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정 후기 리뷰.

아버지 영양제인데, 부모님 몰래 종종 먹었습니다. 먹은 날과 안 먹은 날의 차이가 선명하기에, 소개합니다.

메가트루

메가 트루는 일반의약품 입니다. 의약품은 온라인 판매가 불가능합니다. 전문의약품, 일반의약품 모두 허가된 장소에서만 판매돼야 하며, 개인간 직거래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다만 일반의약품 중에서 안정성이 확보된 약에 한해서는 24시간 편의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 유한양행 메가트루 구매, 판매.

메가트루는 약국에서만 판매 중인것 같습니다.

https://www.yuhan.co.kr/Products/Pharmacy/?PrdName=%EB%A9%94%EA%B0%80%ED%8A%B8%EB%A3%A8%EC%A0%95



● 유한양행 메가트루 정 소개.

메가트루파란색

피로회복, 체력저하, 눈의피로, 아연보급, 입안염, 근육통, 신경통, 성장기 발육.

현대인을 위한 고함량 비타민. 메가트루 유한양행. 항산화성분 비타민D 보강. 60정.


메가트루효능

성상.

노란색의 타원형 필름코팅정.


효능효과.

다음경우의 비타민D,E,B1,B2,C의 보급-육체피로-임신 수유기-변중 병후(병을 앓는 동안이나 회복 후)의 체력저하시-발육기-노년기-이 약에 함유된 비타민 등의 효능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D(콜레칼시페롤과립): '뼈, 이'의 발육 불량 예방, 구루병 예방.

비타민B1(벤포티아민):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요통, 어깨결림 증상 완화. 각기, 눈의피로 증상 완화.

비타민B2(리보플라빈), 비타민B3(피리독신염산염): 구각염(입꼬리염), 구순염(입술염), 구내염(입안염), 설염(혀염), 습진, 피부염 증상 완화.

아연 보급.


메가트루효과

성분 함량. 1정 중. 無타르색소. 일반의약품.

아스코르브산 과립, 벤포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피리독신염산염, 시아노코발라민, 콜레칼시페롤과립, 토코페롤아세테이트, 콜린타르타르산염, 이노시톨, d-비오틴, 폴산, 산화아연, 셀레늄함유건조효모, 황산망간수화물.


용법용량.

만 12세 이상 및 성인 1일 1~2회, 1회 1정. 충분한 야으이 물과 함께 복용합니다.


저장방법.

기밀용기, 실온보관(1~30도). 정제를 꺼낸 후에는 뚜껑을 꼭 닫아주십시오. 본 제품은 십기가 많은 곳에서는 보관중 인습(흡습)되어 변색 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 유한양행 메가트루 정 후기.

메가트루후기

먹은날과 안먹은날 의 차이가 확실한 영양제 입니다. 먹은날 유난히 유쾌함을 느끼곤 합니다. 물론 플라시보 효과일 수도 있습니다.

집에 해외 유명 브랜드의 복합비타민 영양제가 있는데, 다른 보충제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풍부함이 있었습니다. 아마도, 해외 유명 복합비타민 보충제는 단순 보충제이고, 메가트루는 의약품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단순 복합 비타민 보다는 의약품이 더 좋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오줌노랄때

메가트루를 먹은 날엔 오줌이 노랗습니다. 오줌이 맑은 노란색이라는 이야기는 건강하고 신선한 비타민B2(리보플라빈)가 몸에 흡수되었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B2는 우리 몸에서 만들어 낼 수 없습니다. 반드시 음식으로 흡수해야하는 필수 영양소입니다. 신체는 섭취한 비타민B2를 사용하고, 남은 비타민B2는 저장하지 못하고 바로 배출합니다. 비타민B2가 배출될때 오줌이 유난히 노란색으로 변합니다. 

반대로 오줌이 노란색이 아니라면, 신선한 비타민B2가 흡수되지 않았다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B2 흡수가 적거나 없으면, 몸안의 신체기관을 분해하여 생성한다고 합니다. 이럴때는 오줌 색이 노랗지 않다고 합니다. 



건강보조식품

메가트루 효능과 효과는 좋지만, 1알에 너무 많은 비타민과 효능 효과를 지닌게 아닌가 싶습니다. 하루 3끼 잘 챙겨먹었다면, 흡수되지 못하고 배출되는 비타민 아깝지 않도록, 메가트루 반알(절반)만 먹어도 좋지 않을까 혼자 생각해 봅니다.


메가트루,유한양행,메가트루구매,메가트루판매,영양제,보충제,일반의약품,의약품,종합비타민,비타민,비타민B2,오줌색,오줌노랗게,노란색오줌,노랑색,파란메가트루.




+ Recent posts