소개.

불닭볶음면보조리

제품의 특징.

알싸한 청양고추(약 4000~10000SHU)에 버금가는 초강력 매운맛. 당사 분석치 기준 4404SHU. 톡톡 씹히는 참깨와 고소한 구운 김가루 별첨. 매운 불닭맛을 볶음면으로즐기세요.

잠깐 SHU를 아시나요.

SHU(스코빌지수)는 매운맛을 측정하는 표준 단위랍니다. 세계에서 가장 매운 고추인 인도의 졸로키아는 무려 850000~1000000SHU래요. 생각만해도 입안이 얼얼하죠.

조리방법.

1. 끊는 물 600mL (큰컵 3컵) 정도에 면을 넣고 약 5분 더 끓입니다.

2. 물 8스푼 정도를 남기고 따라버린 후 액상 스프를 넣고 약한 불 위에서 약 30초간 볶아주세요. 

3. 불을 끄고 볶음 참개와 구운 김가루 후레이크를 뿌려 잘 비벼드세요.

조리시 주의하세요. 나트륨(식염) 섭취를 조절하기 위해여 기호에 따라 적정량의 스프를 첨가하여 조리하십시오.

불닭볶음면재료

이 제품은 메밀, 땅콩, 고등어, 게, 새우, 돼지고기, 토마토, 호두, 오징어 조개를 사용한 제품과 같으 ㄴ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영양정보: 총내용량 140g, 530 kcal. 나트륨 64%, 탄수화물 26%, 당류 7%, 지방 30%, 포화지방 53%, 단백질 22%.원재료: 소맥분, 변성전분, 팜유, 활성소맥글루텐, 정제염, 미감에스유, 면류첨가알칼리제, 구아검, 비타민B2, 구연산, 녹차풍미유, 저에수, 간장, 정백당, 그릴치킨농축액, 치킨향 분말, 대두유, 하바네로맛시즈닝, 양파, 고추분, 고추씨향미유, 맛베이스에스, 매운 고추베이스분말, 마늘, 지미강화육수분말, 변성전분, 탈색 칠리 추출물, 파프리카 추출물, 후추분, 치킨카레맛베이스, 유산균 분말, 볶음참개, 구운김.

밀, 대두, 계란, 우유, 닭고기, 쇠고기 함유.



● 편의점, 라면 모짜렐라 치즈, 불닭볶음면.

불닭볶음면치즈

불닭볶음면 2봉지 입니다. 국물이 많아 보이지만, 많지 않습니다. 면이 많아서 밀도가 높아짐에 따라, 얼마 없는 국물이 높이 올라온 겁니다.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까지 넣어 섞어주면 국물이 쏙 사라질 겁니다. 국물이 조금 많은 덕에 치즈를 넣어도 적당하게 알맞게 비빌 수 있었습니다.

라면이 뜨거울때 치즈를 넣어 비벼줘야합니다. 치즈 않 녹으면 많이 슬픕니다. 

불닭볶음면 소스는 검붉은 색의, 참 공격적인 색상입니다. 몹시 맘에 듭니다. 


불닭볶음면모짜렐라

라면 쏘옥 치즈 모짜렐라 치즈를 뿌렸습니다. 치즈의 양은 1인분에 넣을 정도 입니다.

만약에 라면 1인분에 치즈를 모두 뿌렸다면, 치즈 탓에 매운맛이 완전 사라졌을 거 같습니다. 매운맛을 즐기려고, 입안이 아프려고 먹는 라면인데, 치즈탓에 매운맛이 사라져버리면 몹시 속상합니다. 다행이 불닭을 2봉지 끓이길 잘했네요.

치즈의 부드러운 향도 즐기면서 달고 매운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불닭볶음면

치즈탓에 부드러운 향이 더해져서 기분이 좋습니다. 자세히 보면 치즈가 녹아서 면에 얇게 녹아 늘어나 있습니다. 모짜렐라의 부드러움이 입안과 위를 보호해 주는 느낌이라 먹기 편합니다. 치즈 탓에 안아픈 느낌을 줍니다. 먹다보면 면에 붙은 츠지의 씹히는 기분좋은 식감도 있습니다. 

불닭볶음면은 독보적인 위치에 존재하는 인스턴트 라면입니다. 강렬한 매운맛으로 어떤 라면도 위치하지 않았던 곳에 등장해서, 높은 접금성으로 매운맛영역을 휩쓸어버렸습니다. 24시간 언제든지 집앞 편의점에 에 들리면 저렴한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옛날보다 덜 매워진 탓에 매력은 반감했지만, 여전히 삼양의 불닭볶음면 말고 다른 대체 상품이 눈에 들어 오지 않습니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매운 음식 선택지가 유일하다고 생각됩니다. 

스트레스 강하게 받은날, 출출한 심야에 너무 좋은 음식 입니다. 


불닭볶음면,라면에쏘옥치즈,모짜렐라치즈,편의점치즈,불닭볶음면치즈,치즈라면,라면,인스턴트라면, Korean, FireNoodle,매운맛,스트레스해소,달고맵고,야식,편의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