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유리창 세정제, 유리창 닦기, 유리창 청소,거울청소,김서림방지.

유리용세정제

유리 청소하는데 세정제가 과연 필요할까 싶었습니다. 산김에 소개하고 후기 적어봅니다. 다이소에서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구매, 홈스타 유리용 세정제 소개.

창문 거울 쉽세 빠른 세정. 와이드 분사. lg 생활건강. 500ml.

쉽고 빠른 유리 청소. 와이드 분사로 넓은 면적도 빠른 세정. 집안 곳곳에 사용가능. 은은하게 퍼지는 상쾌한 향.

유리세정제

사용방법.

사용시 노즐을 on위치에 놓고 사용하시고 사용 후 off로 놓고 보관하십시오. 오염 부위에 분사한 후 수세미나 스폰지 등으로 문지르고 물로 충분히 씻어주십시오.

거울청소

사용상 주의사항.

용도 이외에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사용시 가급적 장갑을 사용하시고 피부에 이상이 있을 경우 사용하지 마십시오. 눈보다 높은 곳에 사용하면 눈에 들어갈 수 있으므로 스폰지나 천에 묻혀 사용하십시오. 눈에 들어갔을 겨웅 비비지 말고 바로 씻으시고, 장시간 방치 시 얼룩에 주의하십시오. 직사광선 고온을 피해 보관하십시오. 사용시 충분히 환기를 시키십시오. 겨울철에는 실내에서 얼지 않게 보관하십시오. 제품 고유 성분으로 인하여, 외관이 달라질 수 있으나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니 흔들어서 사용하십시오.


유리청소

품목: 일반생활화학제품, 세정제.

종류: 유리용 스프레이형, 스프레이형, 분무형.

모델명: 홈스타 유리용 세정제.

성분: 계면활성제 5%미만(고급알코올계(비이온)), 안정화제, 세정보조제, 산도조절제, 경수연화제, 김서림방지제, 살생물물질(에탄올,독성있음),색소, 향료.

용량: 500ml.

액성: 약알칼리성.

김서림방지

표준 사용량: 1m 당 8회 분사.

생산국: 대한민국.

LG 생활 건강은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 한부모 가정의 여성가장 건강을 지켜주는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홈스타 유리용 세정제 후기.

사진은 조금 닦은 흔적이지만, 실 사용은 큰 유리 벽을 닦아봤습니다.

유리 세정제로 닦는다고, 훨씬 더 깨끗해질까 싶었습니다. 물로만 닦아도 세정제 만큼 닦일 거 같았습니다. 

유리창청소

하지만 세정제는 유리 청소에 도움이 되는 것는 물론 청소후 관리에도 용이하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거울 하나에 물걸레로 10번의 걸레질 노동력이 들어간다면, 세정제로는 5번의 걸레질 노동력이면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특히 사진과같은 먼지 찌든때가 드껍게 쌓인 유리라면, 세정제가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유리 청소를 위한 화학 성분가 들어가 있으니, 아무래도 물보다는 오염물을 쉽고 빠르게 제거해 줄거 같습니다. 덕분에 노동시간 단축 효과가 있지 싶습니다.


유리세정제에는 김서림 방지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김서림 방지제의 효과로 김서림이 줄어듭니다. 특히 화장실 거울에 사용하면 매우 기분 좋을 듯 합니다.

유리창먼지

사진은 아파트 복도, 유리세정제로 몇 번 닦아봤습니다. 보여주기식 사진찍을려고 몇 번 이렇게 훔쳤습니다. 사진은 큰 의미없는 유리 세정제 걸레질이었습니다. 


유리세정제,다이소,유리청소, 거울청소,김서림방지,김서림,청소용품,유리창닦을때,유리창닦기,먼지청소,유리창먼지,미세먼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